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져라 얍

머리숱 없는 여자 웨이브 볼륨업 ::: 준오헤어 수내, 웨이브는 도진 디자이너!

말 오랜만에 머리하고 왔어요! 그동안 무슨머리를 할지 결정을 하지 못해서 무작정 기르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머리카락 끝으로 갈수록 손상이 심하고 지저분해서 이대로는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준오헤어 수내2호 도진 디자이너 선생님께 예약하고 찾아갔어요!


수내역 2번이나 3번 출구로 나가시면 보이는 로데오 거리 끝까지 가시면 되요!
KEB 하나은행 있는 건물의 3층이에요! 

평일 9:30~21:30
주말 9:30~21:30
(단, 새해첫날/설날/추석 당일 휴무)



아래에서 설명하겠지만, 웨이브 마술사 도진쌤 명함이에요! 
도진쌤은 화요일 휴무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시고 예약해주세요!  

(카카오톡 아이디로 상담도 가능해요! 카톡 아이디는 : 96370637)


준오헤어의 모든 금액은 기장, 제품 및 디자이너에 따라 달라요. 그렇지만 통신사 할인과 카드할인을 활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해요!  


또한 COOL SUMMER 이벤트라고 해서 7월 1일부터 8월 18일까지 멤버십쿠폰 이벤트를 진행해요. 
30만원 결제 시 5% 추가할인, 50만원 결제 시 10% 추가할인, 100만원 결제 시 15% 추가 할인되고 거기에 홈케어 제품까지 증정되요! 


무슨 머리를 해야할지 몰라 머리를 무작정 기르고 있었어요. 그러나 푸르고 다니기에는 지저분해서 하나로 돌돌말은 채로 쏘다녔지요. 저는 미용실갈 때 쌩얼에 모자 푹 눌러쓰고 가지 않아요. 일단 머리라는건 내가 예뻐보이려고 하는거잖아요? 집에서 편하게 있는 차림새로 가면 제가 밖에 나갈 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받기 어렵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미용실을 갈 때 제가 자주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가요.


저는 머리카락이 얇고 힘이 없어서 모발이 축 쳐져요. 아무리 뽕을 띄워도 금새 볼륨이 사라지는 두피 밀착형 헤어랄까T,T 그래서 미용실에서 펌시술을 받아도 늘 만족스럽지 않았어요. 정수리부터 머리 옆까지 축 늘어지니 펌시술을 받아도 볼륨과는 거리가 멀었거든요. 

그런데!!!! 도진쌤과 상담을 했을 때, 저의 모발의 특징을 바로 알아봐주시고 제가 고민했던 볼륨부분을 정확히 짚어주셨기때문에 홀린듯 믿고 따라가게되었어요! 저의 머리카락을 만져보시고 "샴푸를 하지 않아서 원래 머리가 어떤지 정확히 판단하긴 어렵지만~"을 시작으로 하시는 모든 말이 딱 맞아서 점보러 온줄 알았어요 >,<  



도진쌤이 제게 권해주셨던 사항들을 말해보자면, 한방향으로만 가르마를 계속하면 볼륨을 살릴 수 없다고 가르마 방향을 바꾸는 것을 추천해주셨어요! 또한 제 머리가 늘 축 가라앉는 것이 모발이 얇기 때문이라고 말씀해주셨어요. 가라앉는것을 띄우려면 머리에 층이 나야하기 때문에, 앞쪽 머리의 길이를 조금 자르고 레이어드를 살짝 한 후 웨이브를 넣자고 말씀해주셨어요.

저는 머리를 할 때, 제가 하고싶은 머리를 정하기보다는 제게 맞는 머리를 추천받아 하는 것을 선호해요. 괜히 전문가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저의 미용실 인생 중 이렇게 저의 머리카락과 제 볼륨에 관심 갖았던 헤어디자이너 선생님은 없었기 때문에, 도진쌤의 말에 금새 현혹됐어요 ㅋㅋㅋ 무엇보다 레이어드라니 뭔가 예쁜 사람들이 하는 머리 같잖아요? ㅋㅋㅋㅋ 


펌 시술 전에 상한 머리를 잘라냈는데도 길이가 크게 달라지지 않았어요! 검지손가락 두마디 정도쯤 잘라낸것 같아요. 

저는 디자이너 선생님만 보면 "머리결이 좋지 않아요.. 죄송해요" 라고 고해성사를 하게돼요..그런데 도진쌤께서는 이 정도 머리 길이에서 손상은 어쩔 수 없는 거라며 괜찮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보통 미용실가면 머리손상이 심하다, 지금 이것도 할 수 없고, 저것도 할 수 없다, 잘 안나올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불안감 조성하시는 디자이너쌤들을 종종 만날 수 있는데요. 

