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가득 체험많이

모란 방탈출카페 온더락 ::: 5개의 테마를 가진 중독성있는 방탈출 팁 / 솔직 후기

오늘은 정말 즐겁게 하고 온 방탈출을 소개해드리려구해요!

남자친구와 두명이서 할 수 있는 게임은 볼링, 탁구, 캐치볼 정도로 그렇게 많지 않아요.
이런 스포츠는 오래 할 수가 없어서 한 30분 몰아서 하고 좀 쉬엄쉬엄 하다가 폭풍 휴식을 취하게 되죠?
보드게임을 하자니 2명의 인원수가 아쉽구요. 그런 분들에게 방탈출게임을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방탈출 게임이 재밌다는 말은 많이 들었는데, 내 머리로 도전 할 수 있는 게임인지 ㅋㅋㅋㅋ 스스로를 믿지 못하겠고... 짜여진 판에 내가 제대로 몰입할 수 있을까싶어서 도전을 못했어요! 

아직 야탑역에는 방탈출카페가 없어서, 저희는 모란에 있는 방탈출카페 온더락으로 고고했답니다!

방탈출카페는 인기가 많아서 저녁시간이나 주말에 이용하시려면 예약을 미리 해주셔야해요! 저는 대기 하고 싶지 않아서 가기 전날에 미리 예약을 했어요. 전화 예약, 홈페이지 예약 둘다 가능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홈페이지 예약을 추천해요! 예약 시간이 3시, 5시 이렇게 정각시각으로 딱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방탈출 컨셉들과 시간대들을 한눈에 보시기에는 홈페이지가 훨씬 더 간편해요!




http://onthelock.co.kr/

위의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시면 되구요!
체험하실 수 있는 다섯가지의 방에 대한 소개도 한 번 보세요!


성남 방탈출카페 온더락에서 금지된 구역 : 산장의 비밀은 가장 난이도가 높은 방이라 초짜인 우리가 해도 되나.. 싶었지만!! 풍문으로 방탈출은 무서운 컨셉이 가장 재밌다는 말을 들었던 적이 있어서 평일 3시 40분으로 예약을 했어요.


하단에 예약자 이름, 예약자 연락처, 인원을 함께 적어주시면 예약하기 끝이에요!
홈페이지 예약이 전화 예약보다 훨씬 쉬워요! 결제는 현장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평일 AM 10:00 - AM 24:00
금요일 AM 10:00 - AM 01:00
토요일 AM 10:00 - AM 01:00

2인 ::: 44,000원
3인 ::: 60,000원
4인 ::: 72,000원
5인 이상 ::: 변

5개의 테마를 가진 중독성있는 방탈출 카페, 온더락

투썸 골목에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찾기 쉬운 곳에 있어요!


이 건물 3층에 방탈출카페 온더락이있답니다!
민트색의 인형뽑기 매장 때문에 찾기는 쉬울거에요!


건물의 오른쪽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구요!


3층으로 올라가시면 방탈출카페 온더락입니다!
올라가면서 두근두근했어요! 방탈출 카페를 경험해보지 않았던지라 어떻게 진행되는건지 전혀 알수가 없었거든요!
또 난이도 가장 높은 금지된 구역 : 산장의 비밀을 예약했던지라 잘 할 수 있을까에서 오는 설렘 반, 걱정 반으로 입구에 들어섰어요!


방탈출카페 온더락 내부는 깔끔해요. 대기 하시거나 방탈출에 관한 설명을 들을 때 앉으실 자리들이 충분히 있었구요. 정수기도 따로 있어요! 본게임을 들어가기 전에 목을 먼저 축이고 들어갑시당!



6월 이벤트를 소개해드리자면 (현금으로 결제하시는 경우)

- 체험 후기 작성 시 팀당 2,000원 할인
- 초등학생 10,000원
- 중학생 & 고등학생 13,000원


인스타 팔로우 또는 페이스북 공유를 하면 한 사람 당 1,000원씩 할인이 들어가요.
평일 SNS 이벤트을 이용하시면 성인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가능해요!




맞은편 벽면에는 랭킹 보드가 있어요! 방탈출 랭킹에 드시면 영화관람표를 받으실 수 있어요!

