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져라 얍

강남 메이크업샵, 픽스플러스 ::: 태연처럼 뽀얗고 투명한 피부가 되었습니다!

픽스플러스에서 즐거운 체험을 하고 와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중요한 날에는 전문가의 손을 빌려 메이크업도 헤어도 하고싶은 것이 여자들의 소소한 행복이잖아요!
마음같아선 연예인들처럼 매일 받고 싶지만 졸업사진이나 졸업식, 남자친구와 데이트 스냅, 취업을 위한 면접, 연주회, 결혼식 하객, 웨딩 촬영 & 셀프 웨딩, 결혼식 등등 이번엔 한 번 받아볼까 고민되시죠?



적은 비용이 아니기 때문에 정말 실력이 있는 곳인지, 괜히 가서 나의 중요한 순간을 망치는건 아닌지 고민 하시는 분들 꽤 있으실거에요!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 픽스플러스에서 13만원 상당의 메이크업과 헤어 체험해보았습니다! 강남 메이크업샵으로 추천해드리는 픽스플러스에요!


100% 예약제이기 때문에 최소 방문 3일 전 예약이 필수에요!
픽스플러스 메이크업 스튜디오 강남점 

070-7563-6866
http://www.fixplus.co.kr/




픽스플러스 메이크업 스튜디오 강남점

 TEL ::: 070-7563-6866

10:00 ~ 17:00
주말방문가능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5-24 효성해링턴타워더퍼스트 2층 208호


미니스톱 맞은편 건물이여서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던킨도너츠 매장 앞에서 맞은편 건물 2층을 보시면 픽스플러스가 보여요!


저는 금요일 3시 예약이었어요.
남자분과 여자분 각각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고 계셨는데..

로션만 바른 저는 ....어디 가서 좀 숨고 싶을 정도로 잘생기시고, 예쁘시더라구요!
조금 뒤면 나 역시 저렇게 되겠지? 기대도 되구요!


이렇게 화장기 없는 얼굴로, 선크림도 바르지 않고 강남역까지 오는게 조금은 창피했지만!
이렇게 온 이유는 예약 후 강남 메이크업샵 픽스플러스에서 받은 방문 시 안내사항 때문이에요!

세안후 스킨케어는 스킨, 로션만 가볍게 바르고, 헤어는 샴푸와 린스 후 가볍게 말리고 오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또한 옷을 갈아입으시다가 헤어메이크업이 흐트러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을 때에는 목이넓고 입기 편한 옷(집업스타일&셔츠)을 입어주기를 권장해주셨어요. 면접 메이크업을 받으신다면 면접복장 그대로 오시면 되겠죠!


기다리는 동안 주신 과자와 물이에요!
초록색 카푸치노 맛은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카푸치노 맛이여서 신기방기


혼주메이크업을 받는 고객님들의 헤어에 꽂는 헤어장식이에요!
흔하지 않고 품위있어서 눈길이 가더라구요!


헤어, 메이크업, 의상에 맞고 그 날의 장소에 맞는 향수들도 가득 있었어요!
강남 메이크업샵 픽스플러스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경쓸 수 있겠죠?


의상들이 구겨지지 않도록 행거에 걸어놓으실 수 있구요. 픽스플러스 샵 한켠에는 거울이 있는 피팅룸도 있어서
메이크업 받으시고 의상을 갈아입으실 때 불편하지 않으실거에요!


다 내꺼였으면 좋겠지만! 일반인인 저는 다 못쓰고 생을 마감하겠지요
브랜드와 가격 상관없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봤을 때 좋은건 여기 다 있겠지 싶어서 눈이 빠릿해지는 시간ㅋㅋㅋ


저는 먼저 헤어부터 받게되었어요!

저는 얼굴이 긴편이고 모발이 얇고 머릿숱이 적어요. 보통은 저의 정수리를 띄우시려고 하시는데 그러면 얼굴이 더 길어보이거든요T,T 그런데 헤어선생님께서 눈꼬리와 밑부터 턱선까지 웨이브를 넣으면 얼굴이 길어보이지 않을거라고 하셨어요! 어찌나 감사한지! 이상하게 미용실을 가면 자꾸 제 정수리를 띄우려고 하더라구요 ㅜㅜ.. 머릿숱이 없어서 잘 띄워지지도 않는데!!!!! 

제 얼굴형과 모발을 보면서 제게 어울리는 헤어를 빠르게 딱 말해주시니까 속이 시원하더라구요. 이래서 강남이구나ㅋㅋㅋ 제가 머리카락이 정말 얇아서 호호 불면서 고데기 해야겠다고 ㅋㅋㅋ 말씀하시는 것도 재밌어서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이후에는 헤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받았어요!  아까보다 훠얼씬 예뻐진거 보이시죠!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은 뒤에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서, 음영메이크업을 부탁드렸어요! 평소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지 않는 저의 취향을 고대로 살리되 평소와는 다르게! 옴춍 예쁜 메이크업을 받게되어서 너무너무 즐겁더라구요!

