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서현 데이트 맛집 ::: 여자들이 더 좋아할 일본 가정식, 키햐아

식사와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서현맛집, 키햐아를 소개해드릴게요!

인스타에서 봤을 법한 깔끔한 인테리어, 맛있는 일본 가정식, 연어샐러드까지!!
서현 데이트 맛집으로 추천 쾅! 해드리고 싶은 키햐아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서현역 4번출구에 있는 메가박스 맞은편에 있구요!
스타벅스와 공차 건물의 맞은편이라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OPEN AM 11:30 - CLOSE AM 01:00
라스트 오더 24:00까지



키햐아 ; [Kihyaa]
탄산이 식도를 넘어갈 때 간질거림을 긁어주는 소리



유리창으로 식당 내부를 훤히 볼 수 있어요.
매장 안이 한 눈에 들어오니까 훨씬 더 깔끔하고 깨끗한 인상을 받았어요!

벽돌은 따뜻함을 주고요. 조명도 적당해서 술을 함께 먹기도 좋을 것 같구요!
실제로 AM 11시반부터 AM 1시까지 운영한답니다!


저희는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저 자리에 앉았어요!
다른 테이블 보다 프라이빗해서, 앉은 거였는데 셀프바에의해 가로막혀 있어서 답답한 자리여서 아쉬웠어요.


입구의 오른쪽에 물, 휴지, 정수기, 유리컵 등이 놓여져 있어요! 보통은 카운터가 있는데 좀 다르군?싶었구요.

물과 휴지는 셀프입니다!

평일 저녁 8시 좀 넘어서 갔었는데 홀과 주방을 두 분이 맡고 계셨어요.
바쁘신게 눈에 보였지만, 그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직원분의 레이다망이 계속 켜져 있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ㅋㅋ


매일 11:30 - 01:00까지 운영하는 것을 벽시계를 통해 볼 수 있어요!

이렇게 인테리어 한 곳은 보지 못했는데, 뭔가 귀여웠어요!

사슴뿔같은 초록식물, 깔끔한 흰벽, OPEN & CLOSE 글씨체, 나무 테두리, 파란색 벽타일 등 엄청 깔끔한 인테리어가 맘에 들더라구요! 

낮에 갔다면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빛에 더 환하고 깨끗한 일본 가정식을 먹기 좋은 식당이었을 것 같구요!
저녁에는 노오란 불빛과 듣기 좋은 음악에 술과 음식을 함께 즐기기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게가 너무 예뻐요 예뻐! 신경쓴듯 안쓴듯, 소박한듯 소박한! 깔끔하고 깨끗해요!

가게 안의 손님들의 표정들도 편안해보이고, 간결한 인테리어로 공간과 사람이 잘 녹여지는 것 같았어요!

조명이 너무 어둡지 않아서 식사와 술을 함께하기 좋았고, 음악 선곡도 좋아요!
음악 소리가 너무 크지 않아서 이야기 나누기 불편하지 않으실거에요.

만취하려 술을 먹는 곳이 아니라, 정말 이야기 나누며 한 잔 먹는 분위기에요!



흰벽과 대비되는 파란색의 타일이 맘에 들어요.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테이블 자리 뿐만 아니라 바 자리도 있어요. 좀 더 가깝게 밀착하여 이야기를 나누기 좋겠죠??

혼밥, 혼술하러 드시기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혼자 먹으러 왔다고 바에서 먹어야한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다만 점심시간에는 이렇게 바에 앉아서 먹으면 대기 시간도 줄고, 테이블과 바는 느낌이 다르니까요!


제가 앉은 테이블에서 볼 수 있는 인테리어에요.
이쪽 테이블만 덩그라니 놓여져 있어서 편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앉았는데,  이 자리 별루인 것 같아요.
사람 보는 재미도 없고, 셀프 바에 가로막혀져 답답했어요.

이쪽에 이상한 풀떼기들도 걸어져 있었는데 주방 기구들과 함께 늘어져서 별로 안예뻤고, 아기들을 위한 의자도 겹쳐져 있어서 공간이 지저분해보였어요. 다시 간다면 이 자리에 앉지 않을래요.


메뉴는 하드커버로 만들어져 있는데, 책을 선물받은 것같아서 신기했어요
메뉴 모서리가 닳아서 터지면 속상할 것 같은 기분 ㅋㅋㅋㅋ


규동 9,600원 ::: 키햐아만의 비법간장으로 맛을 낸 소고기 덮밥

매콤규동 9,600원 ::: 키햐아만의 비법간장으로 맛을 낸 매콤한 소고기 덮밥

김치규동 9,500원 ::: 키햐아만의 비법간장으로 맛을 낸 매콤한 규동에 김치를 곁들인 덮밥

아게다시동 9,000원 ::: 전분가루를 묻혀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두부 위에 비법간장으로 맛을 낸 웰빙덮밥

가츠동 9,600원 ::: 키햐아 만의 비법간장으로 맛을 낸 가츠 덮밥

가라아게동 9,600원 ::: 키햐아 만의 비법간장으로 맛을 낸 치킨 덮밥

에비동 10,600원  ::: 키햐아 만의 비법간장으로 양념된 새우튀김과 덮밥

 


생연어 샐러드 16,000원 ::: 신선한 생연어를 야채, 양파, 케이퍼와 유자, 어니언,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맛을 살린 샐러드

사케동 ::: 생연어와 양파를 비법간장과 생와사비를 곁들여 양념된 밥과 함께 먹는 셀프초밥 요리
             11,000원(9PCS), 13,000원(12PCS)



연어를 먹고 싶어서 주문을 했는데, 연어가 떨어졌다는 청천벽력같은 말씀...
저녁 8시라니 이해는 하지만, 여기 영업 1시까지 잖아요 T,T 너무해

연어 먹으려고 들어온 가게인데... 아쉽지만 어쩌겠어요. 뒤늦게 메뉴를 정독했습니다.

