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서현 맛집 추천::: 서가앤쿡의 목살필라프와 갈릭브레드 꼭 드세요!

서현에 서가앤쿡이 생긴지 5년 정도 된 것 같아요!
자주 갈 때는 일주일에 두 번도 가고
매주마다 한번씩 꼭 갔을 정도로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위치도 좋아요!



서현 메가박스 맞은편입니다!
스타벅스 건물 3층이에요!

(개인적으로 미금 서가앤쿡보다 훠- 얼씬 맛있어요)



서가앤쿡이 생긴 뒤로 2인메뉴의 목살샐러드, 까르보나라, 필라프를 판매하는 식당이 우후죽순처럼 생겼지만 흉내만 낼 뿐,서가앤쿡의 맛과 컨셉 모든 것을 따라오진 못하더라구요! 양이 많은게 중요한게 아니라 맛이 좋아야하니까요!

서가앤쿡은 브랜드 컨셉이 확고해요!
오리지널리티, 저는 그게 좋더라구요!

다양한 메뉴에도 맛이 좋아서 고객 연령층도 다양해요! 아기들을 위한 의자도 있구요.
데이트는 물론, 테이블도 넓어서 단체 손님을 위한 식사 장소로도 추천입니다!


오픈 키친이구요!
깔끔하고 깨끗하게 조리되고 있음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늘 같은자리를 지키고 계시는 먼로언닝!



사이다 2,000원
갈릭브레드 2개(4p) 2,000원
목살필라프 19,800원

총 23,800원


서가앤쿡의 메뉴는 2인 기준으로 제공되고 대부분 19,800원이지만
다른 대표 메뉴 가격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19,800원 ::: 돼지고기 목살, 특수 야채, 갈릭드레싱

베이컨 까르보나라 19,800원 ::: 베이컨(수입산), 양송이, 크림소스

목살 한상 29,800원 :::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 (새우/김치/목살/게살 필리프 or 오이스터 리조또 or 베이컨 까르보나라 or 게살 오이스터/해산물 크림/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파스타 한상 29,800원 ::: 베이컨 까르보나라, 게살 오이스터 / 해산물 크림 /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에서 택 1

+ 새우 필라프, 김치 필라프, 목살 필라프, 게살 오이스터 필라프에서 택 1


한상차림의 경우, 감자튀김도 함께 제공돼요!
저의 추천 메뉴는 베이컨 까르보나라 or 목살 필라프 + 갈릭브레드 입니다!




먹고난 뒤의 만족감은 10000%인 서가앤쿡 후기를 시작할게요!


센스있게 빨대 2개를 꽂아주셨어요!
탄산 주문하시면 리필 1번은 무료입니다!
에이드를 주문하셔도 탄산음료로 리필 1번 무료에요!



여기 피클 짱 맛있어요!
피클 만들 때 사용하는 피클링 스파이스 맛이라고 해야하나요?
피클 먹을 때 느껴지는 과한 쨍한 맛이 아니여서 드시기 좋아요!

아삭아삭 식감도 참 좋아요! 얇게 썬 오이 피클에서도 아삭한 식감이 느껴질정도에요!
피클 맛 없는 집은 가기 싫어요!
그만큼 회전율이 안좋은 것 같아서요 헤헤헿

여기는 한 번 주실 때 양도 가- 득 주시고, 맛도 좋고!
저처럼 피클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시며 드실꺼에요!


저희는 목살필라프, 마늘바게트 4p, 사이다 1잔을  주문했어요!

서가앤쿡은 국내산 목살을 사용하고
신선한 당일 채소만을 사용하여 음식을 만든다고 해요!



마늘바게트는 1개 주문시에 2p가 제공되구요!
저는 갈릭브레드를 너-무 좋아해서 2개 주문해서 4p를 받았죠!

오븐이 고장나서 갈릭브레드 주문이 안됐을 땐 정말 절망적이였어요T,T

당시 나름의 시간을두고 두 번을 방문했음에도 오븐고장으로 갈릭브레드를 먹지못했을 때 느낀 낙심과 절망을 아직도 기억하고있어요!

저는 마늘빵먹으러 서가앤쿡 가기도 하거든욬 ㅋㅋㅋㅋㅋ



파슬리가 뿌려진것도 아닌데
갈릭버터가 발라져있는 것 뿐인데

오븐에서 막 구어져 나온 따뜻한 갈릭브레드!
꼭 드셔보세요! 저희는 에피타이저로 늘 주문해요 ㅋㅋㅋ 까르보나라 소스에 찍어먹어도 참 맛있어요!


앙 다시먹고싶어요!
바게트를 오븐에 구운거라 겉은 바삭해요
질기지 않아요!

