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인천 신포시장 데이트 ♪ 백종원 푸드트럭 텐동 맛집(온센) / 신포시장 닭강정 / 흑백사진관

인천 신포시장 데이트 코스 추천

백종원 골목식당 텐돈집, 인천 신포시장 푸드트럭 덴돈집


인천 신포시장 닭강정의 유명세에
언젠가 인천 놀러가야지~ 가야지만 했었는데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프로그램에서
튀김덮밥을 극찬 하는 백대표님의 모습에

 이번 데이트는 인천이다!


떠나장^0^



인천 신포 푸드트럭 맛집 온센 덴돈집 위치

매주 월요일 청년몰 휴무
포장 주문 가능.
전화 예약 당분간 운영 안함.



 저는 금요일 오전 9시 53분에
인천 청년몰 눈꽃마을 텐동(덴동)집 온센에 도착했는데
너무 많은 사람들이 줄지어 있어서 당황했어요.

허허헣
헛웃음이 났다고 한다.

뛰는 박규나 위에 날아다니는 사람들...
방송의 힘이 대단하구나!!!


인천 맛집 텐돈집 대기시간, 꿀팁

9시 53분에 도착했음에도
대기번호 31번 뜨악.

명단에 이름, 포장/테이블, 수량을 적으면 되는데요!
나중에 추가주문이 안되는 점 유의하세요!
주로 2개씩 주문하시지만, 4개씩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희가 대기번호 31.

앞의 30번이 각각 2개씩 주문한다고 하면 60개.
사장님은 15분당 6개 나온다고 했다.
60개가 나오려면 150분 = 2시간 30분이 걸린다.

11시 30분부터 텐동을 만듦.
따라서 2시쯤 먹을 수 있다...

나는 9시 53분에 왔지만 말이다..


인천 신포시장 맛집 신포닭강정 가격 솔직후기

따라서 주문한 텐동을 기다리는 동안
신포시장에 가서 닭강정(중)을 먹었어요.

짧은 평을 하자면, 닭강정은 아니였어요!
튀김옷이 바삭하고, 물엿이 많이 사용된 치킨정도?


신포시장에서 닭강정을 먹고, 카페에 들려 노닥거리다가
12시쯤 도착하니, 이미 오전 대기 명단은 끝난 상태였고

이제 막 조리가 시작되서 대기번호는 한자리 수 진행중

테이블에서 먹는 사람들도 있고
포장으로 가져가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인천 신포시장 청년몰 흑백사진관 가격 크기

날이 더운데 광장에 죽치고 있긴 아깝다는 판단이 들어서
신포시장 눈꽃마을 청년몰에 있는 흑백사진을 찍으러 갔어요.

텐동집은 대기시간이 길기 때문에
커플이라면 흑백사진도 찍고
사람 없는 공간에서 더위도 피하고

흑백사진관 들리시길 추천합니다!


 4X6 5,000원

 1장 5,000원

 5X7 5,000원

 4장 19,000원

 A4 15,000원

 6장 27,000원

사장님이 전신샷, 상반신, 클로즈업으로도 찍어주셔서
엄청나게 많은 사진 중 단 1장만을 고를 수가 없었다..

아니, 그런데 ㅋㅋㅋ
6장에 27000원이면 1장당 4,500원 꼴인데
8장 40,000원 받으신건.. 너무해여..



흑백사진관에서 사진 찍고 
광장에서 사진찍고 노는데

이름이 호명되어서 쪼르르 갔어요.
그 시간은, 오후 2시 20분!

남자친구의 예상시간은 2시였는데
4개씩 포장해가는 분도 있어서
조금 늦춰진 것 같아요!


인천 맛집 덴동집 요이텐동 가격

현재 점심특선으로 요이텐동(5,000원)만 주문가능해요.
새우1 + 단호박 + 가지 + 꽈리고추 + 김

사장님 대박나셔서, 매장도 꼭 차리시면
방송에서 보았던 온센타마고도 꼭 먹으러 가고 싶어요!


좌석은 4개-5개 있었는데
햇빛 비추는 쪽 말고 안쪽으로 자리 안내해주셨고
테이블 아래에는 가방걸이가 있어서 편했어요!

청년몰 광장에는 에어컨이 있는 휴게몰이 있어서
거기서 편하게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저와 남자친구는 사장님의 손짓을 가까이 보고 싶어서
테이블에서 먹기로 했구요!


테이블의 좋은 점은
사장님의 모습을 가까이 볼 수 있다는 것!

남자친구는 ㅋㅋㅋ
대기명단 작성할 때부터
연예인봤다고 ㅋㅋ

자기 연예인 첨봤다곡ㅋㅋㅋ

모야~라고 답했지만,
사장님 얼굴 너무 작아서 놀람 ㅋㅋㅋㅋ

진짜 연예인인가?


이 땐 몰랐어요.
저 새우가 나의 인생새우튀김이 될 줄은..



이 땐 몰랐습니다.
세상 가장 달콤하고 바삭한 단호박튀김이었단 것을


백종원 극찬 푸드트럭 맛집 튀김덮밥 온센 솔직후기


정말 남자친구의 계산법처럼 오후 2시 26분에 먹게 되었어요
크으, 빨리 먹고 싶어서 흥분했어요.
초점 다 나가서 올릴 사진이 읎어요ㅋㅋㅋ

방금 전 기름에서 담금질되어서
반들반들 예쁜 요녀석들

내가 바삭하게 씹어주겠서!



남자친구가 극찬 했던 가지튀김이에요.
저는 김튀김, 꽈리튀김, 새우튀김이 인상적이었어요.

ㅋㅋㅋㅋ

결국 다 인상적이었다는 것...



새우튀김은 인생에서 먹은 새우튀김 중 최고였구요.
김튀김은 바삭하지만 사라지는 식감이 좋았고,
단호박튀김은 단호박이 참 달아서 맛있었고
꽈리고추튀김은 느끼한 맛을 딱 잡아주는 깔끔한 맛이었어요.



가지는... 제가 가지 맛을 모르지만..
물컹한 식감이 전혀 아니라 감자느낌이었어요!
전문 중식당에서 먹었던
흐물한 어향가지보다 훳배 맛있었던건 인정.



튀김덮밥이라 느끼할 줄 알았는데
그런 것 없이, 밥 양도 적당했어요!
쌀 한톨도 남기기 싫어서 입안으로 사사삭 했찌요.



한시도 쉬지 않던 사장님의 손.

알바생이 도망갔다고 되어있던데,
저두 텐동 먹으러 일찍 왔지만,
더운데 기름 앞에 서있는 온센 직원분들도
참 대단하고, 감사해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너무 허겁지겁 먹은 것이 아쉽지만
남자친구와 굉장히 맛있는 한끼를 했고
한 번 더 가고 싶은 맛집이에요!

푸드트럭은 오전 일찍가야돼서
분당에 사는 저는 자주자주 못갈 것 같지만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 하튜하튜♡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맛집 ♪ 분당 서현 평양면옥 솔직후기(평양만두, 평양냉면, 비빔냉면)

을지로 페럼타워 수요미식회 맛집 ♪ 안즈, 두툼하고 부드러운 일본식 돈카츠 맛집

군산 여행 맛집 ♪ 지린성 고추짜장 (백종원 삼대천왕) / 군산 현지인 로컬 맛집/매운맛 도전

수요미식회 콩국수 맛집/ 고모네 원조 콩탕황태탕 / 올림픽공원 데이트 맛집/둔촌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