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빅뱅 승리 라멘집 : 느끼함 전혀 없는 아오리라멘 메뉴추천 (아오리의행방불명 분당점, 서현 일본식라면 맛집 추천, 혼밥)

아오리라멘 분당
분당 승리라멘
서현역 아오리라멘
승리 라멘집
분당 아오리의 행방불명
서현 승리 라멘집
서현 혼밥하기 좋은 맛집
아오리라멘 메뉴추천
아오리라멘 토핑추천
아오리라멘 사이드메뉴추천
분당 서현 데이트 맛집




ㅋㅋㅋㅋ 모두 나혼자산다 승리편 보셨나는 ㅋㅋㅋ
야망야망한 개츠비승리 보셨냐눈

빅뱅 안에서 어쩐지 짠한 마음을 들게했던
승리였기에 늘 승리야, 너 하고싶은거 다해~라고

응원하던 때가 있었는데


핸드폰 케이스 순금 보소ㅋㅋㅋㅋ
세상 제일 재밌게 살구요!

역시 연예인 걱정은 노우놉!
나보다 잘 먹고 잘사드라~


서현 승리 라멘집 위치 / 시간 / 브레이크 타임

아오리의행방불명 분당점
(빅뱅 승리가 운영하는 아오리 라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5 204호
TEL) 031-696-1232

매일 11:00~22:30
라스트오더 22:00
브레이크타임 없어요!


사실 연예인이 운영하는 가게
굳이 찾아가고 싶은 마음이 없었어요

거,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의 마음
거, 어차피 얼굴로 장사하는거 아니겠어의 마음

+

일본식 라면 특유의 돼지육수의 잡내가 싫은 초딩이입맛

나중에 강남역 가면 아오리라멘 먹으러 가야지~
나중에 생각나면 가야지 했는데!!
서현에서 자주가는 스타벅스 건물에

새로 오픈한 것을 보고, 홀린듯 들어가버렸습니닼ㅋㅋ


서현역 메가박스 맞은편
스타벅스(서가앤쿡) 건물 2층에 있어요!



아오리라멘 내부는 
위의 사진처럼 혼밥이 가능한 독서실형
여러사람(4-6명)이 함께 마주보며 볼 수 있는 테이블형이 있어요!



위 쪽에는 수납공간이 있어서
짐보관이 편해요!


착석하면
메뉴판과 함께 주문서를 주세요!


분당 아오리의 행방불명 메뉴 / 아오리라멘 메뉴추천 / 승리 라면 / 아오리라멘 토핑

아오리라멘의 이승현대표님의 말에따르면
평소 짜게 먹는 편인 경우
얼큰한 맛 / 마늘 한쪽 / 탕파 추천

파의 경우 채파냐 탕파냐에 따라
맛이 달라진다고 해요!

밥도 같이 먹고 싶다면 TKG(계란간장밥)
니라김치랑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체크!

라멘 먹기 전에 라무네를 먹으면
단맛이 입맛을 돋워준다고 하여 주문!


분당 서현 혼밥하기 좋은 맛집 / 서현 데이트 맛집 / 서현역 맛집


기본적으로 물 한병이 제공되구요!
천으로 앞이 막아져 있어서
혼밥 하시기 정말 좋습니다^0^



테이블 위에는
후추, TKG소스, 머리끈이있어요!



먹을 때 방해받지말라고
머리 길이가 긴 분들을 위한 머리끈

ㅋㅋㅋ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엄청난 배려를 느꼈어 ㅋㅋㅋ



주문한 라무네(구슬사이다)
요렇게 힘으로 뽝! 눌러주면
구슬이 또로롱 떨어져서
보글보글 갹갸갹갸갹합니다!

맛은?! 뽕따맛! 소다맛!
적당히 달았고
탄산이 센 편은 아니였어요!



주문서를 제출한지 5분도 안걸려서
라멘을 받았습니다

저는 아오리라멘, 마늘1쪽, 탕파, 얼큰한맛


아오리라멘, 마늘 기본, 채파, 기본소스,
차슈2장 추가, TKG(간장계란밥), 니라김치, 면 추가



TKG(간장계란밥) 3,000원

TKG는 조금 슴슴하게 간이 되어 있어요!
라멘이 좀 짭짤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저는 테이블 위에 따로 놓아져 있던
TKG 소스를 조금 더 뿌렸더니
옛날, 내가 알던 그 맛이 나더라구요!


