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서현맛집] 점심메뉴추천, 육화몽 제주두루치기 8천원으로 배부르게 먹자!

서현 점심메뉴추천
서현 육화몽
서현 육화몽 브레이크타임
육화몽 점심메뉴시간
육화몽 점심메뉴
육화몽 제주두루치기
서현 백반 맛집
서현 저렴한 맛집




서현 육화몽 점심메뉴시간, 육화몽 브레이크타임

매일 11:30 - 23:00
점심메뉴 주문 가능시간 오전 11:30 - 오후 2:00
브레이크타임 오후 2시 - 4시

TEL) 031-696-1292


가격대비 맛, 양, 질, 서비스
모든 것을 다 잡은 곳을 찾았어요



메가박스 맞은편 스타벅스 건물에 있는
육화몽입니다!



실내는

그냥

깔끔한 고깃집


서현 육화몽 메뉴 가격


육화몽 점심메뉴를
너무 잘 먹어서

고기도 궁금해지더라구요!
여기 삼겹살 맛있다구 하던데에!!!


서현 육화몽 점심메뉴 시간, 혼밥, 가격

육화몽의 점심메뉴(8,000원)에는
제주두루치기, 봄냉이된장전골,대파김치통돼지전골

총 3가지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제주두루치기를 주문했어요!

정말 아쉽게도
육화몽 점심메뉴는 혼밥이 안돼요

ㅠㅠ

2인분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육화몽 제주두루치기 솔직후기

육화몽 제주두루치기(8,000원) 2인분 주문 시

제주두루치기(2인분)
무채, 콩나물무침, 볶은김치, 소시지, 완자
청상추, 공기밥, 볶음밥, 계란후라이가 나와요!



물수건 오랜만이야

점심메뉴 8천원에는
당연히 1인 1공기 포함이죠!



백반집처럼
주방에서 조리되어 나오는 건줄 알았는데

화구에 불을 올리고
직원분께서 직접 두루치기를 구워주세요




8천원에 이정도 호강 누려도 되나 싶을정도로
직원분께서 자주 오셔서 들여다 봐주셨습니당


밑반찬인 줄 알았던
ㅋㅋㅋㅋㅋ

콩나물과 파채는
두루치기에 들어가는 재료였어요



직원분께서 일일히
다 해주시니까

감사하긴한데

...

너무 힘드시겠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


싱싱한 청상추를 주시니
기분이 좋습니다



돼지두루치기가 완성되기 전에는
소시지와 완자
배를 채웠어요!

따뜻했으면 좋았을텐데..

두루치기 완성된 후에
달궈진 무쇠에 올려
뎁혀먹었습니당



상추쌈을 좋아하는 저는
그냥 막 싸먹어요


그냥 막 입 안으로
우겨넣어요


육화몽 제주두루치기는
지방은 적고, 살코기가 많은 편이에요!
무엇보다, 고기 잡내가 없는게 가장 만스러웠어요


한 입
크게

우겨넣어


제주두루치기를 주문하면
1인 1밥한공기가 나오는데
따로 볶아먹을 볶음밥도 주시더라구요



그 볶음밥과 함께
비벼질 계란후라이도 2개나 주시구요


두루치기를 거의 다 먹을 때쯤

직원분이 오셔서
볶음밥을 해주셔요

진짜
너무 풀케어 받는 느낌이라
부담스러울정도

ㅋㅋㅋㅋㅋ


사실 제주두루치기 + 소시지(완자) + 밥 한공기
먹다보니

양이 너무 많구
배가 불러가지고

볶음밥은 엄청 맛있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재방문의사 있구여!

8천원의 가격에 이 정도 맛, 양, 질, 서비스라면
안 갈 이유가 없습니다!

저는 이번에 제주두루치기를 먹었지만!
대파김치통돼지전골에 칼국수사리 넣어서 먹어보고싶어요!




   서현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서가앤쿡 추천메뉴, 봄시즌 봄골레파스타 엄청 짠데, 맛있다 / 서현 데이트 맛집 추천

빅뱅 승리 라멘집 : 느끼함 전혀 없는 아오리라멘 메뉴추천 (아오리의행방불명 분당점, 서현 일본식라면 맛집 추천, 혼밥)

서현역 맛집 ♪ 인디안커리, 갈릭난 & 탄두리치킨 (현지인이 요리하는 분당 인도음식 맛집, 데이트 맛집)


공감과 댓글은 사랑 하튜하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