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정한 맛평가

홈플러스 치킨 솔직후기 셰프컬렉션 ♪ 두마리 14,900원 매콤달콤바삭 두마리 닭강정

홈플러스 치킨
홈플러스 1+1 치킨
홈플러스 후라이드
홈플러스 양념치킨
홈플러스 바베큐치킨


요즘 들어
홈플러스가 가까운 것은
축복이 아니더냐!
라는 생각이 듭니다



닭 두마리가 적절히 나눠져
바베큐,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이 되고
그 가격이 14,900원


국내산 닭 2마리가
1만 5천원이 안되는 가격...
와 진짜 이 가격 실화냐




흥분하느라고
후라이드 치킨의 사진은
죄 다 흔들렸어요 ㅋㅋㅋㅋ

바베큐 치킨은
단순히
후라이드 치킨 위로
마늘후레이크와 바베큐 소스를
뿌린거에요!




마늘 후레이크가 바삭합니다
바베큐 소스는 좀 짰어요.
위쪽 치킨들에 대량 살포되어서
위 쪽 치킨을 먹을 때
좀 많이 짰어요.




가격 저렴하다고
냄새나고
튀김 옷 눅눅하면
돈주고 안사먹잖아요!

홈플러스 셰프컬렉션
매콤달콤바삭 두마리 닭강정은
닭냄새 없어요!

만든지 시간이 지난지라
입안에서 바삭! 씹히는 맛은 없는데
튀김 옷 과하지 않았고
기름 먹은 튀김맛 아니었어요!




바베큐 소스가
생각보다 짜서

엄마는 양념치킨을 더 좋아하셨어요!

아주 살짝 매콤한데
달콤한 맛이 더 강했어요!

땅콩 뿌려진 것 보소
인자함의 지표시다



약간, 배달 온 치킨을
당일날 먹는게 아니라
그 다음날 남은 치킨을 먹는 맛!

튀김 옷에서 기름 먹은 맛이났으면
안먹었을텐데

저렴한 가격치고
닭 크기가 좋고
냄새 없고
양념으로 촉촉해져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재구매의사 있어요!
친구들이랑 집들이할 때나
음식 하나씩 사서 나들이갈 때
홈플러스에서 이 치킨 사들고 갈 것 같아요!




14,900원에
닭다리가 4개, 날개가 4개인데

안 살 이유 있나요!
홈플러스 갈 때 보이면 꼭 사기!


[냉정한 맛평가] - 홈플러스 빵 추천 1+1 ♪ 소보로슈크림데니쉬 & 마늘소보로크로와상


공감과 댓글은 사랑 하튜하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