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가득 체험많이

아이허브 개봉기 ::: 화장품, 오일, 케일 분말, 메이플 시럽, 호밀빵, 카뮤트

 아이허브 합니다! 아이허브 하세요?

iHerb.com은 천연 제품을 취급하는 세계 최대의 온라인 스토어 중 하나입니다. 건강 제품을 시중가격보다 30~40%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특별 할인 제품에 대한 정보는 스페셜 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어요! 구매할 제품이 많으시다면 무료배송 프로모션이 있을 때 구매하시는게 훨씬 더 저렴해요!

6월달은 우체국택배와 CJ택배가 40불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이구요. 각 주문당 15파운드(6.8kg)으로 무게 제한을 두니 주문하실 때 확인 후 결제하세요. 저는 40불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과 40불 이상 10% 할인코드와 5% 할인링크를 사용하여 평상시보다 좀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아이허브 홈페이지나 블로거분들의 정보 공유에 따라 귀를 열어두고 계시면 프로모션이 있을 때마다 저렴히 구매 가능합니다!


6월 18일 am 12시 10분쯤 구매했구요. 배송을 받은 것은 6월 22일 오후 2시 반쯤이에요. 배송은 수도권 기준으로 4-5일 정도 걸려요. 옆나라인 중국 직구도 5일정도 걸렸는데 캘리포니아에서 5일 걸린거면 빨리온거 아닌가요??!!

아이허브는 늘 공기충전제로 상자 안 비어있는 공간을 채워 보내주세요. 유리병은 뽁뽁이로 감싸고, 화장품 스킨, 오일 등은 투명비닐에 따로 포장해요. 꼼꼼하게 보내주는 정책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해외배송이라 깨지거나 다 흘러서 온다면 슬프고 경악을 금치 못할 것같아요. 아이허브는 날씨가 더워지면 초콜렛이나 설탕과자처럼 녹기 쉬운 제품의 경우 배송불가가 되죠. 아쉽지만 같은 돈이면 제대로된 상품을 받는 것이 좋기 때문에, 혹시 있을 불상사를 대비하는 강경책도 저는 마음에 듭니다. 안심이 되잖아요!


Just a Leaf Organic Tea, Hibiscus Lemon, Loose Leaf Tea, Warm Citrus Flavor, 100% Pure, No GMOs, 2 oz (56 g)

날씨가 더울수록 피부에 좋지 않은 것을 알면서도 커피나 탄산음료를 먹게되잖아요. 조금이라도 그 양을 대체해보고자 구매했어요. QAI에의해 USDA 유기농 인정을 받은 유기농 허브티이고 첨가물, 보존제, 카페인, 글루텐, GMOs, 설탕이 없어요. 성분도 좋고 인증도 있어서 구매 결정한 허브티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유기농 히비스커스 꽃과 레몬 머틀 잎이 들어있어서 새콤한 맛에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차 분량은 1-2티스푼이고 물 약 180 - 240ml이면 적절하다고 공지되어있어요. 그러나 기호에 맞게 물양을 조절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겠죠? 위의 양으로 음용하신다면 30-35회분 정도라고 해요.저는 4달러에 구매했는데 지금은 3달러라 더 저렴해졌네요!


Now Foods, Solutions, 달콤한 아몬드 오일, 4 fl oz (118 ml)

아몬드 오일은 모든 피부 타입에 영양을 공급하고 재생시키는 데 완벽한 천연 오일이에요. 아몬드 오일은 쉽게 흡수되며 모공을 막지 않고, 깨끗하고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를 증진시켜줍니다. 아이허브 나우푸드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신뢰의 브랜드라고 할 수 있어요. 나우푸드의 오일 중 가장 저렴해서 구매해본 아몬드 오일이에요. 한번 써보고 좋으면 좀 더 큰 용량으로 사보려구요.

여름에는 샤워를 많이하니까 샤워 후 몸 전체에 바르기 좋을 것 같아요. 몸 뿐만 아니라 원하는 어떤 부위도 괜찮아요. 세안 후 아몬드 오일 3-5방울을 이용하여 피부 마사지를 하셔도 좋다고 해요. 다만 민감한 눈 주변은 신경써서 하셔야해요.



Eclectic Institute, 로우 케일 (Kale) 분말, 3.2 온스 (90 그램)

유리병은 뽁뽁이로 포장되어 오기 때문에 파손확률이 적어요. 믿음의 아이허브입니다. 케일 (Kale)은 가장 영양분이 많은 채소 중 하나에요. 비타민 A, C, K는 물론 칼슘, 마그네슘, 망간, 비타민 B군, 비타민 E 등 몸에 좋은건 다 들어있어요.  저는 변비에만 좋은 줄 알았는데,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특출나서 눈 좋아지는 데에도 좋다고 해요.

물이나 주스에 케일분말 2티스푼씩 하루 1-2번 복용하면 되구요. 채소코너에서 케일을 사서 아침마다 갈아마시기에는 귀찮지만 분말이면 부담이 없을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바나나 얼린것, 우유, 케일분말, 얼음 이렇게 넣고 갈아드시면 건강하고 맛있는 스무디가 되겠죠?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고 싶은 나이.. 서른입니다


Life Flo Health, 퓨어 로즈힙 시드 오일, 스킨 케어, 1 oz (30 ml)

CCOF 인증 유기농 제품이구요. 유기농 rosa mosqueta (로즈힙) 종자유 (99 %), 토코페롤 (비타민 E) 산화 방지제로 오일의 신선도를 유지해요. 다른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았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로즈힙은 천연 레티놀산(비타민 A)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피부 세포의 재생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주름이나 피부의 노화를 막아준다고 하더라구요. 웃는 일이 많은 저는 안티에이징이 꼭 필요하기 때문에 챙겨넣었어요!

