본문 바로가기

얼렁뚱땅 요리

야탑 홈플러스 ::: 이태원 청춘윙봉 더 맛있게 먹자!


힛 오늘은 동생이 취킨을 사왔지 모에요
 
마감시간에 갔는데
할인은 없고 콜라 1캔을 서비스로 주셨대요

안그래도 한국 vs 기니 축구하는 날이라
치킨이 먹고싶었는데!

홈플러스 이태원 청춘윙봉
핫윙스틱, 핫봉스틱
태국산
9,900


청춘윙봉이라니!.. 이름은 맘에들어요

청춘마케팅
알면서도 넘어가준다 줘!


그런데 직화느낌 없이 허여멀건 색이라
되- 게 맛없어 보여서

데우는 겸 후라이팬으로 불 맛을 내보자
생각했지요


달군 팬에 카놀라유를 뿌리고
바질도 손끝으로 비벼서 뿌리고
페페론치노 다섯개를 가위로 잘라서 팬위로 던져엇!

그러면 매운맛을 입은 기름이 되겠거니
생각했어요

백종원님께서 파기름을 중요성을 알리셨듯이
저는 고추기름의 중요성을 알리고싶어요 헿


날개 9마리, 다리 9마리

고맙닭
맛있게먹겠닭
너희의 죽음을 헛되게 만들지 않게닭

홈플러스 여사님께서 너희를 터치한 것 보다
더 맛있게 완성하리!


고추향을 입어 잡내없고
겉면은 바삭하도록 구우려고했어요

파슬리도 멋내기용으로 뿌려주었구요



그런데 빨리 먹고싶어서
더 굽지못했어요

ㅇㅣ 급한 성격..


한 입 물었을 때
페페론치노의 향이 짙어서 고추 괜히 넣었나
머리만 아파지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왠걸!!!
너어무 맛있ㅇㅓ요!
동생은 밥이랑 같이 먹고요
입 짧은 어머니도 맛있다며 여러개드시더라고요


닭의 죽음을 헛되게 하지 않았다는 것에서
저는 오늘 하루 뿌듯하게
마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에 홈플러스 셰프치킨을 먹었는데
튀김은 기름먹은 맛에 바삭하지도 않고,
닭고기에 베어있는 고기잡냄새에..

 아 이건 가성비로 먹는거지 맛으로 먹는건 아니구나 생각했었어요.


 홈플러스 이태원 청춘윙봉
생긴게 조리가 덜 되어보여서 ㅋㅋㅋ
아 왜이렇게 맛없는거 사왔지?싶었는데

기름이 많은 부위라
구우면 겉면이 바삭져서 맛있어요!



기존에 발라진 소스가 더 쫀쫀하게 입혀져서
족발 껍질 먹는 느낌이 살짝 나더라구요!
고기 뼈 부분이나 피가 응고된 검은 부분이
있음에도 냄새가 안나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쉬운것은 양이죠



저는 닭 먹을 때 무조건 살코기 많은
닭가슴살만 먹는데!
오늘 날개와 닭다리의 맛을 알아버렸어요!

홈플러스 지점마다 맛차이는 있겠지만
평소에 닭날개와 닭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셰프치킨말고 이태원 청춘윙봉도
구매해보시길 권해봅니다!



고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