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져라 얍

겟잇뷰티 뷰라벨 수분크림,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크림(피지오겔AI리페어크림,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비교)

추운 겨울 저녁, 전기장판 위에 누워서 텔레비전을 보다가 우연히 겟잇뷰티 1회를 본방사수하고 말았습니다. 겟잇뷰티가 언젠가부터 광고로 난도질되면서 보고싶은 마음도 생기지 않고.. 관심도 없고.. 그랬어요.. 그런데 이번시즌은 뷰라벨이란 이름으로 광고 없이 철저한 팩트로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선정하더라구요!

겟잇뷰티 2018 수분크림 순위
겟잇뷰티 악건성 수분크림
더마토리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선정한
건성피부 & 악건성 피부에게 맞는 수분크림


겟잇뷰티 2018 수분크림 순위는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어요! 제가 겟잇뷰티ㅣ 본방사수 하면서 저거 사야겠다!!!하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저는 분명 건성이지만, 악!!!건성이야 라고 말하기는 싫은게 '내 피부 더 버텨봐! 으으 버텨!'라며 자생능력을 키워주고 싶은 주인이랄까.. 아침에는 기초케어 위로 메이크업을 해야하기 때문에 무거운 제형을 바르지 못하지만, 밤에는 충분히 보습해주어요! 왜냐하면 집에서는 전기장판 위에서 살기 때문에, 한밤중 저의 전기장판은 최대 고온으로 맞춰져서 달궈지기 때문에 아침이면 너무 건조하거든요 !

제가 겟잇뷰티 뷰라벳 선정 수분 크림(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숨37도 타임리스 워터젤, 더마토리 하이포 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크림, 케어놀로지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 중 더마토리 하이포 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크림을 구매한 이유는 1ml 가격이 가장 저렴했기 때문입니다!

1월 26일에 11,97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2월 1일에 시작해서 2월 2일에 받았어요. 겟잇뷰티 방송때문에 물량이 없었는지 중간에 배송 지연된다는 문자도 받았어요. 기분이 안좋은 것은 그 사이에 네이버 블로거들 협찬이 많이 됐더라구요?... 그래서 아... 안촉촉하기만해봐 진짜 가만안둔다 -_- 라는 복수혈전 마음으로 이 포스팅을 시작하려 했는뎈ㅋㅋㅋ

화장품을 잘못샀숴..
으허허헝


제가 겟잇뷰티를 본방으로 보면서 뷰라벨 수분크림을 검색했을 때에는 정보가 하나도 없었어요! 그래서 화해 수분크림 카테고리의 모든 화장품을 스크롤로 내리면서 제가 찍은 사진과 대조해 찾았거든요 ㅜㅜ.. 악건성 수분크림으로 나왔으니 당연히 밤크림으로 구매했는데 ㅋㅋㅋㅋ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
뷰라벨 선정크림이네여?ㅋㅋㅋ

하하하핳...
괜챠나
나 건성은 건성인데 악건성이얌
마침 잘돼따
크림에 오일 섞어 바르기 귀찮았는뎈ㅋㅋ

겟잇뷰티 뷰라벨을 통해서 더마토리 화장품을 알게된 분들 많으실텐데요. 크림과 밤크림 중 어떤 것을 선택할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을 위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크림 솔직후기 작성할게요!



이왕이면 성분 좋은게 좋은 저는 화해를 통해서
내가 용인할 수 있는 성분인가 아닌가를 확인하는 편이에요!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크림의
전성분은 아래와 같아요!

정제수, 글리세린, 안디로바씨오일, 메칠프로판디올, 쉐어버터,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식물성스쿠알란, 식물성오일, 포타슘세틸포스페이트, 1,2-헥산디올, 세테아릴알코올, 트레할로스,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데센, 베헤닐알코올,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에스이, 디메치콘, 갈조추출물, 한련초잎추출물, 병풀추출물, 무화과추출물, 꿀추출물, 카카오씨추출물, 인도멀구슬나무꽃추출물, 느릅나무뿌리추출물, 인도멀구슬나무잎추출물, 줄맨드라미씨추출물, 강황추출물, 홀리바실잎추출물, 참산호말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수,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올리브오일, 하이드로제네이티드팜글리세라이드, 스테아릭애씨드, 폴리쿼터늄-51, 세라마이드엔피, 소듐스테아로일글루타메이트, 부틸렌글라이콜, 아크릴레이트/C10-30알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알란토인, 트로메타민, 잔탄검, 판테놀, 프룩토올리고사카라이드, 덱스트린, 베타-글루칸,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크림건성피부, 민감성 피부를 갖고 계신 분들의 보습에 좋은 크림이에요! 보습에 좋은 글리세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1,3-부틸렌글라이콜이 들어있고 글리세린과 함께 쓰면 피부보호에 더 좋은 판테놀이 들어있어요! 피부 전정과 보호를 도와주는 알란토인 성분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보습력을 높여줍니다! 

