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가득 체험많이

분당 데이트 코스 추천 ::: 무한이스케이프 방탈출 후에 음료와 룸카페 1시간도 무료

방학인데~~ 영화관에서 재밌는 영화는 안하는 것 같구~ 집에 있기는 덥구! 뭐 재미난 것 좀 하고 싶은데 뭐 없을까?하신다면 방탈출을 추천해드려요! 데이트코스로도, 친구들과 놀 때에도 꼭 추천해드리는 방탈출이에요! 저는 요즘 현장실습하느라 방학을 상납하고 있는 남동생이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해주고 싶어서 남동생과 둘이서 하는 방탈출을 하기로 했어요! 아직 야탑에는 방탈출 카페가 없어서, 평소 서현에서 눈여겨보던 무한이스케이프에 예약을 했습니다.  무한이스케이프는 네이버 예약이 가능해서 더 편리했어요! 서현 무한이스케이프는 매일 10:00 - 22:00까지 운영하고 있고, 총 4가지의 테마를 가지고 있어요! 


4가지 테마 모두 흥미로워서 어떤 것을 할까 고민이 엄청 되더라구요! 그러나 방탈출이 처음인 남동생을 고려하여 난이도가 낮은 테마를 골랐고 그것이 바로 테마 2번. 2020 로스트메모리즈에요. 참고로 산업스파이는 난이도 상, 로스트 메모리즈는 난이도 하, 파라오의 유언과 해적왕을 구하라는 난이도 중이랍니다!

홈페이지에서는 4가지 테마를 소개하고 있었는데요, 예약을 할 때보니까 테마가 파라오, 해적왕, 로스트메모리즈 이 3가지만 선택가능하더라구요. 1테마는 지금 새로운 테마로 돌아온다고 하니 새로운 테마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구나!싶어서 질리지 않고 방탈출 체험 하러 갈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시간에 따른 이용가능한 테마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평일에도 인기가 어마어마한 서현 방탈출 무한이스케이프에요! 무작정 방문하시면 발걸음을 돌려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시간으로 꼭 예약후 방문해주세요! 네이버 예약 주소 :::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24761


저는 평일 오후 8시 15분, 2인 예약했구요! 핸드폰으로 예약확인문자가 오기 때문에, 시간대나 요일을 헷갈릴 일이 없어서 편했어요! 



서현역 5번출구로 나가시면 (ZARA가 있는 쪽) 로데오 거리 맨끝 건물 5층에 있어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5층에 도착하시면 바로 왼쪽에 보여요!

찾기 정말 쉽습니다.


TEL ::: 031-705-1230
매일 10:00 - 22:00까지 운영




방탈출 체험 전, 저의 경쟁상대들의 기록들을 유심히 살펴 보았죠 ㅋㅋㅋ 2020 로스트메모리즈는 난이도 하인데 1등은 20분, 4등은 37분이라니! 우와 20분이라니!!! 대단하다~ 방탈출의 체험 1시간에서 우리는 몇분대로 탈출 하게 될까, 탈출을 할수는 있을까 싶어 걱정도 되고 설레기도 하고, 약간은 흥분 상태였어요 ㅋㅋㅋ

방탈출이 처음이라 두근두근 긴장한 동생은  탈출하지 못하면 어떡하지? 문 안열어 주는거 아니야? 거듭 말하는데.. 응 아니야.. 


방탈출을 하기 전에 위와 같은 동의서를 받게 되요! 즐겁고 안전한 체험을 위해서 무한이스케이프에서는 사진촬영, 인화물질 등 위험 물품 반입, 물품 파손, 과도한 음주 등을 금지하며, 경우에 따라 법적책임을 물을 수 있다는 내용이 적혀 있구요! 방탈출 테마에 관한 유출은 금지입니다!


동의서를 작성 한 후에는, 직원분들께서 체험할 방의 테마에서 만나게 될 다양한 자물쇠들의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주의깊게 듣고, 경청하였으나 막상 방에 들어가면 잘 기억이 안나실 수 있어요! 왜냐하면 방탈출할 생각에 약간 흥분된 상태였거든요 ㅋㅋㅋ 그러나 사용법이 진짜 특이한 자물쇠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기억이 안날래야 안날 수 없으니 걱정마세요! 


이후 핸드폰과 소지품은 사물함에 보관하시고, 안대를 끼고 기차놀이를 하듯 어깨에 손을 짚고 체험할 방으로 들어갑니다! 


제가 체험한 테마에대한 것을 유출할 수 없지만! 서현 무한이스케이프에서 방탈출한 느낀점을 말하자면,

보통 방탈출카페를 가면 어떤 방이든 조명이 깜깜해요. 어둠 속에서 단서를 찾는 것이 무섭기도 하지만,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그런데 제가 체험한 2020 로스트 메모리즈는 조명이 밝아서 답답함, 갑갑함을 전혀 느낄 수 없었구요. 저는 오히려 좀 더 쾌적한 기분으로 체험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진짜 갇힌 것도 아니기 때문에, 몰입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과 걱정을 갖고 계시다면! 저는 그런 걱정은 전혀 할 필요가 없다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방 안의 인테리어나 소품들, 영상들이 테마의 분위기를 담당하구요. 곳곳에 숨겨진 단서들을 하나하나 찾는 동안 어느새 ㅋㅋㅋ 태극기를 찾기 위해 몰입한 저와 남동생이었어요.

