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서현 돈까스 맛집 ::: 돈미 솔직후기

남자친구가 돈까스를 엄청 좋아하는편이에요. 제가 이렇게 말하면 본인은 '엄청'까진 아니다, 딱히 또 그렇지도 않다는 식으로 말할텐데! 데이트할 때 한달에 한 번정도 먹는 것 같아요 ㅋㅋㅋ 생각해보면 여자친구들끼리 밥 먹을 때 돈까스 먹으러 잘 안가거든요? 근데 남자분들은 친구들끼리 돈까스 먹으러 자주 가지 않나요? (갑자기 성급한 일반화인가?!)


여튼 서현에서 돈까스 먹자!라는 말이 나오면
자연스레 발길이 향하는 돈까스에 미치다,
돈미 솔직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031-703-0305
매일 10:30 - 21:30

돈미는 수제돈까스를 판매하는데 

등심가스 8,000원
안심가스 9,000원
치즈돈가스 11,000원
이에요!

소스는기본맛과 매운맛이 있어서 매운맛으로 드실 경우 천원 추가 됩니다!

돈미는 냉장 국산 돼지를 사용하고, 하루 150장 튀겼다면 기름을 교환하고, 빵가루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사용한다고 해요!


돈미는 메뉴 주문시 스프가 제공됩니다!
그런데 스프 양이 병아리 눈물만큼만 나와서 늘 세숟갈 먹으면 바닥 보이고요..


등심가스 8,000원

아가 주먹만한 밥과 마카로니 샐러드, 양상추샐러드가 함께 나와서
느끼한 맛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주문하실 때 소스 따로 달라고 하시면 소스가 따로 나와요. 
요건 기본 소스에요!
위의 사진은 매운소스(1,000원 추가)입니다.
확실히 매워요
약간 목 칼칼하게 치는 매운 맛이요!


이 날 저희가 안심을 주문하고 메뉴를 받았는데 남자친구가 이거 안심이 아닌것 같다는거에요!
안심은 이렇게 넓은 모양이 나올 수가 없대요

왼쪽이 돼지고기 등심이고 오른쪽이 안심인데
사진에서처럼 등심은 넓찍하게 생겼잖아요. 안심은 등심에 비해 얇구요!
그런데 저희가 주문한 돈까스는 넓으니까 안심이 아니라 등심같다는거에요.
식감도 안심 돈까스가 더 부드럽다면서요..


주문서를 보니까 등심가스로 되어있더라구요!
그제서야 고개를 끄덕이던 남자친구

네 저는 돈까스 전문가와 만남을 갖고 있습니다 ^0^
저는 고기를 씹을 뿐, 맛은 잘 모르고 먹거든요..


튀김옷은 바삭하고 고기의 양도 많은 편이에요!
튀김옷만 씹히는 기름진 돈까스는 아니에요! 

소스 찍어서 먹다보면 금방 사라지는 돈까스들
저희는 꼭 찍먹으로 돈까스를 먹는데, 보통 부먹하시나요?

저는 눅눅한건 싫어서..
탕수육과 돈까스는 꼭 찍먹으로 go!


♪♪♪


다른 날 어김없이 데이트 중 방문한 돈미
오늘도 안심돈가스로 주문했어요!


병아리 눈물만큼 담겨나오는 스프에 후추 톡톡 뿌려서 세숟갈에 CLEAR


이번에도 기본소스와 천원추가 후 매운 소스를 받았어요!
그런데 매운 소스가 저번보다 더 매운 것 같았어요. 목을 탁탁 치는 칼칼함
처음엔 와 세다,했다가 먹다보니 별것 아닌것 ㅋㅋㅋ

근데 매운소스가 천원추가해서 먹을만큼 엄청 맛있지는 않아요!


요것이 기본입니다!

안심가스 9,000원

근데 .. 남자친구야 안심가스도 등심만큼 부위가 넓은데..???


튀김옷은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러운 안심가스 먹어볼까나


목을 칼칼하게 치는 매운소스 조금 묻히고


고기는 확실히 등심보다 안심이 부드러워요!
돈미에서 돈까스 먹으면 튀김옷을 먹는기분보다는 고기를 먹는 기분이 들어서 좋아요

아무리 빵가루에 튀겼다고해도 튀김옷을 먹는건지, 고기를 먹는건지 알 수 없는 돈까스 집들이 많은데 돈미는 고기의 두께가 좋아서 느끼하지 않는 것 같아요! 곁들어지는 풀떼기 샐러드 & 마카로니 샐러드도 맛있구요!


서현에서 돈까스 먹고 싶을 때,
자연스럽게 발이 향하는 돈까스 맛집 돈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