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치킨마루 ::: 핫마늘간장치킨은 후회 없는 선택이에요


치킨마루 동네에 하나씩 다 있으시죠?ㅋㅋㅋ
바삭하고 고소한 크리스피 치킨이 8,900원! 이라니 동네에 있으면 부담없이 언제든지 드시기 좋아요!
원래는 테이크아웃만 됐었는데, 배달비를 추가하면 배달도 해주시더라구요!

매장에 따라 테이크아웃만 되는 곳도 있고, 먹고 가실 수 있는 홀이 있기도 해요!

저의 치킨마루 추천 메뉴는 크리스피 치킨, 핫마늘간장치킨 입니다!

크리스피 치킨 8,900 / 핫마늘간장치킨 10,500원!
이렇게 두마리 시키면 총 19,400원이고 세명이 배불리 먹어요!

개인적으로 치킨마루의 양념치킨은 추천하지 않아요.

순한맛은 너- 무 달구요. 매운맛은 입만 매워요. 몰라서 한번, 까먹고 한번 주문하고 깨달았죠!
아 치킨마루의 양념치킨은 내 입과 가족들의 입에는 정말 별루다..

그러나 유치원생이나 초등학생 저학년이 있는 가정이라면 양념치킨은 자극적이지 않아서 괜찮을 수도 있겠죠?


치킨마루에는 총 6가지의 소스가 있어요.
양념소스, 허니머스타드, 마늘간장, 핫마늘간장, 핫고추장소스, 스위티 칠리소스

양념치킨과는 다르게 양념소스는 맛있구요.
그래도 가장 자주 구매하는 소스는 핫마늘간장 또는 마늘간장소스에요!
핫마늘간장은 좀 자극적이긴 맛이지만, 계속 찍어먹게 되고 맛이 생각나는 중독성이 있어요!


치킨마루는 반반도 주문가능해요. 가격이 단품보다는 조금 더 높아지지만 그럼에도 여전히 부담없는 가격이라 맛보고 싶은 조합으로 반반세트 하기 참 좋아요!


치킨마루는 2017년 5월 15일부터 가격 상승이 있었네요!

8,500원 크리스피 치킨 -> 8,900원
9,500원 눈꽃치킨 -> 10,000원
10,000원 양념치킨 -> 10,500원
10,000원 마늘간장치킨 -> 10,500원
11,000원 파닭 -> 11,500원


400, 500원 정도 오른거라 큰 차이가 없어서 좋네요!
갑자기 1,200원정도 올랐으면 맘 상할뻔했어요


저희 집 근처에 있는 치킨마루 매화마을점은 평일 PM 3시 - AM 12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PM 12 - AM 12 까지 운영을 해요!


부담 없는 가격 때문인지 밤 10시, 11시 쯤 학생들 주문도 많아요.
치킨은 야식으로 언제나 최고죠 최고!



바삭하고 고소한 크리스피 치킨은 냄새에 민감한 저에게 합격입니다!
후라이드는 먹다가 물릴 수 있는데, 닭고기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드시기 좋아요!
바삭하고 고소한 튀김옷은 홀릭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핫마늘간장치킨이에요!

자극적인 것과 중독적인 것의 적절한 조화를 가진 양념맛에 꼭 주문하게 돼요.
양념이 묻혀져 있음에도 튀김옷은 바삭해서 너- 무 좋아요!


저는 가슴살 덕후인데요. 이렇게 야들야들한 속살이라면 다이어트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치킨마루는 닭냄새가 안나서 너무 좋아요. 피응고되는 부분도 없구요!
막 먹다가 닭냄새 나면 진짜 먹기 싫어지잖아요 T^T

치킨마루는 저렴한 가격에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늘 신선한 닭이에요! 거기에 국내산이라 더 기분 좋지요!


저는 핫마늘간장치킨 소스를 너무 좋아해서, 크리스피 치킨도 꼭 이 소스를 묻혀서 먹습니다!
그래서 치킨마루에서 크리스피 치킨과 핫마늘간장치킨 이렇게 두마리를 세트처럼 주문해요!

핫마늘간장치킨 소스는 진짜 최고에요! 대신 진득한 소스가 아니라 묽어서 손가락 타고 흐르는 제형이에요!
소스를 묻히고 바로 입안으로 쏘옥- 꺼져어!
 

치킨마루에서는 치킨 한 마리당 치킨 무 1개씩을 주세요!
저렴하다고 치킨무까지 돈 따로 받았으면 빈정상했을텐데 ㅋㅋㅋㅋ 증말 장사 잘한당! 내맘에 쏙 든당!


크리스피 치킨 8,900 / 핫마늘간장치킨 10,500원!
이렇게 두마리 시키면 총 19,400원이고 세명이 배불리 먹었어요

핫마늘간장치킨의 소스는 자극적인 맛과 중독성의 조화가 좋아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당!
고소하고 바삭한 크리스피와 함께 먹으면 딱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