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피자마루 메뉴 추천 ::: 콤비네이션피자 리치골드 추가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동네 피자집, 누구나 자주가는 동네피자 하나쯤은 다 있으시죠? 저희 동네에는 오구피자와 피자마루가 있는데, 저희집은 피자마루만 가게되는 것 같아요. 

 피자마루 

031-709-3121

콤비네이션 7,900원
골드 콤비네이션 12,900원

고구마무스와 스트링치즈 좀 추가했다고 5천원이나 더 받냐? 동네가 더 야박하다 싶기도 하지만, 피자헛 콤비네이션 M사이즈보다 3천원 더 저렴한 가격이므로 조용히 입을 닫습니다.



피자마루의 그린티 웰빙도우는 녹차와 클로렐라를 비롯해 호밀, 흑미, 조, 수수, 밀 등 10여가지 천연잡곡이 함유된 건강한 도우라고 해요. 그런 홍보탓에 건강한 도우겠거니.. 하고 먹게됩니다. 몸에 좋다는 도우 이제는 흔하기도 하고, 피자먹으면서 건강챙기는 마음은 무슨 심보냐싶기도 해요. 

그런데 피자마루에서 피자를 먹을 때마다, 도우에서 안익은 밀가루맛이 나지 않아서 맛있게 먹는 것도 사실이에요.

위의 사진은 피자마루에서 주문한 시카고피자와 리치골드를 추가한 콤비네이션이에요.

시카고피자는 맛있지만 크기가 작기 때문에, 오늘 다 못먹고 남기더라도 두 피자 다 먹고싶었기 때문에 시카고피자와 콤비네이션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솔직하게 리뷰한 시카고 피자 포스팅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냉정한 맛평가] - 가성비 갑 피자마루 메뉴추천 ::: 치즈 가득 들어있는 시카고 피자 꼭 드세요

기본 콤비네이션 피자도 맛있지만, 피자 꼬투리까지 맛있게 먹고싶어서 리치골드 추가했어요! 

저희 집은 피자 꼬다리도 다 먹는 편인데, 안먹고 버리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피자 테두리가 빵이면 안먹고 버리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먹었었어요. 저희집에서는 밥 한톨을 남기는 것은 농부의 피와 땀을 져버리는, 아프리카의 배고픈 아이들을 떠올려야하는 일이거든요. 처음부터 덜어먹어야지 먹다가 남기다니 그건 있을 수 없는 일! 밥 한톨보다 더 큰 피자 꼬다리를 남긴다는 것은, 맛있는 부분만 딱 먹고 나머지를 버리는 것은 정말 너무 도시적이고 부내난다고 해야할까? 

피자헛에서도 늘 하던 것은 리치골드2로 주문하는 것이었는데, 동네피자에서도 똑같은 것을 합니다. 물론 피자마루에는 리치골드2가 없어서 아쉽지만요. 고구마무스와 치즈를 두를 수 있다는 것에 위안을 받습니다.

옥수수, 양파, 햄, 페파로니, 올리브가 가득 들어있고 치즈와 소스의 양도 충분해요! 

이 정도면 도우는 얇고 토핑은 많은거라고 생각해요. 피자소스나 토핑에서 크게 부족함은 못느꼈지만, 피자치즈가 많은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즈를 추가해서 드실 수 있어요. 그런데 추천드리지 않아요. 치즈 추가된 느낌은 있었지만 치즈가 엄청 흘러내리지는 않아 아쉬웠거든요. 

피자마루는 피자 한판 당 피클 하나씩 제공되구요. 갈릭디핑소스(500원)나 핫소스(100원)는 추가구매 가능합니다.

피자마루의 맛은 가격대비 훌륭해서 오구피자, 피자스쿨 등 동네피자를 뚫을 마음이 생기지 않아요. 피자마루로 충분히 맛있게 먹거든요. 치즈도 100% 모짜렐라 피자만을 사용한다고 하니 믿어볼랍니다.

바로 이 노란 고구마무스와 쫀득한 스트링치즈 덕분에 피자 한조각을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죠! 꼬다리 남겨서 음식물 쓰레기 만들일 없고, 추운데 음식물쓰레기 버릴 구실도 없어지구요.

직접 방문해야한다는 불편함이 있지만, 토핑 풍부한 피자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계속 주문하게 되는 

 피자마루 

오늘 피자 한 판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