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서가앤쿡 추천메뉴, 봄시즌 봄골레파스타 엄청 짠데, 맛있다 / 서현 데이트 맛집 추천

서가앤쿡 메뉴추천
서가앤쿡 신메뉴
서가앤쿡 시즌메뉴
서가앤쿡 봉골레파스타
서가앤쿡 봄골레
서가앤쿡 해산물파스타
서현 데이트 맛집


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서가앤쿡 매니아 뱃지
받아야하눈거 아니냐


Q. 데이트할때 뭐 먹어?
A. 서가앤쿡 가

친구들이 물은 대답에 이렇게 대답하면

한 3년 전에는 '또가? OㅅO'의 반응이였고
요즘엔 '아직도가? OㅅO'의 반응


웅 난 서가앤쿡에서 헤어나오질 못해


서현 서가앤쿡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마지막 주문 시간

늘 그렇듯 서현 서가앤쿡이죠!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 5시
라스트오더 21:00


사실 오늘 포스팅하는 봄골레파스타
봄메뉴라서, 봄이 지나면 사라질지도 모르긴 한데..
저는 봄메뉴가 있는지도 몰랐어요 ㅜㅜ


메뉴판 들여다 보는 짬밥이 아니얏!!!!

베이컨크림파스타 OR 목살필라프 + 갈릭브레드(총 4피스) + 사이다
그냥 앉으면 저절로 나오는 멘트입니다


그러나 오늘은ㅋㅋㅋ 이상하게 메뉴판을 살펴보았고
봄골레(19,800원) + 갈릭브레드 2개(2,000원) + 사이다(2,000원)

총 23,800원

주문완료!


서가앤쿡 갈릭브레드

내사랑 갈릭브레드가
동그랗고 딱딱했던 모양에서
다시 원래대로 돌아왔다고 하여

주문 ㅜㅜ

제발 바뀌지마
젭발

누가 널 괴롭히눈거야
내가 맴매해줄궈야


그런데
예전보다 단맛이 좀 강했어요!
설탕물로 한번 코팅한 느낌?!

흠..

그래도 또 시킬거에요.
이 모양으로 다시 돌아온 것만으로 반가우니까!


서가앤쿡 신메뉴 봄골레파스타 솔직후기 

봄골레파스타(19,800)

언젠가부터 크림파스타보다
봉골레파스타의 적당히 짠맛과
기교없는 담백함에 빠져버렸지요.

초딩입맛을 벗어나고 있달까?!



무자비하게 섞어브러

서가앤쿡 기본메뉴에있던
해산물파스타는 맛이 너무 밍밍해서
한 번 먹은 뒤로 재주문을 안했던터라


봄골레파스타의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서가앤쿡 봄골레파스타에는 조개껍질이 많은데
조개껍질 안에 남은 조갯살은 거의 없었어요!

먹기 좋게, 다 빠져있거든요.



봉골레에 미나리 들어있는 건 처음이었는데, 맛있었구요!
마늘쫑의 색이 녹색인 것은 야들야들 맛있었는데
마늘쫑의 색이 노란빛이 돌수록 좀 많이 질겨서 먹기 힘들었어요!


조갯살은 탱글탱글하고
비린맛 없었지만

조개가 더 많이 들어있다면 좋겠어요!
감질맛나게 작아..



당연히 해감을 잘 하셨겠지만
조개가 섞인 것을 먹을 때 
입 안에 맴도는 이물감이 아예 없지는 않았어요!

아무렴 조개껍질과 면을 볶는데
없을 순 없겠죠


면은 딱 적당해서 좋았지만,
짠 맛이 굉장해서
제 남자친구는 물에 희석해먹었고
저는 짠 맛을 견뎠어요

ㅋㅋㅋㅋㅋ

갈릭브레드의 단맛과 중화하여 먹으면
괜찮긴한데..

확실히 넘나 짠 맛이 강했어요!

혹시 서가앤쿡에서 봄골레파스타를 주문하신다면,
조금 덜 짜게로 부탁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짠맛이 강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주문의사가 있어요!

기존 서가앤쿡 메뉴, 해산물파스타의 맛이
굉장히 밍밍했기 때문에

이번 봄골레파스타는 그 맛이 좀 더 강렬하게 와닿았어요!


서현 맛집 추천::: 서가앤쿡의 목살필라프와 갈릭브레드 꼭 드세요!

서현 데이트 맛집 ♪ 서가앤쿡 메뉴 추천, 베이컨필라프 솔직후기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공감과 댓글은 사랑 하튜하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