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카페인 신현리 - 무료로 아메리카노 먹는 방법, 솔직 후기

자작나무 숲이 유명한 '카페인 신현리' 


브런치 즐기러 오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가족, 모임, 커플 등 손님군도 다양하답니다!









운영시간 AM 11시 - PM 9시


와이파이 연결 OK

콘센트는 안보임

반려동물 출입금지

외부음식 반입금지






카페 가는길의 도로가 좁은편이라 살짝 불편하긴 해요.

주차장은 넓구, 사람은 많구요 .. ^^;








오픈 키친이구요!

이런 카페 분위기는 처음이라 압도당했어요 ㅋㅋㅋ 뭔가 전문적으로 보였어요


원두 내리실 때도 일일이 무게 달아서 하시더라구요! 







카페 내부 인테리어는 이러합니다!

천장은 높고, 창이 많아서 확 트인 느낌이 들어요.


가시면 어디에 앉지? 어디에 앉아야할까? 계속 고민하실꺼에요.







기대하고 갔던 자작나무 숲은 들어가지 못하게 가이드라인이 쳐져있고요.

생각보다 별로여서 실망스럽긴 했어요


그럼에도 자작나무 숲 테라스는 자리 잡기 힘들어요.

들어가자마자 자리 선점은 포기했어요.


12시 반쯤 도착했는데도 카페 안은 이미 사람들로 부쩍였어요.

주말에는 확실히 사람이 많아요! T^T









음료 가격은 다른 카페와 비슷한것 같구요.

빵이나 버거, 간단한 브런치들은 재료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을 받았어요! 









카페인 신현리에는 토스트바가 있어요. 

다양한 토스트기를 사용하여 빵을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각각의 토스트기 위에는 사용방법을 반복적으로 알려주는 패드가 설치되어 있어요


정말 좋은 기회죠? 발뮤다토스트기 넘나 예쁜 것 T,T 








딸기타워가 8500원인데, 투모로우가 7000원 ...!!!!







 

생크림 스콘 3,000원


100% 동물성 생크림으로 반죽하여, 촉촉함을 머금은 스콘







화이트초콜릿 크렌베리 스콘 3,500원


동물성 천연 생클미과 벨기에산 화이트초콜릿

크렌베리의 새콤 달콤함이 잘 어우러진 스콘







식빵 15cm 5,500원 30cm 11,000원


프랑스 노르망디산 버터를 듬뿍 넣은 식빵











200g 원두 구매시 음료 한 잔을 드린다고 하네요?








아메리카노를 드시는 경우, 원두 2가지 중 한가지를 고르시면 돼요!


송버드 에스프레소는 페루 50%, 에티오피아 25%, 케냐 25%  -> 신맛

올드스쿨 에스프레소는 에티오피아 50%, 콜롬비아 25%, 브라질 25% -> 단맛






메뉴 주문 뒤 자리에 얌전히 앉아서 진동벨이 울리기를 기다렸어요










콜드브루 커피 위에 생크림이 얹어진 투모로우 


통딸기가 층층이 쌓인 딸기타워 


송버드 에스프레소로 내린 아메리카노








비주얼은 제 맘을 흔들고 또 흔들었는데..


솔직히 말하자면, SNS용입니다. 크림과 딸기가 어우러지는 느낌 못받았어요.

딸기는 크고 맛있었는데요! 


"아 딸기만 먹고 싶다..." 란 생각이 들 정도랄까?







샤브레 같은 맛인가? 하고 먹어봤눈데요

눅눅해여.... 뭔 맛인지 잘 모르겠는 맛










단면을 못보여드리는게 답답하긴 한데요 ㅋㅋㅋㅋ

새우 패티가 두껍고 알차요. 손가락 마디 1마디 반쯤 되려나요?



함께 샐러드를 즐길 수 있어서 추천해요!

