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가득 체험많이

여름 쿨톤 에뛰드 섀도우 2+1 세일 (달달한 대추차, 바이올렛 베이비, 계탔다!, 로맨틱 스타라이트, 캐시미어 크레마, 아네모네세모네, 은밀한 케이크 상자, NO 계절학기, 마법의 블렌딩)


여름 쿨톤
에뛰드 섀도우 2+1 세일


  
달달한 대추차, 바이올렛 베이비,
NO 계절학기
, 계탔다!

로맨틱 스타라이트, 캐시미어 크레마
아네모네세모네, 은밀한 케이크 상자,
마법의 블렌딩



오늘 에뛰드 싱글섀도우 2+1 세일, 공용기 50% 세일 마지막날이에요!
언젠가 또 할 세일이지만 늦게나마 막차를 탔습니다.


저는 노란피부에 다크써클도 심하고,
대한민국 여자들의 코랄, 오렌지 뽐뽐하는 대세에 따라
저를 웜톤이라고 생각하고 살았어요!

21호병이라고 생각하면서 말이죠..


아래의 셀카들은 가장 제 얼굴답게 화장해서
클라우드에 저장된 몇 안되는 셀카들이에요.



아르바이트 할 때 이모님들이
주황색을 써봐라, 브라운을 써봐라 말씀을 많이 하셨는데

이몬님들 말씀대로 화장을 하면... 별 말들이 없으시던..



메이크업 솜씨가 좋지 않던 때라
브라운이 많이 들어가면

늘 눈밑이 번져서 다크써클을 2배로 늘려줬고

펄이 큰 섀도우보다는 챠르르 쉬머한 펄을
사용해야 깨끗해보였어요



전 남자친구가 늘 화장을 안한날, 
혹은 만난 순간에는 별 말 없다가
 화장이 다 날아가고 집에 갈 때 예쁘다고 했었고..



도화살 메이크업이 인기일 때도
이게 버건디인지...  알 수 없게끔
옅게 발라야 촌스럽지 않았어요.

그래서 섀도우가 잘 안 닳았어요...

여름 쿨톤 라이트 붉은 섀도우 + 한복
아래의 포스팅을 클릭하시면 제 메이크업이 잘 보일 듯해요!

경복궁 데이트 ♪ 한복 입고 인생샷 찍기



화장을 하면 이상하단 말을 듣고 ㅋㅋㅋ
안하면, 왜 안하냐는 말을 듣고...

나는 손고자야
나는 화장 잘 못해..
하면서 살았었어요



하여튼, 화장지적은 맨날 당해서
스트레스 엄청 받았었어요!



그런데 퍼스널컬러 진단을 받고나서

내가 여름 쿨톤 라이트이고,
여름 쿨톤이 메이크업 할 때는
눈화장은 맑고 영롱하게! 포인트는 립컬러로 준다!
라는 것을 생각해보니 이해가되더라구요.



나는 내 얼굴이 예뻐보이게끔 최대한의 화장을 한건데,
 사람들은 왜 나한테 화장 좀 하고 다니라고 하는걸까...

...가 이해되었어요!




에뛰드 섀도우 세일을 맞아, 어떤 색을 골라야하나 고민을 많이 했어요!

저는 늘 제가 화장을 못한다고 생각하면서
살아왔기 때문에, 색조화장품에대한 욕심이 1도 없었어요.

친구들이 하고 다니는 펄 떙이 큰 섀도우들이
예뻐서 따라사면 제 눈에는 안어울려서 안쓰다가 버리고

저는 다크서클이 눈주위 360도여서,
사실 음영섀도우를 할 이유가 없거든요...;;



가장 많이 쓰는 섀도우는
아리따움 VVIP 3만원 가입하고 받은 팔레트였어요 ㅋㅋㅋ

웜톤인줄 알고 주구장창 빨랐던 섀도우만 구멍(힛팬)이 났고
저 것이 제 메이크업 10년 동안 처음있는 일...

그런데 웜앤쿨에서 퍼스널컬러 진단 후
여름 쿨톤 라이트에게 추천해주신
에뛰드 섀도우가 달달한대추차여서
최근에는 아랫단을 자주 사용해요!

사실 저 세개면 앞으로 3,4년은 더 쓸 것 같은데 ㅋㅋㅋ
나도 .. 다른 사람들처럼 품번과 품명 있는거 쓰고 싶다...☞☜...
라는 욕심에 이번 에뛰드 섀도우 세일의 막차를 타게 된 것입니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모두 뒤져서
여름 쿨톤에 맞는 섀도우를 최대한 담았어요.

대부분 (펄있는) 흰끼 많은 연보라/ 톤다운핑크빛 섀도우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눈이 많이 부어보일 것 같기도 하고,
내 화장 솜씨가 자유분방한 펄들을
밀착시키지 못할 것 같아 걱정됐지만

위의 섀도우들은 정말 쿨톤의 필수템처럼
갖고 계시는 것들이라 질러보았습니다!




달달한 대추차는 퍼스널 컬러 진단 후
여름 쿨톤 라이트 섀도우로 추천 받은 템이에요!

톤다운된 핑크빛, 팥알색



바이올렛 베이비의 발색이 맞다면
이 정도까지는 충분히 소화 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



계탔다!의 발색이 맞다면
단독으로 옅게 써도 예쁘고
음영으로 눈꼬리 강조해도 예쁠 것 같다는 생각!



프리즘인아이즈의 로맨틱 스타라이트는
눈 앞머리나 하이라이트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은은하기도 하고,
제형이나 발색이 맘에들면
다른 프리즘인아이즈들도 구매하려구요!



캐시미어 핏 아이즈의 캐시미어 크레마는
음영 베이스로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은데

저런 발색은 아니고
톤다운 핑크브라운색이었어요!



아네모네세모네는 단종템이었다가
최근들어 온라인 재출시로 구매가능해졌는데...
모든 쿨톤들이 극찬을 하는데
나는 왜 겁이 날까.

아붜지!
정답을 알려줘



은밀한 케이크 상자는
핑크베이스에 핑크펄, 은펄, 보라펄 
뿜뿜하다는데
에뛰드 공홈 발색샷으론 핑크빔이 와닿지 않는다



쿨톤 베이스로 유명한 NO계절학기

사실 나는 다크써클 음영존이 짙기 때문에
내 눈엔.. 바르나 마나 일 것 같은데

연한 색의 섀도우를 깔아야할 때
베이스로 깔면 위의 섀도우가 투명하게
올라올 수 있기 때문에 구매


하아.. 마법의 블렌딩은... 정말 안사고 싶었..
미세 펄이 있음에도 베이스는 물론, 
블러셔로 사용하는 분들도 많았고
극찬했기에 어쩔 수 없이 샀어요.

어차피 쿨톤은 발색 짱짱하게 하는 것보다
옅고, 투명하게 섀도우를 쌓는 메이크업이기 때문에
큰 실패는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또, 아시죠?
2018 올해의 컬러는
바이올렛라는 것!

와인, 오렌지, 코랄 등의 팔레트는 흔한데
바이올렛 팔레트는 보기 어렵잖아요!


 강남 퍼스널컬러진단 웜앤쿨 ::: 나의 퍼스널컬러, 여름 쿨톤(여름 라이트)

퍼스널컬러 여름쿨톤, 여름 라이트 컬러 총정리 / 화장품 추천



빨리 배송이 되서
실제 내가 직접 만저보고 발색해보고
눈두덩이에도 올려보고

사용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