규동과 매콤규동을 주문했어요.
메뉴 둘 다 키햐아만의 비법간장으로 맛을 낸 소고기 덮밥이라고 소개되어있는데 과연....?


이것이 일본풍의 유리잔인가!
전체적인 인테리어의 색은 흰색, 파랑색, 갈색이에요. 


남자친구가 주문한 규동이 먼저 나왔습니다!
콘샐러드가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0^ 마요네즈 맛이 강하지 않아서 더 좋구요!

사실 저는 규동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에요.

기름에 바삭하게 튀긴 것을 왜 젖은 밥과 섞어 먹어야하는지 이해를 못하는 @@...
그런데 남자친구는 규동이나 가츠동을 참 좋아하더라구요.

몇번 더 먹는다면 저도 그 맛을 깨달을 날이 오겠죠?


남자친구는 키햐아의 규동을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재방문 의사가 있다고 하니, 맛 좋은거 맞죠?
규동맛 잘 모르는 제 입에도 서현 로데오쪽에 규동, 가츠동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식당보다 훠어어어어얼씬! 맛있긴해요! 거기는 도대체 왜 맛집인지 이해가 안가요...

서현의 가츠동, 규동 맛집은 키햐아로 바뀌지 않을까싶습니다.


제가 주문한 매콤규동입니다!

자장면 먹을 때도 단무지는 안먹는 사람이라서, 왜 생강을 붉게 물들이는지 이해를 못하는 사람이라서.. 규동 위에 생강과 단무지가 있어서 빼고 먹었어요.


함께 제공되는 국은 맛이 좀 특이했어요.

닭육수를 사용한 담백한, 혹은 기름진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에요! 매콤 톡쏘는 맛이랄까요?
한국의 설렁탕을 생각하고 드시면 큰 코 다칩니다. 이 매운 맛을 무엇으로 낸거지 싶을정도에요!

이걸 먹으니 왠지 여기 나카사키 우동도 괜찮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규동과 매콤규동은 맛이 전혀 달라요!
규동은 좀 불고기 덮밥 느낌이 났고, 매콤규동은 제육볶음 맛이 났어요.

남자친구 입에는 매콤 규동보다는 규동이 더 맞았고, 저는 매콤규동이 더 좋았어요.
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고, 딱 한끼에 맞습니다! 잘먹었다~ 싶은 양이에요! 단일 메뉴라 혼밥하시기도 좋구요!


매콤 규동은 사실, 규동이라기 보다는! 맛있는 제육볶음 먹고 싶다!란 생각이 들 때 주문하시면 정말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제 입에 매콤규동은 딱 제육볶음이었습니다. 제육볶음인데 맛있는 제육볶음, 이제껏 먹어본 제육볶음 중에 최고로 맛있는!!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야들야들한데 기름지지 않았어요! 도대체 무슨 부위인가!란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어요! 고기에 불맛이 입혀져서 맛도 향도 좋았어요. 양념은 식용유가 묻어나는 기름짐이 없었고, 제 입에는 적절히 매콤했습니다. 양념 자체가 달다기 보다 함께 들어있는 양파와 양배추로 단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매콤 규동에는 양파와 양배추가 꽤 많이 들어있었는데, 식감도 좋고 단맛이 강해서 매콤한 양념, 부드러운 고기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서현에서 맛있는 제육볶음이 먹고 싶을 때, 키햐아의 매콤 규동을 먹으러 갈 것 같아요!
그러나, 저는 오늘 먹지 못한 연어샐러드를 먹으러 한 번 더 방문할 예정입니다. 

제에발 재료 소진 되지 말아라 T,T 나까지는 SAVE 하고 싶다..


메뉴판에는 규동과 매콤규동 둘 다 9,600원이였는데 왜 결제가 18,000원인지 알수가 없네요@@
힣 나도 모르게 1,200원 할인 받았다요!



6월 7일, 생연어 샐러드를 먹기 위해 한번 더 키햐아에 방문했어요! 

두툼한 연어가 플레이트 한쪽을 차지하고 있는데 연어가 두꺼워서 탄성이 절로 나왔어요!
케이퍼도 하나씩 올려져 있구요

샐러드는 유자청 맛이 나는 양파드레싱이 듬뿍 올려져 있어요. 양파 드레싱이 매콤하진 않을까 반신반의 하며 먹었는데 달콤하고 향긋하고 진했어요! 크렌베리?가 가득 들어있어서 그 맛에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샐러드 위에만 드레싱이 듬뿍 뿌려져 있어서 다른 채소들에 묻혀먹기 좀 귀찮았어요. 소스가 잘 안묻혀지더라구용..


연어는 생긴것도 예쁘고, 맛도 좋고, 부드럽고 최고에요!
아 재료가 소진되는 이유가 있는 맛이구나 했지요!


연어가 신선하니, 비린 맛도 없고 냄새도 없구요. 입에서 녹아버리는 연어님 정말 사랑합니다.
우리 다시 한번 뵈어요. 다른 분들 입으로 홀랑 들어가지 마시고 저를 기다려 주세요!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식사 하기 좋은 키햐아에서 생연어샐러드는 잊지 말고 드세요!


맛있는 규동을 드시고 싶다면, 싱싱한 연어가 드시고 싶다면 
식사와 술을 함께 드시고 싶을 때에도, 키햐아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