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가득 체험많이

타오바오 링조명 직구 집대성 ::: 타오바오 가입, 결제, 배송대행(포스트팀)까지 한 번에 하자!

타오바오에서 링조명(룩스원라이트2)을 구매했어요!



한자는 제 이름과 숫자, 해, 달, 하늘, 산 정도만 알고 ㅋㅋㅋ 
중국어는 이얼싼쓰 니취팔러마 띵호와 중화반점 정도만 하는 겸손한 실력이지만

타오바오 직구와 배대지를 통해서 

룩스원라이트2, 테이블 스텐드, 삼각대 스텐드를 총 153,844원에 구매했어요


타오바오 직구와 배대지 이용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스크롤을 내려서 확인해주세요!





타오바오 링조명 직구 집대성 포스팅 

1) 타오바오 가입

2) 타오바오에 배송대행업체의 상하이 센터 주소 입력

3) 쇼핑 후 결제

4) 배송대행 업체에 내 물품 등록하기

5) 배송대행 업체의 배송료 결제


최대한 상세하게 다루려고 노력했으니까, 참고하시면 저보다 훨씬 더 간단하게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https://world.taobao.com
크롬에서 타오바오를 들어가셔야 번역기를 사용하실 수 있어요. 


그럼 일단 타오바오 가입부터 해볼까요?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면 나오는 '한국어로 번역'을 누르세요!




그러면 이렇게 팝업이 뜬답니다.

동그랗게 표시된 아이콘을 누르면 한국어번역에서 다시 중국어 원문으로 돌아갈 수 있어요!





동그랗게 표시된 부분을 누르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갑니다!





휴대폰 번호 입력 하시고

그 아래 >> 이 부분을 밀어서 잠금해제 하듯이 오른쪽으로 드래그

그러면 저렇게 한자 박스가 나와요. 같은 글자를 찾아 클릭하세요!




네모 박스 체크 후 주황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핸드폰 문자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 하시고 주황박스를 눌러주세요!





이렇게 입력을 하시면! 타오바오 가입은 끝이에요!
휴 보시느라 눈 빠지셨죠?








타오바오 직구 배송대행 포스트팀 솔직후기


그리고 저는 타오바오에서 결제를 하고 저를 대신하여 중국에서 물건을 받아
한국으로 보내줄 배송대행 업체로 포스트팀을 이용했어요.

저는 가입하면 모두 다 신규가입으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네이버 카페 가입하고 추천인 적는게 넘나 싫어서 그냥 스킵했거든요

그냥 좀 주지.. 진짜.. 치사하게
나중에 아무런 할인 없이 배송료 결제하니까 그제서야 천원 할인쿠폰 주더라구요..

이게 무슨 의미입니까아 여러부운!!!



http://postteam.co.kr/
(혹시나 이용하시는 분들께 소심한 부탁을 드리자면, 추천인 아이디 jktnstn 부탁드려요.. 창피하네요T,T)


가입 후에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포스트팀 배송대행 주소를 확인 할 수 있어요.

배송을 비교하면 상하이가 칭다오보다 빠르다고 해서 상하이!

저는 굳이 돈 내고 항공으로 보내야할 정도로 급하지 않아서, 해운으로!


타오바오에 CN(상하이) 해운 주소를 입력했어요!



상하이 센터 주소

收货地址(주소) 上海市 松江区 洞泾镇 
街道地址(상세주소) 洞舟路99号 A座三楼 307 PT*****(본인사서함번호입력)
邮政编码(우편번호) 201619
电话(전화번호) 131 66011 126



타오바오에 주소를 입력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여기까지 하시면 끝입니다! 끝끝! 이제 신나게 쇼핑하러가요!








타오바오 검색창에 LED 摄影灯을 검색하시면, 다양한 조명들을 볼 수 있어요!

그 중에서 제가 찾는 것은 

이렇게 생긴 링조명이였어요!

유쾌한 생각의 룩스원라이트2와 비슷하죠? 






현재 네이버 쇼핑의 최저가는 2017년 5월 19일 기준으로 237,150원이고

테이블 스텐드와 삼각대 스텐드를 함께 주문한다면 276,150원이네요!




유쾌한 생각에서 룩스원라이트2를 구매하시면 290,000원이고
테이블 스텐드와 삼각대 스텐드를 함께 주문한다면 329,000원이네요!



타오바오의 룩스원라이트2가 한국에서 판매되는 것과 같은 상품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순 없어요.
한국와 중국의 전압차이 때문에 변압기를 사용해야하는 차이점, 
그로 인한 안정성, A/S 문제들도 고려해야하니까요


그럼에도 제가 타오바오에서 룩스원라이트2를 주문한 이유는,  똑같은 상품이 아니여도
설령 짝퉁이라도 더 저렴한 가격에 비슷한 효과만 내도 좋다!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취미로 시작하는 블로그나 유튜브 활동에 큰 돈을 사용하고 싶은 마음은 없지만, 
이왕 하는거 퀄리티 있게 하고 싶다는 욕심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LED 摄影 또는 CN-R480C을 검색한 뒤에

신뢰도가 높거나 상품 후기가 있는 저렴한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룩스원라이트2 & 테이블 스텐드>, <룩스원라이트2 & 삼각대 스텐드> 이렇게 세트로 

구입하실 수도 있고 가격도 더 저렴해요. 따라서 무조건 최저가격으로만 보시기 보다는 

룩스원라이트2 단품의 최저가격보다 약 30위안을 더하신 금액까지는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중국 내에서 배송료가 무료가 아닌 상품도 있으니 배송료도 확인해보세요






저는 룩스원라이트2, 테이블 스텐드, 삼각대 스텐드를 같이 구매하고 싶었는데 

이 3가지 모두가 세트로 묶여있지는 않더라구요. 

