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가득 체험많이

분당 서현VR카페 ♪VR SWAG 서현 데이트 추천코스 / VR체험 VR스웨그

한파특보에 찬바람 쌩쌩부니 밖에 쏘다니는건 정말 힘든 것 같아요. 겨울엔 꼭 실내데이트를 즐기는데요! 영화보거나 카페 안에 콕 박혀 있는건 조금은 지겨운 것 같아요! 저는 요즘 VR카페에서 데이트 하는게 제일 좋아요! 노래방, 카페 콕보다는 VR을 실내데이트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사실 저는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게임의 역사가 멈춘 여자인데요 ... 나이 역추적 가능? ㅋㅋㅋㅋ대한민국 남자들은 게임을 기본 10년은 해왔으니까 처음하는 게임도 착착 스코어 따더라구요! 그런 남자친구 모습에 '아 나는 게임 못하는데.. '하면서 같이 VR하는게 망설여졌지만, VR은 정말 눈앞에 있는 현실처럼 생생해서 그 누구보다 열심히 총질하는 나를 발견하게 되죠!

서현 이색데이트
분당 VR, 서현 VR 카페
서현 데이트코스

하면 할수록 재밌는 VR게임
분당 서현 VR카페, VR SWAG 소개해드릴게요!


서현 VR카페, VR 스웨그는 
서현동 이랜드프라자 5층에 있어요!

서현동 이랜드프라자 5층
(서현역 3번출구 6번게이트)

TEL) 031-701-8596
매일11:00~24:00 라스트 게임: 23시


엘레베이터를 타고 5층에 내리시면
가상현실멀티게임 카페, VR SWAG가 바로 보여요!

VR스웨그의 영업시간은 위와 같아요!
마지막 게임 시작 시간은 오후 11시! 잊지마세요!

서현 VR 카페, VR 스웨그 이용요금을 설명할게요!

평일 요금

 30분

 8,000원

 70분

 13,000원

 100분

 18,000원

 주말 요금

 30분

 9,000원

 70분

 15,000원

주말보다 평일 요금이 좀 더 저렴해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대기 시간이 많을 땐 1시간까지도 간다고 하니

평일 방문하시길 추천해드려요!!

청소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30분 

 6,000원

70분 

 10,000원

100분 

 15,000원

청소년들은 더 할인 되기 때문에
학생증을 꼭 가져가세요!


 적립금안내

현금 

8% 

카드 & 현금영수

2% 


저희는 두명이서 70분 2인(13,000)을 골랐어요!
다른 VR카페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서현에는 이색 놀거리가 정말 부족했는데
앞으로 VR스웨그에서 놀려구요!

저희는 평일 1시 반쯤 갔는데, 방학이라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30분 정도 대기했구요!
그 동안 어떤 게임을 할지 골랐어요!


VR 스웨그에 준비된 게임메뉴 책자는 난이도에 따라 2권으로 나뉘어요! 하나는 쉬운거, 하나는 연령대가 높은 게임(그래픽이 잔인한, 게임의 난이도가 높은 게임)들을 분류해놓으셨더라구요.

VR 스웨그는 대기시간을 제외한 실제 방 안에서 플레이를 진행한 시간만 측정이 돼요! 따라서 제가 70분을 결제했다면, VR 체험의 시간이 70분이라는 거죠! 다른 게임을 하기 위해 기다린 시간은 제외되는 거에요!

위의 사진을 보면 게임메뉴에는 게임의 사진과 간략한 소개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빨간 상자로 표시해 놓은 것을 주의해보세요! 이 게임을 할 수 있는 방의 넘버에요!

따라서 VR스웨그에서 대기하시는 동안 내가 무슨 게임을 하고 싶은지 고르시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직원분께서 이용가능한 룸으로 안내해주실거에요! 게임을 진행하시다가, 현재 이 방에서 할 수 없는 다른 게임이 하고 싶으신 경우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됩니다!