난이도 가장 높은 산장의 비밀을 30분대로 탈출한 커플을 보며 우와~
아...넘사벽이라는 말을 이럴 때 쓰는구나..!! 싶었어요

랭킹 보드 주위로는 방문하신 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이에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해주시는 서비스에요!
온더락에 남기고 가셔도 되고 가지고 가셔도 됩니다!




비밀 유지 서약서를 작성 한 후에는 직원분께서 방탈출 할 때 사용하는 자물쇠들의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방탈출이 시작되면 당황해서 뭐였지? 뭐였더라?하며 어버버 할 수 있으니, 직원분의 설명을 놓치지 말고 들어주세요!



예약한 방으로 들어가실 때에는 안대를 쓰고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들어갈 수 있어요.

제가 들어간 산장의 비밀의 방은 굉장히 어두워서 손전등이 없이는 잘 보이지가 않아요.
혹시 폐쇄공포증이 있으시거나, 어둡고 한정된 공간을 답답해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그러나 보통 사람인 저는 문제가 전혀 없었답니다! 방 안에는 긴장을 주는 BGM이 계속 나오고, 방탈출을 위해 남은 시간을 보여주는 TV도 설치되어있어요.



방탈출 팁을 말하자면,

저는 방탈출을 해본적이 없기에 초반에는 초조함과 저의 무능함의 끝을 느꼈어요!
방탈출을 시작하고 10분에서 15분이 지났을 무렵 방 인터폰이 울렸는데요! 직원분들께서 주시는 힌트였어요. 물론 받을 것인지, 받지 않을 것인지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그러나 모란 방탈출카페 온더락은 특히 산장의 비밀은 문제수가 많기 때문에!
초반에는 방탈출게임의 적응과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라도 힌트를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직원분들께서는 저희가 방탈출하는 것을 지켜보시고, 때에 맞춰서 적절하게 힌트를 주려고 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더 재밌게 방탈출을 하는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힌트 제공은 랭킹을 도전하는 경우 3번으로 제한되구요. 그 외에는 5번까지도 가능하다고 해요!

방탈출카페 체험이 처음이였던 저희가 엉뚱하게 헤매일 때마다 직원분께서 때에 맞춰서 꿀같은 힌트를 투척해주셨어요. 스스로 해결해 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시간 제한이 있고 재미와 즐거움을 위한 체험이기 때문에 적당한 힌트를 받으며 와! 진짜? 아! 이야! 맞네~ 하면서 반응하는 재미도 무시못해요!



모란 방탈출카페 온더락의 장점을 꼽자면, 직원분들께서 정말 친절하다는 점이에요!
인터폰을 해도 받지 않더라, 물은 것에 답을 잘 안해주더라~ &*%#@ 이런 불만사항이 아예 나올 수 없이 정말 친절하세요!


또한 평일 오후에 체험하는 것의 장점은, 1시간됐는데, 탈출 못하셨네요? 나오세요. 이런게 아니라 뒷타임의 예약이 없는 한에서는 조금 더 시간을 주신다는 점이에요! 

탈출을 해서 나오면 잘하셨다며! 박수와 칭찬을 해주시는데 멎쩍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했어요.
모란 방탈출카페 온더락 직원분들의 친절함과 배려, 서비스는 정말 최고에요! 저는 정말 반해서 또 가려구요!
이번엔 로스트킹덤 : 혁명의 시작을 해보고 싶어요!ㅋㅋㅋ



방탈출을 하고 나오시면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으실 수 있어요! 한쪽 벽면에는 사용하실 수 있는 소품들이 가득해요. 스티커 사진 찍는 기분으로 이것저것 사용해보고 싶었지만, 오두방정 떨기보단 단정하게 사진찍기로 했어요 T^T

개인적으로는 목에 나사박힌 모습을 보여주는 소품이 가장 탐났어요!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으실 때 사용하실 수 있는 보드와 라커에요!
방탈출 시간을 적어도 되고, 원하시는 문구를 적으셔도 되요!



평일 AM 10:00 - AM 24:00
금요일 AM 10:00 - AM 01:00
토요일 AM 10:00 - AM 01:00


5개의 테마를 가진 중독성 있는 방탈출 카페, 온더락 꼭 가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영화와 보드게임을 하는 것과는 또다른 데이트가 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