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가득 체험많이

건대 방탈출카페 ::: 어린이 대공원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케이이스케이프 (FEAT. 생생한 음향효과, 몰입감 최고)

어린이 대공원 데이트 겸 방탈출을 하고 왔어요! 날씨가 이렇게 더운데, 어린이 대공원에서 땀 뻘뻘 흘리다가 카페로 곧장 가는 코스라면 여자맘을 몰라도 너- 무 몰라! 시원한 곳에서 테마가 있는 방탈출 체험하기를 권해드릴게요!


세종대와 가깝고 우체국 주변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어린이대공원과 가까워서 데이트 하실 때 체험예약하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TEL )  02-462-0240
http://www.kescape.co.kr/


매일 10:00 - 24:00

2인 44,000원
3인 60,000원
4인 72,000원
5인 90,000원
6인 108,000원


 케이이스케이프 맞춤할인을 소개해드릴게요! 

* 첫타임, 두번째타임 ::: 1인 당 2,000원 할인
* 초/중/고등학생 청소년 할인 ::: 1인 당 2,000원 할인
* 팀밴딩 단체 10인이상 ::: 1인 당 2,000원 할인



케이이스케이프에는 4가지 테마가 있어요!

 레드다이아
제한시간 60분 난이도 ★★★★☆ 참여인원 2-8명

세계에서 가장 비싼 보석 레드다이아. 천문학적 가격에 레드다이아를 훔치려는 도둑이 늘어나지만 대저택에 철저한 보안과 트랩으로 번번히 실패한다. 아무도 성공못한 보석탈취에 전설에 도둑 J가 도전하는데...

 공포의흉가 
제한시간 60분 난이도 ★★☆☆☆ 참여인원 2-8명

시골집에 놀러가는 쌍둥이 M과 Q 어두운 저녁 산에서 길을 잃은 쌍둥이는 추위를 피해 흉가로 들어서고 무슨 영문인지 문이 잠기는데...

 해적선 카이론 
제한시간 60분 난이도 ★★★★★ 참여인원 2-8명

시간여행을 떠난 과학자 K. 정신이 깨어난 K는 과거 해적선 창고임을 알게 되고 극악무도한 해적선에서 목숨을 담보로 탈출을 시도하는데... 

 폐쇄병동 
제한시간 60분 난이도 ★★★☆☆ 참여인원 2-8명

공포체험을 즐기는 W와 L. 엄청난 신기현상으로 소문난 폐쇄병동 참가하고 병실안에 들어서자 슬픈 비명소리가 들려오는데...


아무래도 방탈출의 묘미는 공포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더위 오싹하게 날려보릴 폐쇄병동을 하기로 했어요!
http://www.kescape.co.kr/ 저는 케이이스케이프 홈페이지에서 제가 하고 싶은 테마인 폐쇄병동과 시간대를 고려하여 간편하게 예약했어요!


제가 방문했던 방탈출카페 중 인테리어가 가장 돋보였던 곳이 바로 세종대 방탈출카페로 유명한, 케이이스케이프에요! 깨끗하고 시설도 넓고, 놀이공원에 온것처럼 테마가 확실해서 사진찍을만 하더라구요! 뭔가 중세시대의 느낌과 검은주문을 외울것같은 저런 모형과 분위기는 쉽게 만날 수 없잖아요!


방탈출 하시는 동안 소지품과 핸드폰은 이곳에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높은 힐을 신으신 여성분들이나, 신발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실내화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필요에 따라 갈아신으시면 됩니다!


방탈출 체험의 시간을 기다리는 중에 할 수 있는 퍼즐과 젠가 등이 있어요! 방탈출은 자물쇠 사용설명도 듣고, 정보유지동의서도 작성해야하기 때문에 체험시간보다 일찍 오시는 것이 좋아요! 또한 방탈출은 친구들과 회사 동료들과 여럿이서 체험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기다리는 동안 이러한 보드게임을 한다면 체험 전 사기증진에 도움이 되겠죠?ㅋㅋㅋ 으쌰으쌰! 하면서 말이죠!


방탈출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간략히 설명하자면! 자신이 고른 방탈출 테마방에 들어들어가면 외부에서 출입구가 잠기고, 방 내부에 숨겨진 힌트와 미션을 순서에 따라수행하여 방을 탈출하는 체험이에요! 탈출을 위해서는 추리력, 관찰력, 센스 등 ㅋㅋㅋ 발휘할 수 있는 모든 상식과 감각을 곤두세우시면 됩니다!

방탈출 예약시간보다 미리 와서, 위의 사진처럼 동의서를 작성하고 게임 준수사항을 읽어보았어요! 
일정한 시간동안 폐쇄된 공간에 머무른다는 점과 핸드폰과 같은 사진기기의 촬영이 불가하다는 점을 유념해주세요.