VR 스웨그에서 VR체험 시 주의사항이구요!


패딩같은 두꺼운 외투를 많이 입는 겨울에는
외투를 행거에 걸어 보관하셔도 되구요!
짐은 사물함에 따로 보관하실 수 있어요!

VR 스웨그는, VR 카페인만큼
다양한 음료와 간식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열심히 게임을 하다보면
목이 마르기 때문에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저는 VR이 처음이 아니라서 어려운단계가 모여져 있는 책자에서 하나, 쉬운단계책자에서 하나씩 골랐는데요!

사장님께서 게임 설명과 추천을 정말 잘해주셔서
주저없이
Serious Sam VR :  The Last Hope을 골랐구요!

데이트할 때나 친구들끼리 갔을 때
즐겁게 웃기 좋은 VR게임으로
Richie's Plank Experience
빼놓을 수 없잖아요!

케이크 줍기 게임
도넛 줍기 게임은

시우민 VR게임, 장동민 VR게임으로
너무 유명하죠!


서현 VR카페, VR 스웨그는
기본적으로 1룸 1인 배정이에요!

한 방에 2인 VR 2대가 설치된 VR카페도 가본적 있었는데, 둘 다 VR헤드를 쓰고 게임을 진행하다 보니까 움직임이 큰 게임의 경우 서로 다칠 수 가 있어서 좀 위험하더라구요!

1룸 1인실은 처음엔 좀 어색했는데
마이크 설정이 되어있어서 친구와 이야기 나누면서 게임 진행할 수 있구요! 

안전해서
저는 정말 만족했어요!

또,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설명과 진행방법, 팁을 담은
VR스웨그만의 게임팁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3분정도의 영상이 있어서
난이도가 있는 VR게임인
Serious Sam VR : The Last Hop도
금새 적응하여 즐겁게 게임할 수 있었어요!

VR 게임 시작 전,
위생안대 착용 후, VR헤드를 착용하시면 됩니다!

위생적으로 훨씬 깔끔해서 좋았어요!


VR 헤드 뒤쪽에 달린 동그라미로
머리 크기에 맞게
헤드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구요!

이건 뭐 너무 직관적이라
착용하기 쉽더라구요!

게임할 때 제일 멋있는 내 남자친구 ^0^
남자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라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Serious Sam VR : The Last Hop
남자친구의 VR게임 진행 영상이에요!

너무 머시떵!
포탄을 총알을 쏘아 빠개버리는 것
오는 놈 죽는다

게임을 아주 살벌하게 해버려~

Richie's Plank Experience
건물 난간에서 케이크 잡는 게임을 하는데
너무 무서워서
한발은 엘레베이터에 고정해놓고
긴 상체를 이용하여

케이크 잡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주저주저
아래를 본 순간 외나무 난간을 건널 수가 업따

넘나 귀엽죠

서현 데이트 코스로 VR을 꼭 추천합니다!

브이알스웨그에서는
위의 사진처럼 레이싱 게임도 즐길 수 있어요
드릉 드릉
어디 한번 내 성깔 보여줘엇?????

남자친구한테 운전실력 
허세 좀 부리려고 했눈데

마지막에 케이크 줍기에 너무 열중해가지고
못했어요

아쉬워서 또가려구요 ^0^

넘 재미떵


VR카페 자주 가보았는데
그 중에서 가장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게임의 몰입을 깨지않으시면서 적재적소에 나타나
게임 설정을 돕고 홀연히 사라지시는 ㅋㅋㅋㅋ

VR체험이 어찌되었건, 시간에 내는 요금이기 때문에
게임 설명이 너무 길어진다거나
사용방법을 오래 설명하면
사실 좀.. 그렇거든여

근데 VR스웨그에서는 그런점의 불편함은 1도 느끼지 못했어요!
추천해주시는 게임은 정말 재밌었어요!!!!!

게임은 다양하고!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저는 재방문 의사가 있구여!
남자친구와 자주 찾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