여자친구랑, 남자친구랑 데이트 하실 때
갈릭브레드 꼭 주문해보세요! 맛있는 걸 먹으면 분위기가 바로 훈훈해집니다
식전빵으로 최고에요 최고!


갈릭버터가 발린 부분은 부드럽고 향긋하고!
그런데 오늘은 듬뿍 발리지 않았는지 맛이 좀 아쉬웠어요T,T

버터 아끼는 사람 = 나쁜 사람


목살필라프 윤기 보이시나요?
아직도 서가앤쿡에서 까르보나라와 목살샐러드만 드시나요? 목살 필라프 드세요! 꼭드세요!

저희도 5년동안 다 거쳐왔습니다!ㅋㅋㅋㅋ
서가앤쿡 까르보나라를 일주일에 2번씩 한달을 먹어보셨나요? 정말 충성고객이에요 ㅋㅋㅋㅋ


얇게 마요네즈가 뿌려져있고 그 위에 피자치즈와 체다치즈가 올려져있어요!
원래는 치즈 대신에 반숙 계란 후라이가 올려져 있었는데요!



조류 인플루엔자가 전국적으로 급속히 확산됨에 따라 일시적으로 메뉴에 달걀을 제공하지 못하게 되었다는 알림이 매장 안 여기저기에 붙어있어요!

올해 초부터 지금까지 붙어있는 공지문인데, 조금은 아쉽지만! 치즈가 뿌려지니 쫀득한 식감이 생겨 더 맛있었어요! 치즈 쫌만 더, 쫌만 더, 쫌만 ㄷㅓ 뿌려주면 좋겠다! 싶기도 하고요 ^^♡



목살필라프는 쌀알이 고슬고슬하구요!

기름 코팅되어있는데도 느끼하거나 질은 맛이 전혀없어요! 두툼한 고기도, 아삭한 채소도 많이 들어있어서 마지막 한 숟갈까지 질리지 않게 드실꺼에요!

 

고기는 누린내 없이 두껍고 크기도 좋고 양이 많아요! 그래!! 이 정도는 들어있어야 목살필라프라고 불릴만 하지!싶은 정도의 양!

양파는 크기가 진짜 크게 썰어져있어요! 짜장면이나 짬뽕에 들어있는 양파크기 ㅋㅋㅋ첨엔 오익?했었는데요 양파가 단맛 가득이고 기름에 적당히 익혀져 나와 아린맛 없이 아삭아삭해요!

파프리카는 빨강이는 새콤함을 담당하고, 초록이는 풋풋한 맛을 담당하고 있어요! 식감은 아삭아삭!

애호박, 버섯, 마늘은 얇게 썰어져있어요!
버섯은 새송이버섯인것 같은데 버섯이 얇게 썰어져있어서 밥과 함께 드시기 좋아욤!
구운 마늘은 뭐 더이상 말할게 있나요?ㅋㅋㅋ



목살필라프에 이렇게 많은 재료가 들어있어요!
채소를 즐겨먹지 않는 분도 맛있게 드실거라 단언할 수 있어요!

채소가 얇게 썰어져있어서 두툼한 목살과 반질반질 코팅된 밥과 함께 드시기 딱 좋거든요!



어쩜이렇게 질은 맛이 없는지, 윤기가 이렇게 번지르르 나는데 기름진 맛이 없는지 모르겠어요!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 것은 조그맣게 밥알사이에 숨어진 고추가루같아요. 아마 기름에 잘게 썰어진 페페론치노를 함께 볶아 매콤한 기름을 만든게 아닌가 싶어요! 채소와 고기의 간은 후추로 잡은 것 같구요!



치즈과 따뜻한 밥과 섞이니 쫀득한 맛은 느끼게 해주더라구요! 저는 계란후라이가 들어있었던 때보다 더 좋았어요!

서현에서 제가 가장 많이 방문한 곳이 서가앤쿡이에요!
데이트 할 때, 친구들과 만날 때, 가족들과 함께!
맛있고 양도 많고 분위기도 깔끔해요!


저는 미금점 서가앤쿡보다 서현 서가앤쿡이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체인점이지만 감히 말합니다. 


서현 서가앤쿡은 분당맛집이에요!!


어떤 메뉴를 드셔도 만족하는 서가앤쿡이지만,
목살필라프, 베이컨 까르보나라는 명불허전이구요!
갈릭브레드도 함께 주문하는거 잊지마세요!


서가앤쿡 베이컨필라프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서현 데이트 맛집 ♪ 서가앤쿡 메뉴 추천, 베이컨필라프 솔직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