제 얼굴의 왼쪽과 오른쪽이 불균형해서 눈썹도 짝짝이에요. 높이와 모양이 달라요. 메이크업 아티스트라 그런지 저의 눈썹에 엄청난 심혈을 기울여주셨어요. 눈썹 산이 있으면 시선이 위로 가기 때문에 얼굴이 더 길어보일 수 있다고! 소소한 정보도 주셔서 배우는 게 많았어요. 립의 경우는 제가 자주 바르는 컬러를 발라주세요! 그래서 수정화장을 할 때도 입만 동동 뜨는 메이크업이 될 염려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강남 메이크업샵으로 픽스플러스 믿고 가보세요!


눈썹, 아이메이크업, 립메이크업을 끝낸 뒤, 흔히 보기 어려운 에어브러쉬로 베이스, 블러셔, 하이라이터까지 완성했습니다!


에어브러쉬 메이크업은 스프레이 형식으로 피부에 얇게 뿌려져요. 받는 동안 피부에 물기가 닿는다라는 느낌은 전혀 없었구요. 말 그대로 공기를 쐬는 느낌이에요. 그런데! 피부가 무겁지 않고 굉장히 얇게 표현되고 은은한 광이 나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요걸로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까지 해주셨어요!


스프레이 형식으로 피부에 얇게 입혀지기 때문에 밀착력이 좋아 장시간 유지 가능해요! 무너짐도 덜하고, 풀메이크업을 하기 부담스러운 여름에도! 에어브러쉬 메이크업은 괜찮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웨딩촬영하시는 신부님들에게 특히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헤어와 메이크업이 끝난 뒤에는 간단하게 퍼스널컬러도 봐주셨어요.

저는 다크써클이 갈색으로 있어서 제가 가을 웜톤이라고 생각해왔는데요! 그런 제게 갈색옷이 많으시냐고 물으시더라구요. 생각해보니까! 그건 아니거든요 ㅋㅋㅋ 제가 눈 쪽에 색소침착이 있지만 그 외 얼굴 부위는 살이 흰편이여서 쿨톤이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대한민국 여자들은 다 웜톤이라고 생각했던 저의 일반화가 깨졌어요! 퍼스널컬러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사람들마다 어울리는 색과 이미지가 다르잖아요. 강남 메이크업샵 픽스플러스는 10년 경력의 패션 컬리리스트 전문가가 피부, 머리카락, 눈동자 색등을 조합해서 제게 어울리는 가장 최상의 컬러를 알려주세요! 스타일 컬러, 염색 컬러, 메이크업 컬러 뿐 아니라 악세서리, 향수까지도 추천해주신다고 해요!


이렇게 하여 강남 메이크업샵 픽스플러스에서 엄청난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게되었습니다!



사람이 되었습니다!

제 피부가 이렇게 투명할 수 있나..싶고 ㅋㅋㅋ 내 눈이 이렇게 크고 또랑또랑해보일 수 있구나 싶고!
손님, 이건 고데기에요! 머리를 나도 해볼 수 있다니 ㅜㅜ 감격 감격 너무 여성스럽고 예뻐서 감격감격


거울을 보며 (저말고)

(아니 제가)
너무 예뻐서

피식 웃음이 터져나왔어요

너무 예쁘쟈나
그런데 남자친구가 없네?..ㅋㅋㅋ


태연처럼 뽀얗고 투명한 피부가 되었습니당! 

너무 행복합니당!
여자는 역시 꾸며야 행복하고 꾸며야 예쁜 것 같아요!

화장을 과하게 한건 아니지만 할건 다했죠 ^^ 그런데 자연스럽고 환한 피부표현이 확연히 달라요 달라!
헤어 역시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운 웨이브에 기분이 UP! UP! 되더라구요!
강남 메이크업샵 픽스플러스의 헤어 & 메이크업 아티스트분들께 너무나 감사해요!


헤어와 메이크업 둘 다 받는데 1시간 정도 걸렸구요!
픽스플러스에서 메이크업 하실 때에 1시간 무료주차 가능해요

픽스플러스 인스타와 페이스북 팔로우하시면 사은품 증정 이벤트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go! go!



100% 예약제이기 때문에 최소 방문 3일 전 예약이 필수에요!
픽스플러스 메이크업 스튜디오 강남점 

070-7563-6866
http://www.fix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