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광화문 디타워 맛집 ♪ 온더보더 메뉴추천 데이트 맛집 (런치시간, 테이크 아웃, 배달, 할인쿠폰)

광화문 D타워는 맛있는 곳이 한 건물 안에 모아져 있기 때문에, 데이트 하시거나 친구들 만나는 장소로 자주 가실텐데요! 많은 맛집이 모인만큼 '어딜가야 맛있을까!' 고민하실테고, 검색도 하실거라 생각해요! 가볍게 맥주도 마시고, 평소와는 다른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온더보더는 후회없는 선택이죠! 저는 온더보더를 통해 멕시코 음식을 접했고, 먹을 때마다 만족하기 때문에 오늘은 광화문 디타워 맛집 온더보더를 소개해드릴게요! 


광화문 D타워 맛집 온더보더 위치


매일 11:30 - 23:00
온더보더 런치 시간 ~오후 5시까지


평일 수요일 저녁 7시반에 도착했고
15분정도 웨이팅 했어요!

처음 안내받았던 시간보다 짧았어요!



온더보더 런치메뉴 시간


온더보더의 런치 시간은
매일 오후 5시까지



온더보더 테이크아웃 배달


광화문 D타워 온더보더는 배달도 가능하더라구요!

배달 주문 받는 지점은 타임스퀘어점, 여의도IFC점, 이태원점, 코엑스 도심공항점, 광화문D타워점, 일산 원마운트점이에요. 푸드플라이와 배민라이더스(배달의민족)의 배달 가능 매장 수가 많네요! 주문 가능한 지점은 배달 업체마다 다르기 때문에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온더보더 할인 쿠폰

어플 시럽월렛에 온더보더를 검색하면
현재(2018년 2월 25일 기준) 타임스퀘어점, 일산원마운트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온더보더 런치 때도 이용가능해서 더 좋음!

 

온더보더 메뉴 추천

온더보더의 추천메뉴를 순위대로 소개해보자면

1. 얼티밋화이타(34,900원) : 스테이크, 닭가슴살, 새우 모둠 화이타
2. 텍사스 빅 플레터(34,900원) : 보더윙, 쉬림프롤, 할라피뇨 모둠 플래너
3. 더블 스텍 클럽 퀘사디아(25,900원) : 화이타 치킨, 치즈, 베이컨, 아보카도, 레드페퍼, 레드 어니언을 두 겹으로 쌓아올린 퀘사디아
4. 시즐링 화이타 샐러드(21,900 ~ 23,900원) : 메스퀴트 그릴에 구운 치킨 또는 스테이크를 곁들인 샐러드
5. 보더샘플러(29,700원) : 치킨 퀘사디아, 스테이크 나쵸, 치킨플라우타 모둠 샘플러
6. 렌칠라다(34,900원) : 란체로 소스를 곁들인 스테이크와 치즈 & 어니언 엘칠라다(멕시칸 라이스 & 빈)



온더보더 세트메뉴는 위와 같아요!
2인세트 가격이 7만원대!

처음 온더보더 왔을 때
멋모르고 세트메뉴 시켰다가
엄청난 양에 굴복 당한..

그 뒤로 세트는 쳐다도 안봐요
제 길이 아니에요



리스펙 붸붸



왜냐하면 저는 나쵸 먹고
또 먹고
먹고 또 먹고
먹고 리필 먹고
또 먹고

하기에도 바쁨

무한 리필도 충분히 좋은데
남은 음식 포장 할 때 나쵸 부탁하시면
따로 포장도 된다면서요

뒈에박
(물론 음식 남기는 일이 좀처럼 업슴...)



썬칩으로 나쵸를 배웠던 저는
온더보더의 고퀄 나쵸와 살사 맛에
늘 취해버림

바삭한 칩에 살사 푹찍어먹으면
여기가 멕시코
올라 Hola



광화문 디타워 맛집 온더보더에서 제가(2인) 주문한 메뉴는
얼티밋화이타(34,900원)
논알콜푸룻마가리타(진저라임, 5,900원)

총 41,800원이에요!