직원분께서 저희가 예약한 폐쇄병동을 탈출하기 위해 알아야할 자물쇠 사용법을 알려주셨어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단시간에 습득이 가능했어요! 이 때 멍때리지마시고 ㅋㅋㅋ 유념하여 직원분의 설명을 들어주신다면, 방탈출할 때 시간절약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다른 방탈출카페가 인터폰을 사용하는 것과는 다르게, 케이이스케이프는 귀여운 무전기를 사용해요! 드라마 시그널이 생각나고 ㅋㅋㅋ 무전기 처음 써보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이 안경이 정말 신기한게, 끼고 있으면 정면을 바라보고 있어도 제 시야는 아래바닥만 보이더라구요! 테마방을 입장할 때, 이 안경을 끼고 들어가는데 정말 신기했어요! 놀이공원 온 기분, 4D체험하는 기분! 이러한 소품때문에 방탈출의 몰입이 더 잘됐어요!



"이렇게 60분의 폐쇄병동 탈출을 시작했는데요..."


저는 케이이스케이프처럼 몰입감있는 음향효과가 있는 곳은 처음이었어요. 테마에 맞게 방 안에 나오는 노래와 대사들이 생생해서 단서를 찾는 동안 소리에 굉장히 민감해졌어요. 또한 방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폐쇄병동이라는 테마에 맞는 인테리어와 소품이 무엇일까? 상상을 했었는데! 케이이스케이프가 건대 최대규모인 방탈출카페여서 그런지, 확실히 소품, 분위기, 조명, 음향 등 몰입감을 최대로 이끌어주어서, 공포 + 방탈출 체험을 하는 기분이었어요!

혹시나, 방탈출 그거 어차피 탈출못하면 문 열어주는건데 뭐 얼마나 몰입이 되겠어?라고 생각하신다면! 정말 경기도 오산입니다! 주어진 단서와 직원분의 힌트를 이용하여 해석하는 과정에서 성취감은 이루말할 수 없구요! 지금 이 열쇠를 사용해서 나온 힌트가 다른 자물쇠를 풀 수 있는 힌트가 되는 그 과정에서 몰입을 할 수 밖에 없었어요! 

직원분들이 질문에 적절한 힌트를 주시고, 답변도 친절하셔서 체험을 하는 동안 큰 불편함은 없었구요. 케이이스케이프가 건대 최대규모인 방탈출카페여서 그런지, 확실히 

인원수가 많을 수록 더 재밌을 수 밖에 없는 것이, 내가 잘하는 부분이 있다면, 다른 사람이 잘하는 부분이 따로 있더라구요! 따라서 서로 잘 몰랐던 새로운 면을 발견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해드리고, 친구들과 의기투합할 때에도 정말 좋아요. 아직 서먹하거나 어색한 사이라면 방탈출카페 한번 가보세요! 갈 때는 어색했던 사이가 나올 때는 어느새 친밀해져 있을거에요!

생각치도 못한 부분, 놓친 부분에서 답을 발견하기도 하고! 정말 제가 갖고 있는 상식이었는데! 잊고 있었던.. 그런 모든 센스들을 조합해서 자물쇠를 푸는데 시간이 그렇게 빨리 흐른다는게!! 정말 놀라워요! 이상하게 타이머로 시간이 얼마남지 않을수록 문제가 더 잘풀리고, 이제 몸이 좀 풀리는 느낌인데ㅋㅋㅋㅋ TIME OVER!! 

방탈출에 실패해서 직원분께서 문을 열어주셨구요. 저희가 마지막까지 풀지 못했던 부분들을 설명해주시는데, 아!!싶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방탈출의 묘미를 알아버렸어요!


방탈출 체험 후에는 찍어주시는 폴라로이드 사진은 탈출여부와 상관없이 찍어주세요! 인화지와 폴라로이드 둘 중 하나 고르시면 되구요! 케이이스케이프에 있는 다양한 소품들을 사용하시면 기억에 남는 사진을 찍으실 수 있겠죠?

방탈출하실 때 힌트를 3개만 사용하시고 탈출하는 경우에는 음료수가 서비스에요! 짱이죠! 세종대/건대 방탈출카페 케이이스케이프는 4가지 테마 모두가 공포테마에요! 따라서 폴라로이드 사진도 붉은 색이더라구요! 이 엄청난 기록을 세운 분들을 보면서 감탄을 ...ㅋㅋㅋ 폐쇄병동 방탈출을 15분만에 하신분이 있으시더라구요! 와.. 30분도 아니고..T^T 이 분들의 센스에 엄지척




난이도가 중이었던 폐쇄병동 테마는 저의 체감으로는 난이도 상이었어요! 케이이스케이프가 다른 방탈출카페보다 난이도가 높아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체험 후 아쉬운 마음에 한번 더 도전하고싶다는 생각도 들고, 함께 단서를 찾는 과정이 재밌고 즐거워서 체험 끝난 뒤 밥 먹으러 가서도 방탈출 이야기만 계속했어요! 드라마, 영화 속 주인공 마냥 단서를 찾고, 추리하는 그 과정에서 몰입감이 컸기 때문에 탈출에 실패했더라도 기분이 좋았던 것 같아요!


어린이대공원과 가까워서 데이트 하실 때 체험예약하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