2-3방울을 손끝에 떨어뜨려, 깨끗하고 물기가 없는 피부에 마사지해도 되구요.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셔도 좋아요!


Now Foods, 유기농 메이플 시럽, A등급, 진한색, 16 fl oz (473 ml)


믿음과 신뢰의 브랜드 나우푸드의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 USDA 인증의 유기농 메이플 시럽이에요. 비유전자변형 프로젝트 인증까지 받았다고 하는데. 미국은 정말 인증받는 것이 메달따기 놀이처럼 생활이네요. 우리나라도 이런 부분은 배워야할 것 같아요. 

메이플 시럽은 봄철에 유기농 사탕 단풍나무의 수액을 증류하여 만들어져요. 약 3.8리터의 순수한 시럽을 만들기 위해서는 약 151리터의 순수한 수액이 필요해요. 좋은 사탕 나무 한 그루는 시즌마다 약 0.9-1.9리터)의 순수한 메이플 시럽을 생산할 수 있다고 해요. 메이플시럽이 얼- 마나 귀한것인지 느껴지시나요?  메이플 시럽은 팬케이크,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오트밀,레시피 및 기타 요리들에 추가해도 좋지만요. 저는 곡물팩 할 때도 사용해요. 농도도 맞춰주고 좀 더 촉촉해지는 것 같아 자주 사용해요! 

Mestemacher, 통 알갱이 호밀 흑빵, 17.6 온스 (500 g)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빵을 먹고싶기는하고 그럴거면! 호밀빵을 먹자, 비싸니까 아이허브에서 사먹자해서 구매했어요. 보존제 무첨가, 콜레스테롤 불포함임에도 불구하고 유통기한이 11개월정도 되요. 엄청나죠? 보존제가 없는데 이게 무슨일이람 싶어요. 코셔 파레브 인증을 받았으니 믿어야 겠죠? 100% 통밀이라니 정말 의심스럽지만 저를 대신하여 미국인들이 이미 그 의뭉스러움을 파헤쳤겠죠? 사실 100% 통밀은 아니구요. 성분을 보면 커널 호밀, 물, 호밀가루 소금, 귀리, 섬유, 맥아 추출물, 효모 등이라구요 해요. 그래도 참 자연적인 성분들 뿐이라 마음에 들어요.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시큼하고 퍽퍽한 식감이라고 해요. 빵과 떡의 중간식감. 호불호 갈릴 수 있는 상품인데요. 한번 도전해보고자 주문했어요. 그냥 드시면 내가 이렇게까지 먹고 다이어트 해야하나란 자괴감까지 들 수 있다고 하니, 꼭 구워서 드시길 추천해요!

Bob's Red Mill, 유기농 전곡 카뮤, 24 온스 (680 g)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식 카뮤트에요. 밥 하실 때 따로 불리는 것 없이 카뮤트 한주먹씩 넣어서 밥하시면 옥수수 터지는 식감의 맛있는 밥을 드실 수 있어요. 옥수수 맛이 나는 건 아니구요.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것이 참 좋더라구요. 할인 좋아하는 저는 굳이 4개를 사서 할인을 받았습니다 ^0^ 미래의 남편아 나한테 자꾸 살림 쟁긴다고 모라하면 안돼애! 나는 그냥 좀 더 저렴해서 구매하는 것 뿐이얌!

카뮤트는 항산화 효과가 비타민 E보다 3000배 뛰어나다고 알려진 셀레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요! 또한 식이섬유도 풍부해 변비 예방에도 좋다고 해요! 저는 늘 젊음을 갈구하고 변비 예방을 지향하는 식료품 구매를 하는 것 같아요






여기까지가 제가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상품들이구요. 총 $42.15를 결제하여 받은 적립금은 $2.11이에요.
아이허브는 주문할 때마다 제품 가격 5%가 로열티 크래딧(적립금)로 적립됩니다! 주문이 출고되면 바로 적립된 로열티 크래딧 포인트는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로열티 크래딧 포인트는 적립 후 60일 동안 사용하실 수 있으며 미사용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중복적용되는 아이허브 쿠폰을 소개해드릴게요. 

아이허브 40불 이상 10% 할인코드
할인코드 : MIDKR( ~한국시간 2017.07.02 오전 2시까지)

쇼핑 후 결제를 위해 장바구니로 가시면 담겨진 제품 목록 바로 밑에 추천코드/ 프로모션 코드 적용시키기가 있어요! 여기에 할인코드인 MIDKR를 입력후 적용하시면 10% 할인이 되요!


아이허브 5% 할인링크
할인코드 : RWQ007

5% 더 할인받기를 원하신다면, 추천코드 RWQ007을 사용하여 중복할인 받으시면 됩니다!


iHerb 홈페이지 바로가기

데일리/ 위클리 딜 바로가기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길이 없는 개미지옥 아이허브에요. 주의 요망입니다!

https://kr.iherb.com/?rcode=RWQ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