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서현역 데이트 맛집 추천, 호시(초밥), 오후정(일본가정식)


2016.12.26 

서현 맛집, 호시(초밥), 오후정(일본가정식)





남자친구와 점심으론 초밥을, 저녁으론 일본 가정식을 먹었어요!











2호점까지 낸 곳이니 서현에서 좀 놀아봤다 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곳일꺼에요.

회 싱싱하고 서비스 좋아서 작은 공간이지만 늘 사람들로 붐벼요. 

직장인, 학생, 가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곳이라 서현 맛집으로 추천해요


혼자 와서 드시는 혼밥분들도 많구요. 


시간 잘못 맞춰가면 대기도 .. 많아요

안에 자리가 있는 것 같은데 잘 안들여보내주는 기분이 들 때도 있어요...


언제나 식전 죽과 미소국이 나오고 먹는 중간에 미니우동과 김마끼도 서비스로 주세요

저희는 오늘 모둠 회 덮밥(10,000원)과 모둠 초밥(12,000원)을 먹었어요

모둠 초밥은 총 12pcs이고 활어3, 연어3, 계란1, 초새우1, 활어스테이크1, 묵은지활어1, 청미새우1, 타코와사비1


저는 묵은지활어를 짱짱 좋아해서 늘 남자친구는 저에게 양보를 해야만합니다. 힛.

사랑받을 줄 아는 남자얌






그 뒤로 한번 더 방문했는데, 여기에 이어 적을게요!

이번에는 모듬초밥(12,000원, 12pcs), 모듬특선초밥(16,000, 13pcs)을 주문했어요





식전죽도 주셨는데, 후딱 먹고 그릇을 치워서 사진에는 없네요 ^^;

왼쪽이 모듬특선초밥, 오른쪽이 모듬초밥이에요




 






많은 초밥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밥은 묵은지 초밥이요!!!!!!


정말 남자친구한테 감사한 것은, 

남자친구가 늘 묵은지초밥을 양보한다는 점이에요.


정말 맛있는데, 가장 맛있는 것을 나에게 양보하는 너는 나를 정말 사랑하는구나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4:40~17:00 


브레이크 타임 있으니 시간 잘 맞춰서 가세용!

맛도 서비스도 좋은 호시



서현 애슐리 맞은편 건물이에욥






서현역 커피스미스 자리에 오후정이란 소소한 식당이 생겼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밤 11시

마지막 주문은 9시 반까지!


건물 주차장 1시간 30분 무료



매장은 정말 넓지만, 조명은 어두운 편이에요!





'오후정'은 중국 한(漢)나라 성제 때, 누호라는 사람이 외삼촌인 오후가 보낸 고기와 생선을맛있게 먹었다는 데서 유래한다고 해요.



근래들어 소소한 식당을 컨셉으로 하는 밥집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오후정더식당과 서가앤쿡의 토끼정을 적절히 섞어놓은 밥집인 것 같아요.



더식당은 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고 양도 많다는 장점이 있지만, 간이 너무 세서 자극적이고 때에 따라 맛의 편차가 느껴져 아쉬울 때가 있어요. 토끼정은 소소한 일본 가정식을 스토리화했고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메뉴와 인테리어로 엄청난 웨이팅을 만들어냈지만, 맛이 너무 아쉬워요. 맛이 정말 너무 ... 아쉬운.. 처음 방문시에 메뉴를 잘못고른건가 싶어 한번 더 갔었지만 역시나 아쉬운.. 맛 (저는 토끼정에서 숯불구이, 통장어덮밥, 토끼밥, 카레우동, 매콤달콤고기튀김 등을 먹었지만 브랜드컨셉보다 매력적인 메뉴는 없었습니다.)





오후정에는 오,후,정 3가지 세트가 있어요.


