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디디치킨 메뉴 추천 ::: 홈세트1 (후라이드 + 치킨 + 간장)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치킨 추천

요기요 첫구매에서 3천원 할인을 받아서 디디치킨 홈세트1 (후라이드 + 양념 + 간장)을 16,900원에 구매했어요!

TEL ) 050-7987-6822

주말 11:00 - 03:00
평일 15:00 - 03:00

배달가능지역 : 야탑동, 여수동, 도촌동


디디한마리대표 21,000원
치만이세트1 치만이+양념 19,000원
두마리세트1 후라이드+양념 19,900원
홈세트1 후라이드+양념+간장 19,900원
홈세트2 후라이드+간장+닭강정 24,000원
홈세트3 후라이드+파닭+양념 19,000원
두마리세트(후라이드+양념)뼈 21,000원
두마리세트(후라이드+양념 (순살) 20,000원
두마리세트(후라이드+파닭)뼈 22,000원
두마리세트(후라이드+파닭 (순살) 21,000원
치만이세트(치만이+양념)뼈 23,000원
치만이세트(치만이+양념)순살 22,000원
치만이세트(치만이+닭강정)뼈 24,000원
치만이세트(치만이+닭강정)순살 14,900원


결제 후 배달완료까지 걸리는 시간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50분이라니 ㄷㄷㄷ... 이런건 결제 전에 교통정보처럼 미리 알려줘야하는거 아닌가? 좀 짜증이났어요. 배고플 때 짜증이 많아지는 스타일이거든요 ^^

오늘도 화를 다스리지 못하였습니다.. ^^;


그러나 생각보다 이른 시간에 초인종 소리가 울렸어요. 50분이아니라 25분만에 배달이 완료되었습니다^^♡ 빠른배달 좋아요 좋아! 19,900원인 세트라서 양이 엄청 작을거라고 생각했는데 후라이드, 양념, 간장 마다 부족하지않은 양이였어요!

파슬리도 톡톡 뿌려주시는 세심함

요건 간장치킨이에요!


간장치킨은 자극적인 맛이 전혀없었어요. 저한테는 너무도 슴슴한 맛. 일반적인 간장 치킨이 짠짠짠단맛의 자극적인 맛이 BAAAM!하는 맛인 반면에, 디디치킨의 간장치킨은 소스의 맛이 강하지 않았어요. 짠맛, 자극적인 맛이 약한 치킨이기때문에 아이들과 치킨 먹을 때 시켜도 좋을것같아요!

디디치킨을 먹으면서 정말 놀란건, 살코기가 정말 부드럽다는거에요! 닭가슴살 킬러인 저는 퍽퍽살을 잘 먹는 편이지만 살코기의 식감이 단단하고 빽빽하면 먹다가 질리기 쉬워요. 그런데 디디치킨은 한입 물자마자 엄청 부드럽다! 소리가 절로 나와요.

저는 간장치킨부터 먹었는데, 동생이 제가 먹는 소리를 듣더니 '어? 되게 바삭한가보네?'라고 하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옴춍 부드러워요. 도대체 어떻게 손질하면 이렇게 냄새도 안나고 부드러울까요?

디디치킨의 양념치킨도 살이 부드러워요!

닭의 누린냄새가 전혀 없었어요! 저는 고기냄새를 정말 잘맡아서 누린내나면 좀 짜증나고 먹기싫어지거든요 ㅋㅋㅋㅋ 돈주고 그런거 먹으면 진짜 빡! 그런데 디디치킨은 닭이 신선한것같아요. 닭냄새도 없고, 뼈와 살이 깔끔하게 분리돼요. 뼈에서도 닭냄새, 피냄새가 나지않아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구요! 닭의 부위를 나눌때도 비법이 있는건지, 먹을 때 뼈가 많지않아서 편했어요! 

달콤한소스였지만 치킨마루의 양념치킨보다 달지않았어요. 제 동생은 아주 살짝 매콤한 맛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1도 느끼지 못했스므니다. 살짝 매콤하다는 동생의 의견에 1도 동의하지 못했어요.

치킨이 기름을 머금고 있는 맛이 아니고, 겉은 바삭한데 속은 엄청 부드러워요. 이제껏 치킨 먹으면서 이렇게 속살이 부드러운 치킨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부드러워요! 저는 후라이드를 별로 안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여긴 후라이드도 맛있었어요. 간장 -> 양념 -> 후라이드 순으로 번갈아가며 먹었어요! 


후라이드 먹을 때 질릴까봐 머스타드 소스도 뜯었는데, 후라이드 자체만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어서 이대로 버렸..어여.. 


뼈가 이렇게 없는 닭은 처음 먹어본다며..ㅋㅋㅋㅋ 이거 순살이냐며.. 왜이렇게 뼈가 어설프게 들어있지? 싶어서 제가 잘 못 주문한 줄 알고 빌지를 다시한번 봤을정도에요. 닭 부위를 나눌 때 먹는 사람 편의를 엄청 고려한 것 같아요. 닭 먹고 뼈가 이렇게 안나온 경우는 처음이에요. 쓰레기 버릴 때 편하던데요 ㅋㅋㅋ


후라이드, 양념, 간장 중 제가 제일 좋았던 간장! 개인적으로 짭쪼름한 맛의 간장을 좋아하는 편이긴 해요. 그렇지만 디디치킨의 간장치킨은 양념이 짭쪼름하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의 양념세기는 절대 아니에요. 정말 슴슴합니다. 그런데 그래서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후라이드, 양념 먹을 때에도 부담없구요.


저는 간장치킨이 제 생각보다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처음엔 조금 아쉬웠었는데요. 먹을 수록 질리지 않아서 디디치킨 추천하고 싶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누린내도 안나고, 뼈와 살이 깔끔하게 분리돼요! 닭이 신선한 것 같았어요!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는데, 심지어 아침과 점심도 안먹고 오후 5시반에 먹은 건데 ㅋㅋㅋㅋ 이정도밖에 못먹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요. 맛 3가지 들어있는 치킨 세트 별기대 안했었는데요! 디디치킨은 은근히 양이 많아요. 분명 1조각의 크기도 다른 치킨보다 훨씬 작아요. 치킨마루의 반크기거든요. 그런데 왜이렇게 배부른지.. 여기까지만 먹고 냉장고로 들어갔어요 ^^;

오늘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보면서 꺼내먹었는데, 어제 먹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간장치킨의 경우 양념이 어제보다 안으로 쏙 들어갔는지, 분명 케이스 아래 남은 소스가 전혀 없었음에도! 어제보다 더 짭쪼름했어요! 어제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 디디치킨 홈세트1이에요! 디디치킨에서 꼭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디디치킨 홈세트1 (후라이드 + 양념 + 간장) 꼭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