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맛집 ♪ 분당 서현 평양면옥 솔직후기(평양만두, 평양냉면, 비빔냉면)


분당 평양면옥
서현 평양면옥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맛집
분당 평양냉면 맛집
평양냉면 맛집
수요미식회 맛집
서현 맛집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맛집 평양면옥

TEL) 031-701-7752
운영시간 매일 11:30 - 21:30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맛집 평양면옥 메뉴판 가격

제육, 편육, 만두 등을
반 접시 주문 가능하게 해주신 점에서 좋았어요!

물론 저는 만두 한접시를 시켰지만요



자리에 앉으면 따뜻한 숭늉을 주시더라구요!
(면 삶은 물(면수)이라고 하네요!)
옥수수수염차처럼 고소한 맛이었어요!

물은 셀프입니다!



김치와 무절임이 나오는데
고추가루 양념이 진하지 않고
슴슴한 상태로 나오는 것이 신기했어요!

저는 친가,외가 모두 전라도라서
늘 양념과 재료가 많은 김치만 먹어왔거든요!
그래서 이런 슴슴한 김치와 무절임이 어색하게 느껴졌어요!



개인의 취향에 맞게 넣을 수 있는
식초, 겨자, 간장, 고추가루, 설탕 등
갖가지 양념들이 테이블 한쪽에 구비되어있었어요!


여기서 잠깐!

물냉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하자면
갖가지 양념을 취향에 맞게 넣으실 때 주의할 점 말씀 드릴게요!

식초를 육수에 뿌리면 육수의 맛이 변한다고하네요!
식초는 면에 뿌리고,
겨자는 육수에 풀어 고명과 함께 드시면 꿀맛!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맛집, 평양면옥 메뉴추천, 평양냉면 가격

수요미식회 평양냉면맛집인 평양면옥에서
저희(2인)는
물냉면(11,000원)
비빔냉면(11,000원)
접시만두(11,000원)

를 주문하여 총 33,000원 나왔어요!


평양만두 가격, 평양만두 맛, 평양만두 만두소, 평양만두 만두피


접시만두(11,000원)
6개의 크고 실한 만두가 나오는데요!

저는 이렇게 속이 꽉찬 만두를 좋아해서
나오자마자 함박웃음이 나오더라구요!



만두피는 두꺼운편이지만, 밀가루 맛이 많이 나지 않았구요!
숙주, 두부, 고기 등이 만두 속을 가득 채웠구요!


고기가 굉장히 크게 들어있음에도
누린내가 없고 부드러웠어요!
숙주와 두부에서 날법한 비린 맛도 전혀 없었구요!

간은 거의 없어서 간장에 살짝 찍어먹었어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담백한 평양만두가 그냥 .. 그랬다고 하는데

제 입에는 정말 맛있었어요!
간이야, 입맛대로 간장찍어먹으면 되니까요!
속이 튼실한 만두에 감격하며 먹었어요!


수요미식회 맛집 평양면옥 물냉면 가격, 솔직후기


물냉면(11,000원)

저의 첫 평양냉면을 공신력있는
수요미식회 맛집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수요미식회 방송에서 홍신애님은
평양면옥의 냉면을 먹으면 가족들이 2주간은
다른 음식점의 평양냉면을 안 먹는다!

전현무님은
함흥냉면파인 내가
처음으로 평양냉면을 맛있게 먹은 곳

이라고 말하셨거든요!



일단 평양냉면의 육수는
약수터 물맛이다~ 걸레빤 물맛이다~

공포를 주는 후기들이 많아 걱정을 했었는데

평양면옥의 물냉면을 직접 먹어보니
육수의 색이 맑은 것과는 상반되게 육향이 많이 났어요!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메밀면과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평양냉면 초보자인 제 입에도 맛있는데?란 말이 나오고

자꾸 젓가락이 가는 맛!


시중에서 판매하는 냉면의 강한 식초, 겨자 맛에
냉면 먹는 것을 꺼리시는 분들 많으시죠?

평양면옥 물냉면의 육수에서는 전혀 신맛을 느낄 수 없어요!
맑은데 육향이 진한 육수에요!

물냉면 안에는 오이, 무 등의 고명도 있는데
오이의 경우 오이 특유의 향과 맛이 굉~~장히 적었습니다!

신기할 정도로 적었어요!


수요미식회 평양 비빔냉면 가격 맛 솔직후기


비빔냉면(11,000원)

저는 평소에 매콤한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비빔냉면의 맛이 정말 궁금했어요!

일단, 평양면옥의 비빔냉면의 비주얼은 특별할 건 없었구요!



고춧가루가 많이 들어간 양념장은
과일이 많이 들어갔는지 달콤하기도 했지만
한 젓가락에도 입안이 굉장히 매워지는 매콤함이 가득이었어요!

담백하고 씹을수록 고소했던
물냉면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었죠!


별로 안매워보이는 색인데도
엄청 매워서

비빔냉면에는 손이 잘 가지 않았어요!
개인적으로는
평양면옥의 만두와 물냉면이
더 맛있었어요!



평양면옥의 물냉면(평양냉면)은
맑으면서 진한 육향을 품은 육수 덕분에
냉면 초보자도 냉면 고급자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 추천해요!

보통 냉면은 편육, 수육과 함께 드실텐데
담백한 맛이 일품인 만두도,
반접시로도 꼭 시켜서 드셔보시길 권해드려요!

평양면옥의 비빔냉면은
물냉면에서 느꼈던 아름다운 맛을 느끼지 못했고 맵기만 했어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 어르신분들의 메뉴로는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선선하던 날씨가 어느덧 여름처럼 덥네요!
날이 더운 오늘, 냉면 한 그릇 어떠세요?!


TV에 나온 맛집들의 솔직한 맛평가가 궁금하시다면?

수요미식회 콩국수 맛집/ 고모네 원조 콩탕황태탕 / 올림픽공원 데이트 맛집/둔촌역

서산휴게소, 어리굴젓백반 가격 / 솔직후기 (feat.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휴게소 맛집 추천)

[용인맛집/신갈외식타운] 메밀래, 명태식해막국수 & 수육맛집 (에버랜드, 민속촌 근처 맛집)

을지로 페럼타워 수요미식회 맛집 ♪ 안즈, 두툼하고 부드러운 일본식 돈카츠 맛집

군산 여행 맛집 ♪ 지린성 고추짜장 (백종원 삼대천왕) / 군산 현지인 로컬 맛집/매운맛 도전

분당 수내 지오쿠치나 ♪ 수요미식회 맛집이라고 누가그래?

군산 여행 맛집 ♪ 이성당 빵추천 (단팥빵, 야채빵, 소보로빵, 생크림앙금빵,쌀꽈배기)

군산 여행 맛집 ♪ 진갈비, 떡갈비 솔직후기 (생활의 달인 맛집, 현지인 맛집) 

군산 여행 맛집 ♪경암동 철길마을 중동호떡 맛집 (생활의 달인, 무한도전에 나온 호떡 맛집)



공감과 댓글은 사랑 하튜하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