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분당AK 맛집 ::: 쉑쉑버거 메뉴추천 (쉑버거, 스모크쉑버거, 쉑어택)

쉑쉑버거 메뉴추천
(쉑버거, 스모크쉑버거, 쉑어택)


5월 5일, 분당에도 쉑쉑버거가 오픈했어요!
강남역에서 줄 오~~래 서서 먹던 쉑쉑버거였는데요

분당 서현역 AK에 갔는데, 
줄이 없길래 오홍? 하며 주문했답니다!

지하철 4번 출구 앞이구요.
서현역 광장에서 에스컬레이터를 뒤로했을 때 왼쪽이요!

월요일 - 금요일
AM 10시 30분 ~ PM 10시 30분

라스트 오더
밤 10시


평일 저녁 7시 쯤 줄이에요.
밤에 한번 더 지나갔는데, 9시 50분쯤 10명 정도가 기다리시더라구요...

분당 쉑쉑버거는 타이밍이 중요한 것 같아요!
썰물과 밀물처럼 사람이 확 몰리고, 확 빠져요.


쉑쉑버거 메뉴는 이렇고요!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세요. 메뉴 추천도 잘해주시구요


저는 가장 주문 많은 "쉑버거 싱글패티"와
커피가 없다고 하셔서 "바닐라 쉐이크"
쉐이크와 함께 찍어먹을 "감튀"를 주문했어욥!


강남 쉑쉑에서도 해피포인트 적립이 됐었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

해피포인트 적립 되구요!
핸드폰 번호로 적립가능합니다!

(결제 금액의 2%가 적립됩니다)


진동벨 받고 자리 앉았는데
좌석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테이블 떨어져있지만 의사소통 가능한 거리

대화가 들리는 거리 ^^;;;


의자와 테이블은 쿠션없이 심플하고요
서서 드시는 테이블도 있어요

직원분들이 매장 안을 돌아다니면서, 테이블을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위생상태가 정말 맘에 들었어요


백화점에 입점 되있다보니, 사방이 뚫려있어요.
강남역 매장보다는 답답한 기분이 덜 들었어요.


케첩과 머스타드는 드실만큼 펌핑하시면 되구요!


빨대, 스푼, 칼
소금, 후추, 마요네즈, 휴지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


감자튀김 양 어마어마하죠잉?
두명이서 감튀 1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강남역에서 쉑쉑 먹었을 땐 기다림 때문이였는지
쉑쉑 버거의 특별한 맛을 못느꼈었어요

그런데..!!!


녹아요 녹아

패티가 고기냄새 없는데 기름지는데 깔끔하게
사라져버려요

♡^♡
패티 예술입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쉑쉑버거 중 가장 맛있는 메뉴는 쉑버거 인것 같아요!
저는 햄버거는 재료가 안에 다양할 수록 맛있다고 생각하는 1人이지만, 쉑버거는 정말 그 자체로 완벽합니다!

맛을 못느끼고 입 안에서 사라져버렸어요... 괜찮아욥!!! 또 먹으러가죠 뭐!

감튀는 파파이스 감튀처럼 자극적인 맛은 아니고
좀 더 담백해요

개인적으로는, 버거킹 감튀 갓 튀겨져 나온 것만큼 맛있진 않는것 같아요.

소금간 거의 없는 담백한 감자튀김이고요
저는 쉐이크에 찍어먹기도 하고
케첩에도 찍어먹었습니담!

케첩소믈리에인ㅋㅋㅋ 제 생각에는
오뚜기 케첩인것 같습니다!
하인즈보다 새콤한 케첩맛이였어요


패티가 녹고 빵도 부드러워서
음미할 겨를도 없이 입안에서 사라진

쉑버거야♡
분당에 온 것을 환영한다!


다른 날 또다시 방문한 쉑쉑버거!


분당 AK 쉑쉑버거 오픈시간이 10시 반이였고, 제가 방문한 날은 토요일 AM 11시 쯤이였어요!
주문을 기다리고 계신 분들은 15팀 정도였고, 매장 안에는 이미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부지런한 사람이 쉑쉑버거를 앉아서 먹습니당..


