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이마트 와규앤불고기피자 솔직후기 (이마트 피자 메뉴, 가격, 할인, 시간)

이마트 피자 메뉴
이마트 피자 추천
이마트 피자 크기
이마트 피자 할인
이마트 피자 가격
이마트 피자 시간
와규앤불고기피자 이마트




이마트 분당점에서 구입한
와규앤불고기피자의 솔직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이마트 피자 원산지, 원료명, 가격, 유통기한

이마트 와규앤불고기피자 14,500원

주문하지 않고, 이미 만들어져 있는 피자를 가져가는 경우
1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가능해요.

저녁식사를 앞둔 시간에는
구매고객수를 감안하여 만들어졌을거란 생각에
새주문을 넣지않고, 1천원 할인된 진열 피자를 가져왔습니다!

이마트 피자의 유통기한은 구매일의 다음날까지였어요!



피자 상자가 굉장히 커서
직원 분께 끈으로 묶어주실 수 있냐고 여쭤봤었는데
결제 후 1층에서 직접 묶으면 된다는 말을 들어

무안했던 기억 ㅋㅋㅋㅋ
아 괜히 물어봤네! 허허헣


큰 상자에서도 예측가능했으나
실제로 보니 정말 컸던 이마트 피자에요!

13,500원에 이 정도 크기에 이 정도 토핑이면
정말 잘샀는데, 맛은 어떨지 궁금했어요!

결국 피자는 크기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토핑이 중요한거니까요!


진열상품을 구입했고, 장보고, 집에오는데까지
시간이 꽤 걸렸던 터라 피자치즈가 단단해져버렸지만

사진에서 보이듯
피자치즈와 토핑이 도우 위를
빈틈없이 자리잡고 있었어요!


토핑이 가득한 것은 좋으나
먹기 전에 걱정됐던 한 가지는
의외로 피자 도우의 두께가 두껍다는 것.


실제로 맛 본 와규앤불고기피자의 도우는
술빵을 먹는 듯이, 기포가 많고 부드러웠어요!

밀가루 냄새가 전혀 없었어요!
질기고, 딱딱한 피자도우가 아니라
술빵처럼 포슬포슬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이마트 와규앤불고기피자는
피자 도우는 부드럽고 가벼운데
토핑이 가득하여

한입 가득 입에 넣으면
토핑의 맛이 더 풍부하게 느껴져서 맛있더라구요!

달콤한 고구마 무스덕분에
피자 엣지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할인받아 13,500원에 구입했지만
와규 불고기 토핑이 푸짐해서 맛있었고
중간중간 씹히는 아삭한 양파도 식감을 더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마트 피자는 그 크기가 워낙 커서
1조각 먹고 배 부르신 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3조각 스트레이트로 만족!

ㅋㅋㅋㅋㅋ

남은건 냉동고에 넣어놨다가
해동하여 간식으로 먹으면 되니까 

가성비 짱!


치즈를 조금 더하면 더 풍미있게 먹을 수 있나
궁금하여, 집에 있던 체다치즈를 올려 먹어보았는데요!

그 맛이 너무 과하더라구요.

이마트피자는 큰 크기에 비해
넉넉한 치즈의 양과 토핑이 가득이라
치즈를 추가하는 것은 생각처럼 맛있지 않았어요.


이마트 피자 메뉴, 피자 가격, 1조각 가격

빅페퍼로니콤비 12,500원 (1조각 2,700원)
와규앤불고기 14,500원 (1조각 3,000원)
치즈 디럭스 피자 12,500원 (1조각 2,700원)
올포유 13,500원
시카고치즈 15,00원


주말은 온가족이 외식하고 싶은 날이잖아요!

저렴한 가격, 풍성한 치즈 & 토핑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마트 피자 추천하고 싶어요!

와규앤불고기피자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자라서
이마트 피자 중 가장 추천하고 싶어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 하튜하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