쓰윽 쓰윽 비벼 먹으면


어릴 적 먹던 간장마가린밥이 생각나♪



차슈 추가 2,000원
니라김치 1,000원



사실 니라김치는 부추김치와 다를바 없고
딱히, TKG와 맛짝궁인것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니라김치는 안시켜도 됐을 것 같아요ㅋㅋㅋ
많은 양도 아닌데 남겼어요...



면 추가 2,000원

아오리라멘은 튀기지 않은 생면을 사용한다고 해요!
아주 겁나게 맛있다는거져!



면이 엄청 꼬들꼬들해요!
따뜻한 국물 안에서 쉽게 퍼지는 면이 아니에요!!
튀기지 않은 생면이 이런 것인가 ㅜㅜ..

기본 아오리라멘돼지육수를 사용했구나!를
느낄 수 있지만, 입안에서 끈적하게 달라붙는
콜라겐의 맛이 아니에요! 무겁지 않아요!



얼큰한 맛 아오리라멘은
기본맛에 없던 
고추기름맛이 느껴져요!

평소 일본식라면의 진한 돼지육수 국물의
느끼함도 없고, 진한 냄새도 느껴지지 않아서
일본라멘의 육수맛이 부담스러웠던 분들도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차슈는 한 입 베어물어도
작은 크기가 아니에요!


저는 고기 누린내에 예민한 편인데
국물 뿐만 아니라 차슈도
느끼하지 않고 야들야들 정~~말 맛있었어요!


호로록 호로록

면이 들어간닷!
쭉, 쭉쭉쭉, 쭉, 쭉쭉쭉

경배하라, 갓준현!


재방문의사 100%

서현이 은근히 먹을 곳이 없잖아요!
저는 자주 갈 것 같아요!
매장 안도 넓고, 회전율이 빨라서
점심으로 드시기 좋을 것 같고, 혼밥하시기 정말 좋아요!

서현 CGV 쪽에 일본라멘 맛집으로 줄서서먹는 유타로보다
제 입에는 훨~~~~~~씬 맛있었어요!

돼지 육수에서 날 법한 흔한 잡내, 누린내가 전혀 없고!
면도 꼬들꼬들해서 완전 만족!

숙주를 추가했어야했는데!!!! 까먹었기 때문에
다시갈꺼에여!!!!!



남자친구는 후쿠오카에서 먹은
이치란라멘보다 맛있다고 ㅋㅋㅋ

엄지엄지척



분당 서현역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서현맛집 ::: 분타,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 (데이트 맛집 추천)

서현 맛집 추천 ::: 삼족, 삼촌네 족발 먹으러 꼭 가세요

서현 맛집 추천::: 서가앤쿡의 목살필라프와 갈릭브레드 꼭 드세요!

서현 데이트 맛집 ::: 여자들이 더 좋아할 일본 가정식, 키햐아

[냉정한 맛평가] - 서현 248갈비집 ::: 내 입맛에 솔직한 후기, 맛도 없드라

[냉정한 맛평가] - 서현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 포하임 솔직후기 (분타와 비교한다면?!)

[냉정한 맛평가] - 서현 맛집 에머이 ::: 분당 베트남 맛집인지 아닌지는 내가 먹고 판단하겠다! (양지쌀국수, 분짜 솔직후기)

서현 온더테이블 샤이바나 - 자이언트밋볼스파게티, 마카로니치즈S 데이트 맛집으로 추천해요!

서현 돈까스 맛집 ::: 돈미 솔직후기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 갈릭스노윙피자 & 갈릭페노 파스타 / 할인 쿠폰 / 메뉴 추천

분당 서현AK 쉑쉑버거 메뉴 추천 / 쉑스택(쉑스테이크) & 치킨쉑 / 쉐이크쉑Shake Shack 햄버거맛집

서현역 맛집 ♪ 인디안커리, 갈릭난 & 탄두리치킨 (현지인이 요리하는 분당 인도음식 맛집, 데이트 맛집)

서현 데이트 맛집 ♪ 서가앤쿡 메뉴 추천, 베이컨필라프 솔직후기

[냉정한 맛평가] - 분당 서현 비에뜨반미 ♪ 베트남 샌드위치 반미 맛집이라 부를 수 있을까? 반미베이컨 솔직 후기



공감과 댓글은 사랑 하튜하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