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규나 하루

포천 평강랜드♪ 핑크뮬리 인생샷 데이트스냅 서울근교여행

포천 평강랜드
핑크뮬리 인생샷
핑크뮬리 데이트스냅
서울근교여행
토마스담보 잊혀진거인



포천여행, 평강랜드(평강식물원) 위치, 운영시간, 요금

경기 포천시 영북면 우물목길 171-18
031-532-1779

운영시간: 09:00~18:00
(매표마감 오후 5시)


평강랜드 이용요금
대인 7,000원
소인(36개월-고등학생) 5,000원
경로,장애인,군인,국가유공자,포천시민 4,000원
단체(성인 20인 이상) 5,000원

36개월 이하 무료입장(증빙자료 필수)
유모차, 휠체어 현장에서 무료 대여 가능
반려동물 목줄 착용시 동반가능(배변봉투 필수)



가을이 지나기 전
방문하면 좋을 서울 근교 여행지를 추천할게요!

바로 포천입니다!
주변에 펜션도 많고, 
최근에 SBS  런닝맨 촬영도 한  곳이더라구요!

평강랜드(평강식물원)은 엄청 넓어서
제안하는 코스길도 여러가지였어요!


<산책길 코스 안내>

※ 평안길 (약 1시간 코스)
- 노약자, 휠체어 및 장애우, 유모차를 위한 길

※ 건강길 (약 1시간 30분 코스)
- 자연 속을 산책하며 전경을 보며 산책하는 길

※ 관상길 (약 2시간 코스)
- 아름다운 희귀식물을 자세히 관찰하며 모두 돌아볼 수 있는 길


아시아 최초로 대한문국 평강식물원에서 개최되는 잊혀진 거인 프로젝트, 토마스담보


물론 코스 생각 안하고
걷는대로, 뛰는대로 노니는 사람도 많아요

위의 사진에 누워있는 거대한 목재작품은
덴마크 업사이클링 전문 아티스트 토마스담보(Thomas Dambo)의 작품인데요.
폐목재를 재활용하여 만든 거인 가족들
평강랜드 곳곳에 자연과 함께 어울려져 있었어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하는 포토스팟!

곳곳에 해먹도 있어서
날 따뜻할 때  햇볕 쬐기도 좋을 것 같아요!




평강랜드에서 인생샷을 찍고자
삼각대도 챙겨왔구요!


타이머 맞추고
우다다다다 뛰어가기


커플사진 참 쉽죠잉!



ㅋㅋㅋㅋㅋ
내가 찍고 나만 좋아하는 사진


이날 하늘에 구름이 참 많아서
햇볕 쬐기가 힘들었어요

가을이 벌써 가네요~


평강랜드는 부지가 넓어서
다른 사람들과 동선이 많이 겹치지 않아요!

커플 사진/가족 사진 찍기 정말 좋더라구요!

삼각대 잊지말고 챙겨오시길!!


곳곳에 숨어있는 거인아저씨 찾고
도장찍기 바빴어요!

클리어 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핑크뮬리 찾는 중..

핑크뮬리는 제일 안쪽에 있어요!
만병초원으로 갑세!!


서울근교 핑크뮬리 인생샷 데이트스냅 포천여행

따다다단!

요기가 평강랜드의 자랑 핑크뮬리입니다!
지나가는 할머니도,
갈대 어디서 볼 수 있냐고 물으셨구요!

저두 이거 보려고 갔떠염!



할아버지, 할머니 사진 찍어드리고
저희도 기다렸다가 찰칵!




넓은 부지에 비해 사람이 많이 없어서
핑크뮬리 사진 왕창 찍고 왔어요!

남자친구는 핑크뮬리를
키가 큰 핑크 억새풀이라고 생각했는지
실망한 것 같았지만...

평강랜드는 핑크뮬리 말고도
다양한 식물들, 포토스팟이 많으니 가볼만 해요!


무릎정도 오는 핑크뮬리랑 찍으려면
최대한 쪼그려서 찍어야해요!

인스타 핑크뮬리 사진처럼
찍기는 힘들더라구요!



위의 사진처럼 도랑이 있어서,
핑크뮬리 훼손없이
사진 찍고 나오기 좋았어요!

다만 억새라 피부에 닿으면
까칠한 느낌이 돌았어요!



요렇게 머리도 맞대어
사이좋은척

ㅋㅋㅋㅋ


가을나들이 추천 여행지

가족 나들이, 커플 데이트하기 정말 좋아요!
다양한 식물군에 맞게
온실, 습지, 암석원, 자생식물, 이끼, 고사리, 연못으로
나누어 심심하지 않더라구요!

아직 핑크뮬리를 보지 못하셨다면,
평강랜드(평강식물원) 추천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 하튜하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