온더보더는 양이 정말 많기 때문에
메뉴 1개 주문하시면 
2인이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온더보더에서 주문한 음료는 논알콜푸룻마가리타(진저라임)

전에 멋모르고 알콜로 주문했는데
음료수처럼 맛있어서
먹고 혀가 꼬이고
그 날 데이트 하루 종일 꼬이고...

알딸딸한것은 금새 사라지긴 하지만
술을 잘 못드시는 분은(=나)

논알콜 GOGO



얼티밋화이타(34,900원)를 주문하면
총 세접시가 나와요!
테이블이 풍성해집니다



그릴에 채소와 함께 구워진
소고기, 닭고기, 새우 한접시

소고기와 닭고기는 정말 부드럽고
새우살은 탱글탱글



멕시칸 라이스 & 빈 
+
아보카도, 사워크림, 피코데가요



아보카도, 사워크림, 피코데가요
너희 셋은 맛있는 삼총사로 임명



섞으면 과카몰리 되더라구여

맛있는데 리필도 가능해서
한 접시 더 먹었어요 헷 ;-)



얼티밋 화이타 주문할 때 직원분께서 
콩은 블랙빈과 으깬콩 중 어떤 것으로 드릴까요?라고
물어보셨는데 

뭔 말인지 ㅋㅋㅋ 잘 몰라서
으..으깬거요!해서 으깬콩으로 받은거에요!

으깬콩의 비주얼이 좀.. 그렇고 
식은 것 같아서 음..? 했는데 ㅋㅋㅋㅋ

콩 싫어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을 것 같아요!


부드러워서 또띠아에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볶은 밥보다 으깬 콩과 함께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온더보더 얼티밋화이타를 주문하면
또디아는 위의 사진처럼 뚜껑있는 그릇에 나와요.

화이타는 따뜻한 또띠아에 싸먹는 것이
더 맛있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온더보더 매장에서 직접 구운 또띠아
촉촉하면서 쫄깃하고 두께감도 적당해서 좋아요!

저희는 또띠아 1번 더 리필해 먹었는데
추가금은 없었어요!

찾아보니, 온더보더 또띠아는 무한리필이라고 해요!



색깔도 알록달록
예뻐서 보기에도 좋고

소고기, 닭고기, 새우 취향대로
먹기에도 좋고

옴춍 맛있어요




멕시칸 음식 중 가장 익숙한 음식이 퀘사디아다 보니, 온더보더에 오면 퀘사디아를 주로 먹었었는데요. 물론 맛있지만! 이야기하면서 먹다보면 퀘사디아 안에 든 치즈가 굳어짐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러면 그냥 토핑이 많이 든 또띠아 피자 먹는 느낌이고, 흔한 맛이 되버리더라구요.

광화문 디타워 온더보더에서 주문한 얼티밋화이타는 제가 직접 적당량의 고기, 채소, 과카몰리, 매쉬드 빈을 또띠아에 싸 먹는 방식이에요. 개인적으로는 퀘사디아보다 더 신선하고, 재료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었어요. 

얼티밋 화이타가
온더보더 추천메뉴 1위인 이유가 있네요!




손바닥 위에 또띠아를 올리고
한 쌈, 두 쌈하면

정말 꿀맛

메뉴 정말 잘 골랐다!

재방문의사 100%
언제가도 만족스러운 온더보더



살사 & 나쵸칩 & 또띠아 & 아보카도 샐러드(과카몰리)가
무한리필이라 맛있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맥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멕시코 음식 맛집으로 추천 쾅!

광화문 디타워 맛집, 온더보더 데이트 맛집



다른 광화문 디타워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광화문 디타워 맛집 ♪ 허머스키친(HUMMUS) 중동음식 솔직후기 & D타워 데이트 메뉴 추천

광화문 디타워 맛집 ♪ 파워플랜트, MANIMAL BBQ 전문점

광화문 디타워 맛집 ♪ 닥터로빈 메뉴 추천 / 통단호박 크림 스프 & 매쉬 포테이토 피자


종로3가 보쌈골목 맛집 ♪ 삼해집, 신선한 굴보쌈에 감자탕 무한리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