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분당 서현 맛집 ♪ 두꺼비 식당, 양푼등갈비찜(feat.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

분당 두꺼비식당
분당 서현 매운맛집
분당 서현 등갈비
양푼등갈비찜 맛집
분당 서현 양푼등갈비찜
서현 점심 맛집
서현 회식 맛집
서현 술안주



서산여행 당시 서산 맛집을 검색했을 때
두꺼비 식당을 처음 알게되었어요.

그러나 여행 당시에는 제가 살고 있는 분당에도
지점이 있는 체인점이란 이유로 배제했었어요!

잊고 있었다가,
친구가 서현 맛집으로 
두꺼비 식당을
추천해줘서 남자친구와 방문하게되었습니다!



분당 서현 맛집 두꺼비 식당 위치, 시간, 휴무


평일 11:30 - 22:00
토요일 11:30 - 22:00
일요일 휴무, 공휴일 휴무


 


분당 서현 등갈비 맛집인 두꺼비 식당 내부는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는 아니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였어요!

저는 11시 30분 오픈시간에 딱 맞춰 방문했는데요.
그 뒤로 매장 안 테이블이 바로 차서 신기했어요!
손님들은 대부분 여성분들이었어요!


분당 서현 두꺼비 식당 메뉴와 가격

두꺼비식당은 무조건
2인이상 주문가능한 점이 아쉽더라구요!

등갈비찜에는 따로 기본 밥공기가 제공되지 않기 떄문에
저희는 곤드레밥 1개 추가 주문했어요!


두꺼비 식당은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데요
두꺼비식당이 처음인 저희는 매운맛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분당 두꺼비식당에서는 SNS에 두꺼비식당을
해쉬태그하면 음료수 1캔을 제공하는 이벤트 중
이었어요!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각종 밑반찬과 버너가 준비되었구요.



메밀전은 바로 만들어져 나온 따뜻함은 없었지만

추가로 주문의사가 있을정도로
얇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양푼 맨 밑에는 등갈비와 당면이 깔려있고
그 위로 새송이 버섯과 콩나물이 수북히 올려져 있었어요!

들어있다는 티만 낸 양이 아니라
등갈비 찜 안에 가득 들어있어서
먹는 내내 행복했어요!


추가로 주문한 곤드레밥은 4,000원이었는데요!

생각보다 밥은 질었지만
향과 맛이 좋았어요!

등갈비찜의 국물과 쓱쓱 비벼먹으면
정말 꿀맛!



서현 맛집 두꺼비식당의 등갈비는
잡내가 전혀 없고, 살이 부드럽게 떨어져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입안에 넣고 쏙 빼면 뼈만 나올정도로
살이 부드러워요!


고기는 야들야들하게 뼈에서 떨어지고
냄새도 없어 맛있었는데!
양념이 묻혀진 당면은 정말 매운맛 폭발이었어요!

그런데도 계속 먹게되는 마성의 맛
정말 돌아버려

ㅠㅠ

기본 매운맛의 경우 제 입에는
무척이나 매워서 다음번에는 덜매움으로
 주문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분당 서현 맛집으로 유명한 두꺼비 식당
재방문의 의사는 50%인데요.

맛은 있었지만, 기본 매운맛도 무척 매워
먹는 내내 고통스러웠기 때문이에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 테이블은 다 여성 손님들이었으나
저처럼 매운 맛을 못드시는 분들은
덜매운 맛으로 주문하시면 기분 좋게 드실 것 같아요!

저의 경우, 매콤한 맛이 필요할 때나
술과 식사를 같이 하고싶을 때
두꺼비 식당을 찾을 것 같아요!


뼈에서 쏙 분리되는 야들야들한 고기,
매콤한 양념이 가득 베인 당면은 무척 매웠지만


분명 중독성이 있어서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 하튜하튜♡


서현 맛집 추천 

서현 왕푸징 양꼬치 ♪ 냄새 전혀 없는 양고기 맛집 메뉴추천 / 양갈비 솔직후기

[서현맛집] 점심메뉴추천, 육화몽 제주두루치기 8천원으로 배부르게 먹자!

서가앤쿡 추천메뉴, 봄시즌 봄골레파스타 엄청 짠데, 맛있다 / 서현 데이트 맛집 추천

빅뱅 승리 라멘집 : 느끼함 전혀 없는 아오리라멘 메뉴추천 (서현 일본식라면 맛집 추천)

서현역 맛집 ♪ 인디안커리, 갈릭난 & 탄두리치킨 (현지인이 요리하는 분당 인도음식 맛집)

서현 온더테이블 샤이바나 - 자이언트밋볼스파게티, 마카로니치즈S 데이트 맛집으로 추천

서현 맛집 추천 ::: 삼족, 삼촌네 족발 먹으러 꼭 가세요

서현역 데이트 맛집 추천, 호시(초밥), 오후정(일본가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