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가득 체험많이

서현역 우리동네 사진관 ::: 취업사진 잘 찍는 스튜디오

취업사진을 찍었어요!
분당에 있는 많은 사진관 중 제가 이곳을 간 이유는요


가장 저렴해서요 ㅋㅋㅋㅋㅋㅋ


흠.. 5만원이 괜찮은건가?
증명사진보다 너무 비싼데...
여권사진도 같이 찍어야하는데

다른데는 없나?




네??? 12마넌이요? 9만원이요?
그럼 15만원은 뭐죠 T,T

너무하잖아요 .. ㄷㄷㄷ




3마넌! 오 괜찮다

여권사진까지 찍어도 이제껏 본 곳 중 제일 저렴하네!

분명 사진 파일 받으려면 돈 추가해야 할테고
정장 상의 빌리는데도 돈 추가되는건가..싶어

전화로 여쭤봤더니, 굉장히 ㅋㅋㅋ 밝은 목소리로 옷 대여 포함 3만원이라고 하셔서 주저없이 여기로 가게 된 것 입니다.


단지 저렴해서!
분타 건물 3층에 있더라고요. 서현 로데오 건물이라 접근성도 좋고요!



사실 가면서 살짝 고민하기도 했어요.

비싼건 비싼값을 하는거 아닐까?하는 마음이요






그런데 스튜디오가 너어무 깔끔해요
이렇게 쉽게 마음이 열렸고요 ㅋㅋㅋ




저는 취업사진과 여권사진 세트가 있길래
돈 추가해서 4만원에 같이 찍었어요!




여권사진 4장, 취업사진 12장 -> 총 4만원 (이미지파일 포함)

가격 괜찮지 않아요? >,<


여권사진은 흰색배경을 해야하는데
취업사진은 대부분 파란배경 하시잖아요

여권 취업사진 세트니까 취업사진도 흰배경으로 해야하는거겠지.. 역시 따로 찍어야하는거겠지 우울 걱정하고 있었는데 포토그래퍼님이 그런건 신경 안써도 된다고! 배경 원하는대로 넣어주시겠다고!! 하셔서 ^0^

여권사진은 흰색배경, 취업사진은 파란배경으로 결정했어요! 



여자 사이즈는 66까지
남자 사이즈는 110까지 있었던 것 같아요




사진 찍기 전에
간단히 화장 고치거나 머리 만질수 있어요

제 방에도 이런 조명 거울 있었으면..!!



캬 너무 좋더라고요
카메라 조명 반사판 알지도 못하지만 정말 좋아보여!!

포토그래퍼님이 옷 매무새도 일일이 잡아주시고
하나로 질끈 묶은 제 머리도 짚게로 집어주시고요.

포즈나 표정 일일이 잡아주시면서 몇 십장을 찍어주세요.  입 가만히에서 입꼬리 올리고, 치아 보이게 활짝까지!
제 생에 이렇게 꼼꼼한 증명사진 찍어본 적이 없어요.

저도 모르게 제 편한대로 얼굴이 돌아가면
제발 전문가인 내 말 좀 들어달라며 ㅋㅋㅋㅋ(죄송해요.. 남이 찍어주는 사진 안찍는 버릇이 돼서T^T 셀카인생 무안하게..)

증명사진 6년만이라 표정도 굳고 답답하게 움직이는데도, 열과 성을 다해 찍어주셔서 진짜 감사했어요.
다른 분들 사진 찍는 소리도 들었는데, 특히 남자분들 증명사진 찍을 때 어색해하시잖아요. 그런데 포토그래퍼님이 어떻게든 이끌어내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내면의 자연스러움을 말이에요! 몇번 찰칵 찍고 네 됐어요~ 나오세요~ 이런 방식이 아니라, 정말 신경 써서 찍어주세요. 그게 너무 감사해서 이렇게 후기를 자발적으로 쓰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저는 타인의 성의에 쉽게 감동받는 여자거든요



카메라 앞에서 사진 찍은 뒤에
보정 해주시는 분과 보정할 최종 사진을 함께 골라요. 저는 제 웃는 모습이 어색해서 무표정이 맘에 들었는데, 보정 해주시는 분은 취업 사진이니까 웃는 사진이 더 좋은것같다고 말씀해주셨어요.