도진쌤은 그런식의 말씀은 단 한마디도 하지 않으셨어요. 제 머릿결과 상관없이 볼륨 뽐뽐한 펌을 할 수 있다는 것만 느껴질뿐!! 스텝선생님께서도 머리 예쁘게 되실거라고 ㅋㅋㅋ 도진쌤 실력 짱이시라고! 말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 때부터 저는 준오헤어 수내2호점에서 맘 편히 머리 손질 받았어요!  자지 않은 것이 다행일 정도로 편하게 받았어요 ㅋㅋㅋ 도진쌤에대한 믿음이 커지니 오랜만의 펌에대한 걱정과 긴장이 풀리더군요!


미용실을 갈 때 함께 갖고 갔던 불안과 걱정의 마음은 덜고 군것질과 아이스커피를 먹으면서, 잡지를 보면서 편히 쉬었지요! 그러다가 본격적으로 펌시술 들어가면서 제가 끼고 간 귀걸이가 불편해질까봐 빼서 가운 주머니에 넣었어요. 그런데!!! 그걸 또 언제 보신건지 투명필름봉투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여기에 보관하시라면서 ㅜ^ㅜ 진짜 엄청난 친절과 서비스에 놀랐어요. 이래서 준오헤어~ 준오헤어 하나봐요!

시술 받으면서 자리를 이리저리 옮겨다니게되잖아요. 그럴 때에도 제가 보고 있던 잡지나 핸드폰 등을 챙겨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진짜 엄청 사소한건데 그것을 캐치해서 말하지 않아도 먼저 챙겨주시니까 머리 받는 내내 정말 편했고 친절함에 기분이 업업되었어요!


헤어시술을 받으면서 느낀점은, 받는 내내 시술 약품 냄새에 의해 머리 아플 일이 전혀 없다는 거에요! 머리 시술 후 집에 갔을 때에도 잔향처럼 남은 약품냄새에 거북스러울 때가 있잖아요. 그런데 이번에 준오헤어 수내2호점에서 도진쌤에게 펌시술을 받았을 땐 머리가 아프거나 약품 냄새로 역하다란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어요. 

또한 준오헤어 수내2호점은 서비스가 정말 좋아요.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도 신경써주셔서 시술 중에 불편함을 한톨도 느끼지 못했어요. 디자이너선생님은 물론이고 스텝선생님까지 정말 친절하고 꼼꼼하세요. 


웃는게 매력뽀인트인 잘생긴 도진쌤이세요. 사진빨이 안받으셔서 움짤로 헌정합니다! 펌이 금방 풀리는 저를 위해 도진쌤이 펌을 위에까지 말아주셨어요. 풀릴 것을 좀 더 지연시킬 수도 있고, 저의 앞볼륨을 지켜주기 위함이지요!

볼륨에대한 저의 목마름을 말하지 않아도 알아주시고, 알아서 해소시켜주시니 정말 감사했어요! 


머리 받는 내내 불편함 없이 저를 케어해주셨던 회주님! 얼굴도 하얗고 예뿌시지만 부끄럼이 많으셔서.. 집게로 가린 움짤로 대신합니당! (혹시 마음에 안드신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도진쌤과 회주님이 머리를 만져주실 때, 술 중 머리끼임이나 갑작스런 당김같은 것을 전혀 느끼지 못했구요. 머리 헹굴 때나, 마사지 할 때나 혹은 자리 이동시에도 일일이 신경써주셨어요. 목소리도 나긋나긋하시고 나누는 대화도 소소해서 재밌더라구요. 저는 이번 추석연휴가 꿀연휴라는 것도 회주님을 통해 알게되었어요. 


제가 펌이 정말 안먹히는, 금방 풀리는 모발이라서 도진쌤이 정말 신경 많이써주셨어요!
목 뒤로 스팀타월도 대주셨는데요. 진짜 여기가 천국입니다. 아이고 조오타! 소리가 저절로 나와요 ^0^


펌 시술 후 머리를 말려주시면서 집에서 머리를 손질하는 법을 따로 알려주셨어요. 사실 미용실에서 머리 예쁘게 해도 관리를 제대로 못해서 미용실 그 때 그 느낌이 안날 때가 있잖아요. 그런데 회주님과 도진쌤께 반복해서 들으니까 잊어먹을 일이 없더라구요!

볼륨에 민감한 저를 위해 두 분께서 제게 주신 펌헤어 손질 팁은 두피쪽, 머리카락의 뿌리부터 제대로 말려야한다는 것이에요. 뿌리부터 제대로 말리지 않으면, 머리카락이 마르는 시간도 오래걸린대요! 두피가 다 말리면 머리카락의 80%가 말려져 있는 상태에요. 두피가 마른 후에는 머리카락을 돌려가면서 모양을 잡아줍니다. 머리카락의 물이 마르면서 모양이 굳어지기 때문에 이렇게 말리면 집에서도 볼륨있는 머리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저는 늘 머리카락을 다 말린 후에 머리 모양을 잡으려고 했었는데요! 그렇게 다 말려놓고 모양을 잡으려고하면 헤어롤을 사용해도 볼륨이 살지 않는다고하셨어요. 역시 전문가!!! 제가 이런 팁을 어디서 듣겠어요. 예쁜 머리를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예쁜 머리를 똥손인 제 손으로도 유지할 수 있도록 팁을 주시는 게 정말 좋았어요! 직접 제 손으로 해보라면서 기다려주시기까지 하셨어용! 확실히 듣기만 할 때보다 손가락이 기억하게 되더라구요!


