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미금 갈비 맛집 ♪ 30녀전통의 돼지갈비 맛짐, 갈비이야기 솔직후기 가격 휴무

분당 맛집
분당 갈비 맛집
미금 돼지갈비 맛집 갈비이야기
구미동 돼지갈비 맛집
분당 양념갈비 맛집
미금 회식 갈비 맛집




TEL) 031-711-7571

매일 11:30~22:00
월요일 휴무
(단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정상영업)


남자친구가 가족 외식할 때
종종 가는 미금 맛집, 갈비이야기

30년 전통이고
천연한약재와 20여가지 양념으로
72시간 숙성을 거쳐 만든 양념갈비라고 해요!




미금 맛집 갈비이야기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라고 해요!
(단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정상영업)


분당 미금 맛집 갈비이야기 돼지갈비 가격

저희는 돼지갈비 먹으로 왔어요!
돼지갈비(국내산) 240g에 15,000원

저희는
돼지갈비 2인분
공기밥 2개
된장찌개 주문!


갈비이야기 내부는 입석이 아닌,
테이블 석이었어요!


테이블도 많지만
간격이 좁지 않아서
답답한 느낌은 없었어요!


먹고 군것질 하려고
돼지갈비는 딱 2인분만 주문했어요!


밑반찬으로 상추겉절이, 청포묵, 샐러드, 명이나물 등
돼지갈비와 함께 먹기 좋은 채소류, 반찬들이 나와요

고깃집에서 고기랑 양파무침만
먹는 저는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고기야 빨리 익어랑!


미금 맛집 갈비이야기는
원래 직원분들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시스템이었는데!

최저시금 인상으로 고기굽기 셀프로 바뀌었더라구요.

그런데, 고기집이라 젊은 사람이 많을 것 같지만
제가 방문했을 당시엔 모든 테이블이
어르신들이었어요!

연령대 높으신 테이블들은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시고, 가위로 잘라주시더라구요!


그러니까,
저희 두 젊은이는
셀프 고기 굽기를 시전했습니다

육즙 빠지지 않게 구워달란말야~


참숯으로 구워서 그런지
향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상추 하나 집어서
고기 두개
양파 몇가닥

올리고



위의 사진처럼 고기에 칼집이 들어가있어서!
엄청 엄청 엄청 부드러웠어요!

식당 안 손님들의 연령층이 높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정말 부드러워요!

고기 잡내 전혀 없었고
달달한 양념이 깊게 베어서
맛있었어요!

물리지 않는 달콤한 맛!


고기는 쌈싸먹는 맛이라고
배웠기에 식당에서도 늘 쌈싸머거요!


쐄쏴라

고기쌈 맛있음에
어깨 흔들기를 시전하였습니다


고기집 된장찌개는 왜이렇게
깊고 구수한 맛인지 모르겠어요!
안시키면 서운할 정도로 맛있죠?


사실 양념갈비는 밥 없이 먹어도 돼요!

된장찌개는 밥이랑 꼭 같이!
두부와 애호박이 
없을 때까지 먹는거 아시죠?



된장찌개로 밥 한공기 뚝딱!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갈비이야기가 미금맛집으로
어르신들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부드러운 돼지갈비는 처음이었어요!
고기에서 누린내를 전혀 느끼지 못했고
달콤한 양념은 물리지 않았어요!

가족 외식, 회식 장소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돼지갈비가 생각날 때
저는 미금 갈비이야기로 갈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 하튜하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