함께 사진을 고르는데,
사진 한장만 고르는거 쉽지않더라구요 T,T

내 얼굴 왜이렇게 비대칭이야 ..

그래서 제 얼굴 오늘 처음 본 그 분이 마음에 드는 사진으로 골랐어요! 그래야 보정 하기도 편하실 것 같아서요



보정하시는 동안 사진 구경을 했는데 사진들이 다 좋더라구요
그런데 연예인 사진도 있어서 (드라마 싸인 보신 분 있으신가요? 배우 황선희씨 사진이 있더라고요)

이거 사진관들끼리 돌려쓰기하는건가?
나 여기 제대로 온 것 맞나???

갑자기 의심이 들던 때에요
(끝나고 생각해보니 여기가 체인점이여서 그런것 같기도 해요)



이 분 너무 예뻐서 계속 멍- 하게 쳐다봤어요
연예인이였으면 좋겠어요

그럼 제가 제 얼굴에 덜 속상할것같아서요...@@

저는 졸업사진 안찍었거든요
그래서 이 사진 보면서 " 아 나두 여기서 찍을까..
사진 나온거 보고 생각해봐야겠다" 했어요!

하게되면, 보정은 빡세게 해달라고 해야겠다고 생각하면서요 ㅋㅋㅋㅋㅋ


메이크업과 헤어 받으시는 분들을 위한 파우더룸이 따로 있어요!
이곳은 미리 예약하셔야 한대요





보정 끝내시고 저를 불러주셨는데, 어머나 세상에 !!

굳이 원본과 보정을 왔다갔다하면서 보여주셔서
앆! 소리 질렀잖아요 ㅋㅋㅋㅋㅋ

내 진짜 얼굴에 상처받았...
보정하느라 힘드셔서 놀리신건가  허허헣





이미지파일 원본으로 올리긴 창피해서 블로그 주소로 최대한 가렸어요 ...

왼쪽이 여권사진이고, 여권사진은 보정 많이 못한다고 하셨는데도! 충분히 많이 됐는데요?@@
이게 누구다요 

머릿숱 부족한 저는 머리 뽕 제대로 세워주셔서 너무 감사한것!


보정하는데 유난히 시간이 걸렸고요 네 .. 힘드셨을꺼에요 이해합니당 (그래봤자 10분-15분) 

인화는 금방되더라구요!
이미지 파일은 메일로 바로 보내주세요!

추가금 없어서 더 기분 좋았어요!
이미지파일 받으려면 추가금 내라는 거 정말 싫어하거든요. 근데 저는 이미지 크기가 제가 사진관에서 본 것처럼 큰 사진일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아서 좀 아쉽긴했어요...

제가 받은 수정된 이미지 파일 크기는 472 x 630이고요. 확대하면 이미지가 깨지더라고요.
그래서 추가금 없었던건가 싶긴하고 ㅋㅋㅋㅋ

제 친구들은 보정했어도 제 얼굴같고 ㅋㅋㅋ♡
일 잘할것처럼 찍혔다고 말해줬는데요!
남자친구와 엄마는 제 얼굴같이 안생겼다고,
너무 눈이 사납게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보기에도 환골탈태인건 확실해요 ^^;
셀카보다 잘 찍혔더라고요 ㅋㅋㅋㅋ





애니웨이, 좋은 가격에 고객 만족 시켜주시는 스튜디오를 알게되어서 기분 좋았어요!
남자친구랑 커플사진, 친구들과 우정사진도 찍어보고 싶네욥!

이런 포스팅 안써도 승승장구 하시겠지만..
제가 직접 찾아서 제 돈 주고 사진 찍은 곳, 더 더 대박나시라고 솔직후기 씁니당!

서현역 취업사진, 여권사진 잘 찍는 곳으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