즉, 처음엔 아무생각 없이 머리를 설렁설렁 흔들어가면서 뿌리부터 막 말리세요. 뿌리가 마른 후에는 머리카락을 돌려가면서 모양을 잡아주시면 됩니다. 뒤로 돌리면 웨이브느낌이 많고, 앞으로 돌렸다가 마지막에 뒤로 돌리면 레이어드 c컬느낌도 나요. 돌린 뒤에도 끝까지 손으로 잡아주는 것도 도진쌤의 팁! 

그리고 앞쪽 머리는 위의 움짤처럼 따로 잡아 다시 한번 돌려주시면 웨이브가 탱탱 볼륨이 뽐뽐! 정말 신기하죠? 정말 딱 앞쪽 머리 잡고 뒤로 돌렸을 뿐인데 머리결정리와 함께 볼륨이 뽐뽐! 아니 저렇게 쉽게 앞 볼륨이 산다는게 정말 신기하지 않아요? 상담 때 도진쌤이 말씀하셨던 대로 머리가 나온 게 정말 신기방기했어요!


이렇게 완성된 저의 셋팅펌이에요! 영양을 듬뿍 주셔서 머리 떡질거라고 ㅋㅋㅋㅋ그런 떡짐은 참 좋네요 좋아^0^ 아낌없이 주는 준오헤어에요! 영양을 어찌나 많이 해주셨는지 이 때는 볼륨이 생각보다 적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머리 감고 제가 직접 말린 후 깜짝 놀랐어요! 어마어마한 볼륨이어요. 오해해서 죄송해요T^T

머리를 한 날보다 다음날 머리를 감았을 때 감동받았어요. 저처럼 머릿숱 없는 분들은 뿌리쪽에 볼륨있기가 정말 어렵거든요? 근데 그 어려운 것을 도진쌤이 하시네요! 


자연스럽죠? 이게 어디가 펌이에요! 진짜 만족만족 대만족하고 온 펌 후기에요! 머리 손상 전혀 못느꼈구요. 머리에 볼륨이 있으니까 자꾸만 셀카가 찍고싶어지더라구요. 여름에 똥머리도 자주 할텐데, 그것도 머리에 어느정도 볼륨이 있어야 예쁘잖아요? 모자를 써도 자연스럽게 웨이브진 제 머리가 그렇게 예쁘더라구요! 도진쌤은 정말 마술사에요! 

남자친구가 더 예쁘다고 해주는 펌이에요! 머리 보자마자 예쁘다고, 잘했다고! ^0^ 역시 여자는 웨이브인가봅니다!


아 진짜 머리 너무 예쁘지 않아요? 저렇게 볼살을 따라 머리가 흐르니까 얼굴도 더 작고 예뻐보이더라구요!

펌은 믿고 가세요. 도진쌤입니다! 
정형화된 웨이브가 아니라 군데 군데 다른 느낌의 웨이브가 들어가 있어서 더 자연스러워요. 웨이브가 여성스럽기만 하지 않고 활동적인 느낌도 있어서 캐쥬얼하게 입었을 때도 예쁠 것 같죠? 


힝 웨이브가 너무 예뻐요T,T  어쩐지 섹시한느낌은.. ㅋㅋㅋㅋㅋㅋㅋ저만 아는건가요???
여름에도 웨이브는 웨이브에요! 풀어도 묶어도 느낌 아니까!  도진쌤 덕분에 셀카를 얼마나 찍었는지...

자연스러운데 어딘가 섹시하다니까요???? 내 남자친구 쓰러져요 쓰러져~ 남자친구 저격 웨이브! 헤헤헷


준오헤어 수내2호점은 생님들의 친절함은 100점만점 150점이구요. 인터레어가 꼭 카페같아요!
저는 이날 아이스커피를 먹었는데, 여기 초코가 그렇게 맛있다고!! 다음에 가면 아이스초코 먹으려구요>,< 

선생님들의 실력은 말해뭐하겠어요. 위의 제 사진으로 다 보셨죠?


여기까지가 준오헤어 수내2호점 도진선생님께 펌을 받은 제 후기이구요!

분당에서 웨이브, 펌, 생각하고 계신다면 도진선생님께 예약하시는 것을 꼭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처럼 1000% 만족 하실거에요 ^0^

도진쌤은 화요일 휴무라는 것 잊지마시고! 카톡 상담가능해서 더 편하게 예약하실 수 있어요!
카톡 아이디는 96370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