또한 방탈출 체험이 처음이었던 제 동생이 놀랐던 점은, 방탈출을 주어진 방 한 곳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이었어요. 서현 무한이스케이프는 단서들이 정말 많아서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즐기실 수 있으리라 확신해요. 동생과 단서를 찾으면서, 어떻게 이것을 20분만에 탈출한 것일까....???? ㅋㅋㅋ 우리는 정말 바보??!!!인가

그런데 억지스러운 단서는 없었고, 저희는 중간 중간 막힐 때마다 직원분께 인터폰을 해서 힌트를 사용했어요. 직원분들께서 인터폰을 바로 받아주시고 요청할 때마다 저희의 궁금증을 단박에 풀어주셨어요. 간혹 다른 방탈출카페의 체험 후기를 보면, 단서를 잘 알려주지 않는다! 인터폰을 잘 받지 않는다! 불친절하더라!이런 후기들을 볼 수 있어서 방탈출을 처음 하고자 마음 먹었을 때 걱정을 했었어요! 서현 무한이스케이프의 직원분들은 정말 친절하셔서 불편함을 1도 느끼지 못했어요!


물론 방탈출 체험의 재미를 위해서 단계, 단계마다 인터폰을 하여 질문을 한다면 재미가 좀 덜 할 수 있겠지만! 초반에 너무 많은 시간을 엉뚱하게 허비하는 것보다 직원분들의 도움을 받는다면 체험이 좀 더 흥미진진하고 속도감이 있게 진행될 거에요!

저희는 한시간내로 방탈출을 하지 못했는데요. 좀 인상 깊었던 것은, 방탈출 1시간만에 탈출못하셨네요? 나오세요! 라고 바로 하는 것이 아니라 저희가 조금 더 단서를 찾고 체험을 진행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점이에요. 물론 저희 뒷 타임에 예약자가 없었기 때문에 해주신 배려였구요. 따라서 서현 무한이스케이프에서 체험을 하실 때 이왕이면 주말보다는 평일에 예약하신다면, 저희처럼 운 좋게 조금 더 체험을 할 수도 있겠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요. 사실 난이도 하인데 탈출을 못해서.. 직원분께서 저희가 다 풀지못한 단서들을 이용하여 탈출하기까지 과정들을 말씀해주실 때 조금은 창피했어요. 그런데 직원분께서 잘하셨다고! 수고하셨다구! 막 추임새 넣어주시고 ㅋㅋㅋ 기운을 주셔서 창피함이 아쉬움으로 바뀌었어요! 지금 서현 무한이스케이프에서는 한 테마가 커밍순 예정이잖아요!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셔서 오늘 체험한 2020 로스트 메모리즈 외의 나머지 3가지 테마를 체험하러 또 오고싶어요! 


서현 무한이스케이프의 장점 중 하나는 방탈출 체험 후 룸카페를 1시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방탈출 체험의 가격이 조금 부담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룸카페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면! 데이트 하실 때나 친구들끼리 놀 때 금전적으로 부담이 좀 덜어질거에요! 위의 사진에서 보여지듯이, 방 안은 굉장히 깔끔하고 TV와 컴퓨터가 있어서 지루하지 않으실거에요. 쿠션과 담요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기본적으로 서현 무한이스케이프에서는 머신을 사용하여 아메리카노를 드실 수 있으시구요! 방탈출 체험 후에는 탈출 성공/실패와는 상관없이 1인 1캔음료를 주세요! 맛있는거 다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여기 있네요 ㅋㅋㅋ


방탈출 체험 후 기념으로 폴라로이드를 찍어주시는데, 그 때 사용할 수 있는 소품들도 있구요. 체험을 기다리시면서 가볍게 하기 좋은 다양한 모양의 퍼즐들과 룸카페에서 즐길 수 있을 젠가도 있었어요! 남자분들이 이 공간을 참 좋아할 것 같은 것이...


여기 이 분.. 제 동생께서 퍼즐 블락을 지나치질 못하더라구요 ㅋㅋㅋ 고새 하나 풀었다며 자랑하고 난리...


사진 찍을 때 사용하실 수 있는 소품이 스티커사진샵처럼 다양하고 많아서 ㅋㅋㅋ 방탈출 체험 끝난 후에도 사진 찍으며 노는 재미가 있었어요! 


서현 무한이스케이프는 방탈출 성공 유무에 상관 없이, 체험이 끝난 후 1인당 1개의 캔음료가 제공되구요. 위의 사진처럼 쿠폰을 찍어주세요. 4개의 도장을 찍으면 소정의 상품을 주신다고 하는데! 그 상품이 무엇인지는 알려주지 않으시더라구요! 뭔가 엄청난 것인가??!! 


위의 사진은 직원분께서 찍어주신 폴라로이드에요! 맘에 안들면 다시 찍어주시겠다고 말씀해주시는데.. 아이고 너무 친절하세요 T^T 분당 최고의 방탈출 카페, 무한 이스케이프를 데이트 코스로 꼭 추천하고 싶어요! 풀어야 할 문제들도 많고, 테마방의 인테리어와 단서들이 고퀄이에요! 방탈출 카페 이용시 룸카페 1시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이지요!


 http://www.muhanesc.com/ 

TEL ::: 031-705-1230
매일 10:00 - 22:00까지 운영

서현 무한이스케이프 사이트 주소에요!

제가 소개해드린 2020 로스트 메모리즈 말고 다른 테마가 궁금하시다면 한번 들어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