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져라 얍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 눈시림 없는 촉촉한 선크림 23years old 선더마B(feat. 인생선크림)

가을이 왔어요! 조금 못된 옛말에 '봄 볕에 며느리 내보내고, 가을볕에 딸 내보낸다'는 말 아시죠? 그만큼 가을 볕이 보약이라는 말이겠죠? 바람은 선선한데 햇볕은 땃땃해서 낮시간에 햇빛받는 게 참 좋은 계절이에요. 그렇지만! 아무리 보약이라고해도 자외선은 무서워요. 따뜻하다고 햇볕에 얼굴 내놓고 있다가 아주 훅갑니다 훅HOOK가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선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친구가 좋다고 선물해준 선크림이었는데요!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고 쭉 재구매하고 있어요! 백탁현상 없이 촉촉한 선크림이라, 건조한 환절기에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솔직히 말하자면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상관없이 건성, 복합성, 중성, 지성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은 선크림이에요! 

제가 구입했을 때, 선더마 비 클린 SPF35기획 썬크림(2mg 선더마B + 블랙 페인트 럽바)이 가장 저렴했구요. 올리브영 쿠폰과 포인트를 사용해서 2세트 40,080원에 구입했어요. 

솔직히 가격이 저렴한 선크림은 아니에요.

보통 저렴한 로드샵 선크림은 1+1으로 행사하면 하나 당 9,000원 내외로 구매가능하잖아요. 그런데도 제가 23years old의 선더마B 선크림에 빠진 이유는 눈시림이 전혀 없었기 때문이에요. 선크림을 바르면 눈시림에 눈물 닦느라 화장 다지워지는 사람, 저에요 저! 자외선을 막으려면 검지 두마디 정도의 양을 발라야 하는데, 백탁이 무서운게 아니라 눈물이 줄줄 나는 게 무서워요. 

저처럼 예민한 눈을 가진 분들에게 선더마비 선크림을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2mg 선더마B

  • 문제성 피부가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사용감의 자외선 차단제

  • 백탁 현상 없이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

  •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과 식물성 성분이 클린B보호막 형성을 도와 자외선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문제성 피부를 보호하고 지켜줍니다.

이렇게 연고처럼 생겼는데, 이상하게 제가 선물받고 구입한 것들은 개봉씰(은색씰)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찜찜한 느낌이 들었지만 올리브영에서 구입했으니... 믿어봅니다..

선크림의 제형은 수분크림같아요. 발림성도 좋고 흡수력도 좋습니다. 피부에 부드럽게 펴발라지고 보습감있게 흡수됩니다! 호호바씨오일히알루론산이 들어 있는 촉촉한 선크림이기 때문에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딱이에요. 

아시죠? 호호바씨오일은 건강한 식물성오일 성분으로 수분손실을 막고 피지조절 및 피부PH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히알루론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은 주변 수분들을 끌어당겨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요. 

건조한 환절기에 딱 좋은 선크림이에요!


크림 제형의 선크림이 피부에 부드럽게 펴발리고 빠르게 흡수됩니다!
또한 선크림의 향이 강하지 않아서 머리아프지 않아서 좋았어요!

발랐을 때 텁텁한 느낌없이 피부가 촉촉해져요. 은은한 광이 나구요!

데이트나 발표있는 날, 중요한 날 여자들은 화장을 위해 자외선차단제를 포기할 때도 있잖아요. 소량바르는 메이크업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이 어느정도 힘을 발휘해주기를 바라면서 말이에요! 그런데 저는 선더마비 선크림을 사용하면서부터 수분크림을 바르지 않고 선더마비를 수분크림 겸 자외선차단제로 사용해요.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는 데이크림처럼 말이에요! 선더바비는 백탁현상이 없어서 얼굴이 하얗게 뜨지 않아요! 저는 아침 세수 후, 화장솜과 스킨으로 얼굴을 닦아내고 효소에센스(물제형)을 흡수시킵니다. 그리고 바로 선더마비를 사용해요. 

보습과 자외선차단을 한꺼번에 하는거죠! 

딱 보시기에도 백탁현상 전혀 없죠?
피부에 은은한 광을 만들어주는 촉촉한 선크림, 선더마비에요!

발랐을 때 얼굴 하얗게 되는 선크림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아쉬운 선크림이에요. 그렇지만 촉촉하고 눈시림 없는 선크림을 찾으신다면 23years old의 선더마B 선크림을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번들거리지 않고 피부가 촉촉해져요. 무기자차는 발랐을 때 너무 뻑뻑하고 피부를 건조하게하기 일쑤잖아요. 선더마B는 유기자차(유기 자외선 차단제)라 발림성이 좋고 눈에 자극적이지 않아요. 

"여기서 잠깐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차이점을 말하자면, 무기 자외선 차단제(무기자차)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백탁현상이 있고 건조하고 뻑뻑하게 발리지만 피부에 자극이 적어서 민감성 피부가 바르기 좋아요. 또한 바르는 즉시 차단효과가 있어요. 반면 유기 자외선 차단제(유기자차)는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에요. 빛을 받으면 화학 분해를 통하여 자외선을 차단하기 때문에 눈시림이 있을 수 있어요. 따라서 민감성 피부는 주의해야해요. 백탁현상이 없고 발림성이 좋아요. 외출 30분 전에 미리 발라야 합니다. 

눈시림 없는 선크림을 찾으신다면, 
데이크림처럼 쓸 수 있는 촉촉한 선크림을 찾으신다면, 
밀림 없는 선크림을 찾으신다면,

23이얼스올드 선더마b 선크림 한번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