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정자역 무한리필 [지글] ::: 돼지고기, 소고기, 냉면까지 모두 무한리필 가능한 분당맛집으로 추천해요!


정자역 고기뷔페를 다녀왔어요!

사실 고기뷔페를 가서 뽕 빼고 올 정도로 먹는 편이 아니라서 정말 고기질이 좋은거 아니면 잘 안가게 되는 것 같아요! 생각해보면 분당에 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고기뷔페가 있던가...? 생각해보니까 또 그렇지도 않네요 ㅋㅋㅋ 


TEL ) 031-716-9291

주말 11:30 - 22:00
평일 11:30 - 22:00
Break time 15:00~17:00


주중점심 ::: 19,900원
주중저녁 ::: 20,900원
주말/공휴일 ::: 20,900원

푸르지오 시티 상가동 2층에 있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3시부터 5시 까지라 시간맞춰 가시면 좋겠죠?




무한리필로 돼지고기, 소고기는 물론이거니와 뷔페처럼 다양한 음식들도 곁들어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고기 먹을 때 탄수화물을 꼭 드셔야하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여긴 공기밥도 냉면도 무한리필이거든요!

생생정보통 맛집 그거 다 광고 아니야?라고 생각했던지라 이런 광고봐도 지나쳤는데요!
저와 같은 생각 갖고 있던 분들이 정자역 지글에 가신다면 그 생각 깨지실거에요 ^0^

고기도 신선하고, 다양한 부위의 고기는 물론 디저트, 쌈채소, 사이드메뉴 퀄리티가 엄청나거든요!

저는 고기먹을 때 꼭 쌈을 싸서 먹어요. 고기 먹을 때 채소 먹으면 죄책감이 덜하더라구요!
더 건강하게 먹은 느낌만 남을뿐 ㅋㅋㅋ 또 쌈 싸먹으면 배 금방 꺼지니까 더 많이 먹게돼요 ^0^

쌈 채소 종류도 다양하지만 굉장히 신선해요. 채소 끝부분에 노랗게 시들은 부분이 있거나 흙이 묻은 부분은 전혀 찾아볼 수가 없었어요. 원하는 만큼 마음껏 먹을 수 있도록 양껏 준비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내 돈주고 먹는거지만 때떄로 양이 너무 적게 준비되어 있으면 .. 기분이 좀 그렇잖아요? 이걸 먹으라는거야 말라는거야.. 싶고요 ㅋㅋㅋ 

고기 드실 때 쌈무 드시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쌈무가 대야만한 크기에 담겨져 있네요!
양파짱아찌도 대야만한 크기에 ㅋㅋㅋ

돼지고기뿐만 아니라 소고기도 무한리필로 드실 수 있기 때문에
소고기를 위한 스테이크 소스도 준비되어있었어요!

이런 작은 서비스가 고객들한테 큰 차이로 다가오잖아요! 사장님 센스 엄지척

우삼겹을 찌개에 퐁당하면 왜이렇게 기름지고 고급진 맛이 나는지 T^T

찌개에 넣을 애호박, 두부, 팽이버섯, 고추도 가득 준비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처음처럼 고퀄리티로 먹을 수 있어요.

고기 먹느라 찌개가 너무 쫄아들었다면 된장육수를 더 부어주면 되구요!

자박하게 끓여진 된장찌개에 소면을 넣어먹으면 그것 또한 별미잖아요?
그런데 지글 사장님은 그것 또한 제공해주십니당. 사장님 마인드 너무 멋있죠


고기 먹고 나서 입가심으로도 좋은 오뤤지에 화채까지!
요거트에 뿌려먹을 시리얼도 종류별로! 

잠시만 여기 가격이 얼마였지???? 싶을 정도로 먹을 것이 정말 많아요

두부 참 좋아하는데요! 고기가 맛있어서 먹지를 못했어요.
욕심부려
담아놓고 다 남기는 거 싫거든요.

지글은 환경부담금 5천원이 있어요.
욕심껏 담아놓고 버리시는 분들 제발 그러지 마세요!

회먹으러 가면 리필 두번해서 먹는 ㅋㅋㅋ 콘샐러드 여기선 쳐다도 보지 않았어요
고기 먹을 꾸야 고기 고기!

제가 지글에서 소고기, 돼지고기만 먹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나요?

아니, 아니, 아니죠!

눈 휘둥그레질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있어요! 샐러드부터 스파게티, 떡볶이, 깐풍기까지! 
샐러드바에는 먹고 또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이 가득해요! 

지글에 있는 모든 고기, 음식, 디저트를 하나씩 다 먹고 나온 사람이 있을것인지 의문이 들 정도로! 다양해요!

한 켠에 마련된 사이드 뷔페에요! 엄청나죠.
19,900원에 돼지고기, 소고기, 뷔페까지 모두 무한리필이에요.

애슐리 갈 필요 있나요? 여기가 더 맛있는데요??

사이드 메뉴라서 맛이 아쉽지 않을까 했었는데, 깐풍기가 너- 무 맛있는거에요! 

불판이 달궈지는 동안 깐풍기도 게눈 감추듯 먹었어요!

