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코스트코 치킨버거(3,900원) VS 쉐이크쉑 치킨쉑(7,900원) ::: 가성비냐 퀄리티냐! (쉑쉑 추천메뉴)

코스트코 푸드코트
코스트코 신메뉴
코스트코 치킨버거

쉐이크쉑 치킨쉑 가격 
쉐이크쉑 쉑쉑 추천메뉴
코스트코 가성비 햄버거



저는 평상시에 닭가슴살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고
맥도날드 상하이버거는 저의 꾸준버거라고 할 수 있지요!

닭가슴살패티의 버거는 절대로 퍽퍽하면 안된다는거!
먹다가 물려도 안된다는 거!


그런데


며칠 전 코스트코 푸드코트에
신메뉴가 등장했죠?!



바로 바로 바로 바로
치킨버거!

예얍!!!!

코스트코 피자, 코스트코 베이크는
저렴한 가격에 엄청난 양과 가성비있는 맛으로
인기만점잖아요!

새로나온 치킨버거가
그 명성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궁금한 반,
설렘 반,

두근두근

한 번 먹어볼까요?!


코스트코 치킨버거 가격 솔직후기 맛

코스트코 치킨버거(3,900원)

구매하고 조금 시간이 지난터라
쭈글쭈글 볼품없이 구겨져 마음이 아푸다



뭔가 겉으로 봤을 때
생각보다 먹음직스러워보이지 않는건

구매하고 바로 안먹어서 그럴꺼야
속이 튼실하면 됐지!하고 넘어갔죠



코스트코의 인자함은 어데가고
빵, 풀쪼각 몇개, 양상추 몇장, 닭가슴살, 치즈, 소스로
단촐한 구성
...
모야?

일단 허니버터칩에서 날법한 고소한 풍미가 엄청나요!
처음엔 들어있는 치즈가 진해서 나는 향이라고 생각했는데
버거에 발라져있는 소스의 풍미가 허니버터스러워요.

자극적인 겨자소스맛이 아니라
치즈의 고소하고, 버터의 풍미가 가득한 향과 맛!




코스트코 치킨버거의 두께는
검지 두 마디정도로
굉장히 두꺼운편이에요!


또한 생각보다 퍽퍽하지 않고, 패티의 잡내가 없어요!

살짝 매콤하기 때문에
물리지 않고 버거 하나 뚝딱 하겠더라구요!





그러나

개인적으로
버거킹의 와퍼도(콰트로치즈와퍼, 통새우와퍼든 뭐든)
쿠폰행사, 이벤트행사로 3,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는데

코스트코 치킨버거를 3,900원에 먹을 가치가 있나?

없다!
NO NO NO다!
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쉑쉑버거의 치킨쉑을 만나보도록 하죠.


쉑쉑버거 쉐이크쉑 메뉴추천 치킨쉑 치킨버거 가격

쉐이크쉑 치킨버거인 치킨쉑의 가격은 7,900원
사실 크기는 비슷하기 때문에

야,
그럼 3,900원 내고 먹는 코스트코 치킨버거가 낫지않냐?


야,
치킨버거가 7,900원이면 당연 맛있어야되는거 아니냐?


등 여러말이 나오겠으나
내 블로그다 임망!

ㅋㅋㅋㅋㅋ



쉐이크쉑의 치킨쉑의 두께도 엄청나요!
코스트코의 치킨버거 두께가 검지 두마디였다면
쉐이크쉑의 치킨쉑 두께는 검지 2.5마디랄까?!



빵, 치킨패티, 양상추, 피클, 마요네즈소스로
치킨쉑의 구성은 단촐하나 맛은 다채롭습니다.

치즈가 들어있던 코스트코 치킨버거보다 훨씬 풍미있어요!
쉐이크쉑 치킨쉑은 허브, 후추와
고소한 마요네즈가 
한데 어울러져
입안 가득 폭죽이 터진달까?

치킨패티를 감싸고 있는 바삭한 튀김옷과
그 안의 정- 말 부드러운 닭가슴살

가슴살의 야들야들함이 달라요!
수비드되어 익혀진 닭가슴살의 느낌이랄까?!


그니까 그냥 이렇게 잡고 먹게 되는거다~
라는 거죠!


빵은 퍽퍽한 맛 전혀 없어서 맛있고
치킨패티 겉면은 맥시칸ST 양념이 된 튀김옷이 감싸고 있는데
닭가슴살은 결도 느껴지지 않아요.
그저 부드러울 뿐!

코스트코 치킨버거, 맥도날드 상하이버거의
치킨패티가 나 매콤해! 나 뭬코옴!!!!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길이 달라여, 길이




남자친구는 감튀에 마요네즈 듬뿍 묻혀 먹으면
고소함이 이루말할 수 없으니 꼭 적어달라고~ 적어달라고~

(저는 소스로 버거 본연의 맛을 더럽히지 않습니다.)
저는 고수니까여!

ㅋㅋㅋㅋㅋ





사실 3,900원과 7,900원짜리 치킨버거 있어
너 뭐먹을래? 라고 묻는다면

1) 남이 사주는 경우
(남의 주머니 사정 고려하여) 3,900원짜리 먹겠습니다

2) 내가 내 돈 주고 먹는 경우
(내 만족을 위하여) 7,900원짜리 먹겠습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피자, 베이크, 치킨버거 중
저는 치킨버거는 첫번째로 스킵SKIP할 것 같아요.

별루

3,900원 치고, 코스트코 치고
생각보다 맛과 영이 별로에요!
코스트코 피자와 베이크에서 느꼈던
엄청난 혜자를 느끼지 못했거든요!


쉐이크쉑의 치킨쉑은 뭐,
먹을 때마다 풍미터지고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



모두들 현명한 맛소비하시길 바라지만
입 맛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직접 소비하여
비교해보시는 것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안뇨옹!


공감과 댓글은 사랑 하튜하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