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야탑 맛집 짱가네 ♪ 더우면 무조건 돈까스에 시원한 냉면, 돈냉 솔직후기, 메뉴추천,포장주문

야탑맛집 짱가네 솔직후기
짱가네 메뉴추천
짱가네 돈까스
야탑 돈까스
야탑 냉면 물냉면
야탑 비빔냉면
야탑 반냉
분당 돈까스 맛집
야탑 돈냉 맛집
분당 돈냉
야탑 짱가네 포장




031-781-9964 (포장주문가능)
매일 11:00 - 22:00
마지막 주문은 밤 9시까지

야탑 짱가네는 맛집이라
정말 점심시간, 저녁시간 타이밍 못맞추면
밖에서 줄서야해요.

다행스러운 것은
회전율이 엄청 빠르다는 것!


야탑 돈까스 맛집 짱가네 메뉴추천, 냉면 가격 솔직후기

더운데 배고플 땐 돈까스에 냉면
즉 '돈냉'만 한게 없어요

가족들과 함께 먹으려고 사온
매콤돈까스(8,000원)
물냉면(6,000원)
비빔냉면(6,000원)

총 2만 2천원!


야탑 맛집 짱가네 물냉면 솔직후기 가격


물냉면(6,000원)

특이한 것은 야탑 맛집 짱가네의
물냉면은 반냉에 가까워요.

투명한 국물이 아니라
육수에 양념장이 담겨져 있어서

반냉스타일입니다!



살얼음도 있지만
요렇게 큰 얼음도 같이 있어요!



맛있는 배도 있고요



물냉과 비냉 모두
메추리알이 2개씩 들어있었어요!

물냉면 국물은 식초맛이 많이 안났어요!
그래도 6천원이니, 짱가네에서
육수를 우려서 만든 냉면은 아니겠지만
더위 쫓기 정말 좋은 맛이었어요!
그릇들고 자꾸 국물을 들이키게 하는 맛!

고깃집에서 먹는 냉면보다야
훨 맛있고
수요미식회에 나온 평양냉면보다
훨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박규나 - 자극 = 0


야탑 짱가네에 주문전화를 미리해놓고 찾아갔는데
냉면은 30분 안에 꼭 드셔야한다고 하셨어요!

집에 오니 그새 달라붙어서
당.황.했.디.만!

금새 풀리더라구요!
맛있었어요!


냉면 특유의 식초맛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테고, 오이 냄새 거의 안났어요!



냉면에 얇게 저밀어져 있는 무랑 먹으면
아삭아삭

내 귀에만 들리는 교향곡이다^0^



야탑 맛집 짱가네 비빔냉면 솔직후기 가격


비빔냉면(6,000원)

야탑 짱가네의 비빔냉면은
자작하게 육수가 있구요!

물냉면처럼 메추리알2개, 배 한쪽!




빨리 비벼
빨리 먹을꺼야


배랑 같이 면을 돌리고
돌려서

입 안으로 쏘옥!



비빔냉면의 경우
먹다보면 생강이 씹힐 수 있다는 점

주의하세요!



절임무는 왜이렇게 아삭한지
자꾸 젓가락이 가요!
물냉보다는 좀 더 양념이 자극적이지만
단맛과 매운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야탑 짱가네의 물냉면, 비빔냉면 둘다 너무 맛있었는데!
먹다보면 자꾸 물냉면이 생각나고
그런데 내 손은 비빔냉면으로 가고

ㅋㅋㅋ

조금 더 물리지 않는건 물냉면이었어요!
동생이랑 번갈아가며 그릇채 국물 드링킹

야탑 맛집 짱가네 매콤돈까스 솔직후기 가격

네, 이것이 바로
야탑 짱가네를 맛집으로 만든

매콤돈까스(8,000원)

소스의 강도에 따라
매콤, 매운, 무진장으로 나뉘는데요!

저는 매콤이 딱 적당하더라구요!


돈까스의 튀김옷이 고기와 분리되지 않고 바삭하며!
돼지 고기 특유의 잡내가 없으며

돈가스 3덩어리가
배 엄청 부릅니다!

사실 짱가네에서 돈까스만 먹어도 맛있어요!
사이드디쉬로 함께 나오는 스위트콘, 마카로니, 양배추샐러드에
챱챱 소스 찍어 먹으면 진짜 배 터지게, 맛있게 먹거든요!

그런데 또 여름엔 냉면이랑 먹으면
그 맛이 또 기가 막히다?

갓 튀겨 바삭하고 뜨거운 돈까스와
시원한 냉면 그 얇은 면과 육수

크으

더울 땐 돈냉하세요!
사람 인성이 좋아집니다
ㅋㅋㅋㅋ


3명이서 

매콤돈까스(8,000원)
물냉면(6,000원)
비빔냉면(6,000원)

2만 2천원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뒤돌면 배고픈 여름엔
금새 꺼지겠지만 ㅋㅋㅋㅋㅋ

먹는 순간만큼은 알차고, 맛있고, 배부르고
행복하게 먹으면 또 그 날 기분 좋고
아이스크림으로 식후땡하는 맛에

또 여름을 나는 거 아니겠습니깡!


돈까스 양 푸짐하구요!
냉면도 6천원에 적은양 아니에요!

맛있고, 저렴한 야탑 맛집 짱가네 왕추천입니다!


분당 야탑 돈까스 맛집 ::: 줄 서 먹는 짱가네 솔직후기 (혼밥하기 좋아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 하튜하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