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져라 얍

[청담동 본샵] 이목구비 확 잡아주는 초코브라운 염색 잘하는 미용실(feat. 본샵 창엽 디자이너) / 여름쿨톤 톤다운 염색 추천컬러

청담동 헤어샵
청담 헤어샵
염색 잘하는 미용실
압구정 미용실
압구정 본샵 창엽디자이너
압구정 염색
압구정 단발머리
초코브라운 염색
여자 단발머리 앞머리
여름 쿨톤 염색 초코브라운



평일 05:00 - 20:00
주말 05:00 - 20:00

압구정로데오역 4번출구 근처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건물 2층 BON#


제 염색을 담당해주신 창엽디자이너님은
금요일 휴무에요! 참고하세욥!

010-5477-1656



청담동 헤어샵, 본샵 내부에요!
전체적으로 하얗고 깔끔해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아 좋았어요!


잡지도 이- 만큼 있구요!


챙겨주신 음료와 간식이에요.
시원한 아메리카노는 짱맛!

신 맛없는 고소한 탄 맛 ㅋㅋㅋ



푹신한 쿠션을 무릎위에 올리고 있으면
왜이렇게 편한지 몰라요^0^

안해도 자체 쿠션 빵빵한뒈!


여름 염색 톤다운 초코브라운


저는 1월달에 애쉬브라운으로 염색을 했는데
톤다운을 할지, 밝게 유지할지 고민하다가
어중이떠중이 머리인 상태였어요!

물이 많이 빠져서 노란기가 많이 돌고,
지저분해보이죠

괜챠나여!
압구정 본샵, 창엽쌤이 있으니깡!
^0^





창엽디자이너님께서 저는 얼굴이 흰편이라
컬러는 크게 구애받지 않는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러나 제가, 노랗게 얼룩덜룩한 머리색이 지겨웠기 때문에
초코브라운으로 톤다운을 하기로 했어요!

톤다운이지만 너무 어둡지 않게,
살짝 붉은기 있는 초코브라운으로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압구정 본샵, 청담동 본샵 헤어 시술 가격, 염색 가격, 펌 가격


청담동 미용실, 본샵의 헤어시술 가격은 위의 사진과 같지만
진행하는 이벤트가 다를 수 있으니
전화로 문의해보시는 것이 더 정확할 것 같아요!


압구정 본샵, 청담동 본샵 인스타그램 이벤트

현재 본샵에서 찍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컬러샴푸로 헹구고
트리트먼트 받았어용!


제가 굉장한 손상모였어요!

그런데 염색 후, 집에 와서, 다음날 머리를 감아봐도
모발이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역시 이래서 청담, 이래서 압구정, 이래서 본샵!

염색 후 모발 손상 전혀 못느꼈습니당!
아주 찰랑찰랑해요!



여름쿨톤 여자 염색 톤다운 초코브라운


얼룩덜룩한 노란머리에서
이목구비를 차분하게 잡아주는
초코브라운으로 염색 완료!

저는 여름쿨톤인데,
저는 얼굴이 하얀편이라 대부분의 미용실에서
애쉬컬러를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애쉬컬러가 좀 밝기 때문인 것 같아요!

그러나,  사실 여름쿨톤들은 애쉬브라운같은 색보다는
자연모발색, 혹은 초코브라운, 와인색이 어울린다고 해요!


머리를 말려주는 손길이 살랑거려서 죠하


제가 얼굴이 좀 긴 편이라
단발을 하기로 결정했구요!

창엽쌤께서 엄청나게 심혈을 기울여서
잘라주시는 것이 느껴져서
컷트 내내 숨쉬기 힘들었어요 ㅋㅋㅋ




크으
초코브라운 색 넘나 예쁘고
단발도 넘나 맘에 들어버리는데

이마 살짝 비치는 시th루 앞머리도
넘나 맘에 들어버리고~


저 부드러운 손목 스냅을 
어떻게 따라 하겠습니깡


염색 잘하는 청담동 압구정 미용실, 본샵, 창엽디자이너

요기는 압구정 본샵,
창엽쌤의 손길로 태어나는 내 머리!



크으

컬러 정말 예쁘죠!
톤다운했지만
여름에 맞게 너무 어둡지 않아서
얼굴색을 살려주는 것 같아 좋더라구요!

단발 하기잘했어
역시 신의 한수야!

^0^


+

외모 비수기라 셀카 안찍은지 정말 오래됐었눈데
역시, 여자는요!

아 요즘 뭔가 셀카 안예쁜데?
이런 맘이 들면,

머리할 때입니다!


요건 제가 고데기로
쓱쓱 머리 끝을 깐거에용!

창엽 디자이너님께서 컷트를 잘해주셔서
어설픈 솜씨로 해도 요렇게 고데기가 잘먹드라구요!




압구정(청담동) 본샵 창엽디자이너, 예약하고 갔지만
실력이 남다르셔서 그런지 쉴 틈없이 바쁘시더라구요!

예약하시는 거 잊지 마시구요!

보통 톤다운한다고 하면 
밑도 끝도없이 어두운 색으로 해주는 곳이 있어요.

저는 여름쿨인데 넘나 겨울쿨이 되면 정말
화장하기 너무 힘들거든요 ㅋㅋㅋㅋㅋ

근데 압구정 본샵에서 받은 초코브라운염색은
여름에 맞게 너무 어둡지 않은 톤다운에,
살짝 붉은기가 돌아서 더 예뻣어요!


염색을 생각중이시라면
꼭 가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