오세트는 기본 정식 요리한상 1인 14,900원

후세트는 샤브샤브 요리한상 1인 16,900원

정세트는 노르웨이산 생연어요리한상 세트 1인 18,900원 



저는 오,후,정세트에서 오세트 B를 오더했어요.






오세트는 이러한 구성이지만, 제철에 맞게 메뉴가 달라집니다.

또한 이 메뉴 모두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기본찬 + A형/B형 입니다.


무조건 2인 이상 오더하셔야해요





왼쪽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메뉴로 바쿠단카레, 고등어미소조림, 매콤돼지고기 생강구이, 돈코츠숙주나베, 샐러드, 가지미소가 나왔고요. 오세트 B에 해당하는 것이 오른쪽이에요. 오세트 B는 나베돈까스, 야끼교자, 연어스테이크, 명란크림소바, 추가 반찬(숙주나물, 부추무침.. ) 등이 나와요.







오,후,정세트 중 오세트의 찬들이 가장 기본이 되고 종류도 다양해서 주문했는데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기본 메뉴

 -바쿠단카레 : 카레는 부드럽구 그 위를 덮고 있는 빵이 정말 맛있어서 손이가요 손이가

 -고등어미소조림 : 미소를 사용한 고등어 조림은 처음이였지만, 비린맛 없고 소소한 집밥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매콤돼지고기 생강구이 : 더식당의 장작불고기가 생각나는 맛이었지만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돈코츠숙주나베 : 제 남자친구의 1순위, 면을 넣어서 먹고 싶을 정도였고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샐러드 : 마요네즈 소스이구요, 요것도 맛있지만 먹을 반찬이 너무 많아용 

 -가지미소 : 정말 집밥이구나를 느끼게 해준, 소소하지만 밥 한숟갈 뚝딱 하게 하는 반찬이어용



* 오세트 B 

 -나베돈까스 : 치즈가 올려져 있었지만 눅눅한 돈까스를 좋아하지 않아서 다 먹지는 않았어요.

 -야끼교자 : 고향만두입니다아아앙 맛있는 다른 반찬이 너무 많아서 만두킬러 남친한테 왠일로 외면당한 만두

 -연어스테이크 : 저의 1순위, 매콤했고 양파, 고추, 양념 너무 맛있어서 요렇게 해먹어봐야겠단 생각이 들정도

 -명란크림소바 : 메뉴구성이 생뚱맞다고 생각했지만 맛있었어요! 

 -추가 반찬 : 숙주 좋아하는 저는 숙주만 먹었고, 제 남자친구는 부추무침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부추무침의 소스는 간장에 땅콩버터 버무러진 맛이었어요




테이블 가득 한상차려져 나오는 것에 이미 흐뭇 ^-^ 상 안의 몇가지 메뉴만 도드라지는게 아니라 모든 메뉴 하나하나 끊임없이 젓가락이 가요! 소소하지만 정갈한 집밥을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요.



요것은 마지막에 제공되는 커피젤리 디저트에요. 말씀하셔야 제공 됩니다


큰 기대를 할만큼의 맛은 아니지만 잔이 귀엽고

공짜같아 기분 좋았어용




저는 식사 장소를 고를 때, 

매장 안 사람들의 표정을 굉장히 중요시해요.

왜냐하면 맛있는걸 먹을 때 표정이 굳을수가 없잖아요.


다른 테이블의 손님들 표정이 즐거워 보였어요.

식사에, 이 시간에 만족하고 있는 듯 말이죠


물론 제 남자친구의 표정이 제일 흥분상태 ㅋㅋㅋ

입 짧은 남자친구도 어느새 밥 한공기 뚝딱하고, 한공기 더 추가요!


2명이서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매장 조명이 좀 어두운게 유일한 아쉬운점?!


현재 서현점은 오픈 이벤트로 SNS 해시테크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서현오후정을 해시테크 하시면 에이드(자몽, 청포도, 레몬)가 공짜에요! 


저는 자몽에이드 먹었는데 에이드까지 맛나요 맛나







고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