빵과 함께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사진만 예쁘게 찍고, 먹을 때는 과감하게 맛있게 먹어요 우리 ^0^







맛 평가를 하자면, 


투모로우는 엄청 추천할 맛은 아니였어요. 생크림 위에 글씨를 적어주셨구나... 단지 이것 뿐이였구요.

송버드 에스프레소로 내린 아메리카노는 신맛이 있었구요.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와 비슷한 맛이였어요!

새우버거는 어디서 먹어본 맛이긴 해요. 

마요네즈를 사용했으니 ㅋㅋㅋ 당연하겠지만, 새우 패티가 정말 알차고, 빵도 고소해요!





1층 더 안쪽에는 샹들리에가 걸린 아늑한 공간이 있어요

자작나무가 보이지 않고 회색벽에 의해 가로막힌건 아쉬웠지만요..








자작나무 테라스는 좀처럼 자리가 비어있지 않아서 2층 구경을 갔어욥!








앉아서 자작나무 숲을 바라보면 행복한 기분이 들 것 같죠?

바람에 잔잔히 흔들리는 초록잎들을 멍하게 바라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아요.


크으, 이 자리가 정말 탐이 났지만 좀처럼 비지 않아요. 

1층 밖 자작나무 테라스 자리보다 훨씬 더 좋은 자리에요. 여러분 꼭 여기를 선점하세요!



2층이 1층보다 더 조용하고, 사람들이 적어요






반대쪽 벽은 이렇게 노출 콘크리트로 창이 나 있고요









1층이 벽돌벽으로 지어진 공장느낌이라면,

2층은 좀 더 모던한 느낌이에요.








2층 역시 테라스를 가지고 있어요









아래를 내려다보니 테이블이 예뻐요 그렇죠?

주차도 엄청 많이 되어있어요! 








남자화장실은 2층, 여자화장실은 1층에 있어요







꿀팁 한가지를 드리자면, 


카페인 신현리는 적립어플로 '도도포인트'를 사용해요.

카페인 신현리에서 주문하시고 포인트 적립 첫 1회를 하시면 핸드폰으로 문자가 올꺼에요





당일 사용도 가능하니까, 

카페인 신현리 가시면 잊지말고 꼭꼭 도도포인트로 적립하세요! (광고 아녜요)


저는 쿠폰 보여드리고, 올드스쿨 에스프레소 한 잔을 무료로 증정받았어요!


여기 빵 가격 은근히 비싸잖아요...(근데 별 맛은 없고...) 아메리카노 무료로 먹읍시다! 공짠데요!!








무료 음료도 받고, 빵이 새로 나와서 좀 더 주문했어요

그런데 참 이상하죠? 왜 붕어빵의 빵맛이 나는 걸까요??? 


여태껏 제가 먹은 붕어빵의 퀄리티가 좋은것일까요...

특히 맨 왼쪽의 생크림 스콘을 먹자마자, 팥 없는 붕어빵 맛이로구나, 내가 돈을 날렸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빵이 별 맛이 없어요

커피는 맛있어요!

새우버거도 맛있었어요!


분위기 좋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요.

오후 5시 쯤이면 사람이 확 줄어서 참 좋은데요.

그 시간이면 더이상 빵을 만들지 않아요...


사람 북적일 때 '함께' 먹어야 하는건가봐요



식빵이 맛있다는 소리를 들어서, 갈 때 식빵을 사가려고 했는데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원칙이라 이미 다 팔리고 없더라구요. 또한, 노트북으로 간단한 작업 겸 가시는 거라면, 충전 완충 하시고 오셔야 할 것 같아요.

콘센트를 못찾았거든요 ... -_-







기분 전환 겸 방문하는 것은 추천해 드리지만, 너무 큰 기대는 금물입니다.

저는 기대를 너무 많이해서 쫌 실망을 한 안타까운 이에요 T,T


분위기는 좋아요! 다만 빵이 별 맛이 없을 뿐



저는 도도포인트로 적립 후,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은게 제일 기분 좋았던 것 같아요ㅋㅋㅋ 

물론, 첫 주문 후 받을 수 있는 무료 쿠폰이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