쉑쉑버거는 일반 고객과 포장고객(테이크아웃 고객)의 줄이 달라요!
테이크아웃으로 가져가시는 분은 2,3팀 밖에 없길래 저희는 포장주문 했습니다!

(그런데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과 테이크아웃하는 분들의 대기 인원수가 확연히 차이가 나는데요. 이게 잘 관리 되는게 아니라면 테이크아웃 줄에 서서 빨리 받고 매장에서 먹는 꼼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건 아닌가?란 생각도 들더라구요!)

쉑버거 6,900원
스모크 쉑버거 8,900원
감자튀김 3,900원
쉑어택 5,900원

총 25,600원 결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의 2% 적립 ::: 512원)

쉑쉑버거 오픈이 10시반이고, 제가 11시 13분에 주문했을 때 이미 대기번호가 79번....ㄷㄷㄷ

주문을 11시 13분에 했고, 11시 29분에 픽업했어요!
4가지의 메뉴가 나오기까지 16분이 걸렸네요

포장고객 역시 따로 케쳡과 머스타드, 휴지, 포크, 스푼, 칼 등을 챙겨가셔야해요!


쉑어택 5,900원

초콜렛 퍼지 소스, 초콜렛 트러플 쿠키 도우, 초콜렛 청크와 스프링클이 들어간 진한 초콜렛 커스터드

여러분 이거 꼭 한번 드셔보시면 안돼요?


이게 엄청 진한 초코가 아닌데, 느끼한 초코가 아닌데, 왜이렇게 맛있을까요? 초콜렛 트러플 쿠키 도우는 진한 브라우니 맛은 아닌데, 오히려 그게 더 깔끔하게 좋았어요! 초콜렛 청크는 다크 초콜렛이라 쉑어택 먹는 동안 단맛에 질리지 않게 해주더라구요! 스프링크는 크런키 초콜렛 먹는 기분이 들었구요! 양도 많고, 질리는 단맛이 아니라서 이거 꼭 한번 드셔보세요! 

여자친구가 쉑쉑버거 줄 기다리다가 점점 말수가 줄고, 배가 고파서 짜증이 나는 거 같을 때 쉑어택을 주문해보세요! 그것이 바로 사랑받는 남자의 길!

쉑어택 판매량의 5%는 '판교생태학습원'의 지구를 살리는 환경 교육 활동에 기부된다고 해요!

스모크 쉑버거 8,900원
애플 우드 칩으로 훈연한 짭짤한 베이컨, 매콤한 체리 페퍼, 비프패티와 쉑소스가 토핑된 치즈버거

베이컨이 바싹 구워져 있어서, 취향에 따라 이 부분을 좋아하실 수도 싫어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한테는 싹 구워진 베이컨이 딱딱하게 느껴졌고 그렇게 맛있지 않았어요. 먹다보니 매콤한 맛이 있어서 이게 뭘까? 생긴건 꼭 파프리카를 잘게 잘라놓은 것처럼 생겼는데.. 하고 보니 체리 페퍼더라구요! 스파이시한 맛이 부드럽고 기름진 비프패티와 어울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쉑쉑의 모든 버거는 빵과 고기가 부드러워서 몇번 씹다 보면 이미 목구멍을 넘어가버리고 .. 없죠...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쉑쉑버거 중
가장 맛있는 메뉴는 쉑버거 인것 같아요!

저는 햄버거는 재료가 안에 다양할 수록 맛있다고 생각하는 1人이지만, 쉑버거는 정말 그 자체로 완벽합니다! 

[냉정한 맛평가] 분당 서현AK 쉑쉑버거 메뉴 추천 / 쉑스택(쉑스테이크) & 치킨쉑
솔직 후기 클릭



월요일 - 금요일
AM 10시 30분 ~ PM 10시 30분

라스트 오더
10시

쉑쉑버거는 애완견이 금지네요...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