지글 이용후기를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시면 음료 1캔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어요!
저희는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사이다를 무료로 먹었지용!

고기집에서 냉면 추가로 돈 내고 먹은 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엄지엄지척!
진짜 여기는 짱이에요!

 분당고기집추천으로 그치는게 아니라 분당 맛집 등극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아요!

매장에서 기계로 직접 뽑은 냉면이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가서 주문하면 바로바로 나오는데, 면뽑는 시간 잘못맞추면 20,30분 기다리셔야해요!

샐러드바 음식 먹으면 되니까! 전혀 짜증나지 않았어요!
그런데 비빔냉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페이스 조절해서 고기랑 같이 먹을걸 싶기도 하고..T^T

그럼 이제 고기를 가지러 가볼까요~


고기는 삼겹살, 오겹살, 생포갈비, 부채살, 가브리살, 토시살, 등심, 양념갈비 등등 고기 부위는 정말 다양해요!
취향에 맞게 몇번이고 즐기실 수 있어요!

오늘 아주 고기가 좋다고 추천해주셨던 생포갈비에요!
미금에서 생갈비 먹었을 때 정말 맛있어서 반한 적이 있거든요! 그 때 생각이 나서 바로 집었던 생포갈비!

고기가 싱싱하고 비계와 살코기가 적절해서 더 좋았어요. 고기는 절대 얇지 않습니다! 

두툼두툼

많이 드시는 삼겹살과 오겹살은 심지어 국내산이에요! (기절)
그런데 여기 진짜 고기가 신선하고 질이 정말 좋았어요! 고기도 투툼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저는 매일 서현에서만 친구들을 만났던 지라 정자역에 이렇게 맛있는 고기집이 있는 줄 몰랐어요T^T

원래 생포갈비부터 먹으려고 했는뎈ㅋㅋㅋㅋ 고기 손질해주시는 보스께서!
뷔페에 왔는데 돼지고기부터 먹을꺼냐면서 ㅋㅋㅋ 소고기부터 먼저 먹으라고 ㅋㅋㅋ 헤헷

정말 고객 사랑 대단하시다...♡


눼에 소고기부터 먹고 올궤여!

그런데 제가 요즘 정말 푹빠진 것은 이 우삼겹이에요!
된장찌개에 넣어먹는 것도 맛있지만, 저는 이 기름지고 야들야들한 고기를 구워먹는것이 더 좋아요!
양파절임과 함께 먹으면 정말 기름지고 새콤하고 
몇번 씹지도 않았는데 입에 없써!!!

그런데 얇아서 금방 익어 ^0^
성격 급한 나랑 딱 맞앙

돼지갈비는 고기 맨 마지막에 먹으려고 했는데.. 양념맛이 어떨지 너무너무 궁금했는데!!
고기 먹고 냉면먹고 아이스크림으로 넘어가는 바람에 SKIP.. 

했으나 여기 또 갈꺼니까 괜찮아요 ^0^


너는 다음에 내 입으로 드루와

고기의 색깔이 분홍빛이 도는 걸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신선해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를 먹었을 때도 고기 냄새는 전혀 느끼지 못했어요.

또한 고기가 오래되면 구울 때 고기 주변으로 육즙이 비계처럼 빠져나가잖아요?
그런 것이 전혀 없습니당!

불판에 고기를 올리고 사진을 찍었는데요 ㅋㅋㅋ 그 뒤의 사진은 먹느라 없어요 T^T
아마추어처럼 실수를 하고 말았군요

그러나 고기 두툼한거 보이시죵?


고기 드시러 가신다면 정자 지글 가세요! 

고기 무한리필 생각중이시라면 정자역 지글 가세요!

뷔페 가실거면 다른데 말고 정자역 지글가세요!

사실 저는 음식점에 구비되어 있는 서비스 아이스크림을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에요 ㅋㅋㅋ
두번, 세번도 먹을 수 있어요!

여기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쫀쫀한 식감이라 너- 무 맛있어요!
 두번 먹었어요♡


나도 이 아이스크림 통 갖구 싶다아
저는 아이스크림 너- 무 좋아해서, 드라마에서처럼 남자가 아이스크림 안에 반지를 몰래 
넣어두고 프로포즈 한다면 정말 짜증이 날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가지고 장난치지마!!!!!!!!!!!!

평일 점심에도 샐러드바 이용가능하네요! 짱이다 짱!

갈비와 냉면을 8천원에 먹는 거면, 물론 무한리필은 아니겠지만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으니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이죠!


주말 11:30 - 22:00
평일 11:30 - 22:00
Break time 15:00~17:00


주중점심 ::: 19,900원
주중저녁 ::: 20,900원
주말/공휴일 ::: 20,900원

맛있는 저녁 한 끼 한 곳이라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평일 5시 반쯤 갔었는데 그 때에도 테이블이 삼분의 1은 차 있더라구요! 확실히 분당 맛집이라 말할만 하죠? 무한리필로 돼지고기, 소고기는 물론이거니와 뷔페처럼 다양한 음식들도 곁들어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정자역 지글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