또한 같이 취급하는 상점이 많이 없어서 여러군데를 뒤졌어요!



제가 구매하는 곳은 중국 내 무료 배송을 해주지 않아서 9위안을 추가하여
총 744위안입니다!


저는 환율계산했을 때, 12만원 초반이라서 우와 정말 저렴하게 잘샀다! 생각했어요
근데 이게 US달러로 나가는 거더라구요????? 헿
그래서 $111.05은 5월 13일 기준으로 128,203원이고 ㅋㅋㅋ

19일인 오늘의 환율로 계산하면 125,042원이네여? 내 삼처넌... T,T 

(후에 4.5kg에 대한 포스트팀 배송료 25,641를 결제해서 총 153,844원에 결제했어요)


150달러 이상 구매시에는 관세가 붙기 때문에 150달러 미만으로 주문하세요!

(150달러 = 상품가격 + 중국 내 배송비를 합한 금액입니다. 배대지비용은 포함되지 않아요)

따라서 950위안을 기준으로 두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혹시 150달러를 초과해서 나눠서 구입하는 경우에는 
각 상품의 한국 통관 날짜가 다르다면 문제 없어요!





타오바오를 처음 사용하실 때 에는 결제 비밀번호를 설정하셔야해요.

결제비밀번호로 사용한 6자리를 누르시고, 한번 더 입력하신 뒤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타오바오에서 결제하실 카드번호를 입력하세요





크롬의 구글 번역기를 쓰시는 분은 모두 아시죠? 왼쪽과 오른쪽이 같은 거란것을!
저는 영문으로 저희 집 주소를 적었어요. 혹은 그냥 배대지 주소 입력하셔도 되요!




따란! 결제가 완료 되었습니다 T,T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마음 졸이셨죠?

(나님도 캡쳐하고 이미지 잘라내고 문구 다느라 수고했다.. T,T 이렇게 오래걸릴줄은..)








힘들지만 우리 2가지 더 하구 끝내도록 해요...

1) 개인통관고유부호(번호)를 발급받아놓습니다.
이미 있던 분들은 포스트팀에 입력하는 걸로 끝나게죠?

발급은 일반적인 회원가입과 비슷해서 3분이면 끝나요!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발급받으시고 포스트팀의 마이페이지에 추가해놓으세요!



2) 포스트팀에 우리가 구매한 상품을 입력하는 일이 남았습니다
이 과정은 아래에서 쭉 설명해 드릴게요

우리가 구입한 상품이 포스트팀의 상하이에 도착을 하면 맞게 배송이 됐는지 확인해주시더라구요.
그 때를 위해 제가 주문한 물품이 무엇인지 기입하는 것이 필요해요. 



저는 중국 내 배송료가 무료가 아니였기에 그 금액까지 포함해서 적어줍니다!




가 5월 13일 토요일밤 8시 21분에 타오바오에서 결제를 했고, 

업체에서 배송 한 시각은 5월 14일 오후 5시에요. 

타오바오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하여 포스트팀 배송대행 페이지에 입력해주세요!




포스트팀에서 기본검수 한 뒤, 사진을 찍어서 올려주세요! 

주문하신 물품이 맞는지 확인 하신 뒤, 배송료를 결제하시면 됩니다




제 물품이 포스트팀 상하이 사서함에 도착한 것은 5월 16일입니다.

저는 무게가 4.5kg이고 이에 따른 금액은 25,641원이네요!

한국보다 저렴하게 사는 거지만 마음이 쫌 쓰려요.. 생각보다 많이 나온 것 같은 기분 T,T
환율통수 맞기도 했고, 더구나 나는 포스트팀 신규가입 쿠폰도 못받았다고요.. 



따라서 타오바오에서 룩스원라이트2, 테이블 스텐드, 삼각대 스텐드를 구입하는데 든 비용은

744위안($111.05 = 128,203원) + 포스트팀 배송료 25,641 = 총 153,844원


저렴하게 구입한 것 같나요?

현재는 통관 끝나고 국내 배송중이라 CJ 택배기사님만을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는데 오늘은 안오시겠죠...
내일은 토요일이라 월요일에 오시겠죠?

개봉기와 사용기도 올릴 수 있으면 좋겠는데, 
포스팅을 하다보니 영화 두 편 본 정도의 시간이 지나있어서 .. 모든 기력이 소진되었어요 헿 T,T



타오바오에선 직구한 룩스원라이트2 개봉기와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읽어주세요!
2017/05/27 - [day review] - 타오바오 직구를 통해 구매한 링조명 룩스원라이트2 개봉기 / 구매후기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아잉>,<
광고와는 전혀 관련 없구요, 제가 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나를 확인할 수있는 유일한 도구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