다만 지성피부를 갖고 계신 분들은 더마토리 밤크림에 들어있는 알란토인이 피부 진정과 보호에는 도움을 주겠지만! 쉐어버터(시어버터)가 여드름을 유발한다거나 스테아릭애씨드가 모공을 막을 수 있으니 사용양에 주의를 하셔야할 것 같아요!


더마토리(Dermatory)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크림

50ml 18,000원

더마토리국내 색조브랜드 클리오에서 런칭알러지∙민감 피부를 위한 하이포-알러제닉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에요! 더마토리는 인체 누적 10회 첩보 테스트를 통해 특이적인 피부 자극성, 면역적 감작반응(알러지) 유발 가능성 확인 및 피부 반응 야기 등을 확인한다고 해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만 출시
하구요!

알러지 유해성분으로 고시된 20가지와 알러지 주의성분 78가지를 무첨가하여 알러지 피부를 갖으신 예민한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든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튜브형태의 화장품은
사용 후의 양을 가늠할 수 없어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심플한 패키지를 좋아하는 분들은
튜브형을 선호하시더라구요?

저는.. 환경보호와 거리가 먼가봅니다...(먼산)


더마토리 밤크림 뒷면 아래에는 제품을 개봉한 날짜를 적는 칸이 있어요! 화장품 개봉 일자를 기록하여 사용기한 내에 화장품을 소진할 수 있고, 오래된 화장품을 피부에 바르지 않도록 도와주는 건데요.

뭐든 듬뿍듬뿍 발라버리는 저는
크림을 1달이상 써본 적이 없어요.

제게는
불필요한 친절


이렇게 생얼을 공개할 일인가싶고
왜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저는 세안 후 물기를 닦지 않고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서 그 때 물기 닦아냄과 결정리를 한번에 해줍니다! 그런뒤에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갈락토미세스 발효에센스)와 오일을 섞어 만든 오일미스트를 얼굴에 쫙쫙 뿌려줘요. 귀찮은게 많은 성격이라 하게 된건데 이걸 사람들이 7스킨법이라고 하더라구요. 상술도 참 여러가지다 ㅋㅋㅋㅋ


밤크림이라는 이름답게
연고처럼 꾸덕한 제형인데
위의 움짤을 보면 흡수가 빨리 되더라구요!


실제 사용을 해보니,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보다 더 꾸덕했어요. 피부 위로 쫀쫀히 달라붙는 느낌이라 더마토리 밤크림은 메이크업 전에는 못쓰겠다. 밤에 나이트크림으로 써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왠걸, 흡수력이 굉장히 좋아요.

연고처럼 꾸덕한 제형이지만 피부 위로 떡지게 발라지는 딱풀제형은 아니에요! 수분보다 유분이 더 많은 제형임에도 얇고 스무스하게 발려요. 흡수가 빠르고 마무리감이 촉촉해요! 물론 메이크업 전 양조절은 필요하겠지만 끈적임이 많은 크림이 아니에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보다 꾸덕한 제형임에도 발림성과 촉촉함은 더 좋았어요!

조명 때문에 피부에서 피가 나네요T^T

한파특보, 칼바람 부는 추운 겨울에 바르시면
히터가 빵빵한 카페 안에서
볼 찢어지는 듯한 건조함은 덜 느끼실 거에요!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크림 72시간 보습이 지속된다고 해요! 이런거 어차피 홍보차원에서 만드는 자료기 때문에 저는 믿지 않아요ㅋㅋㅋㅋ

보습이 72시간 가는게 어딨습니까

악건성 크림으로 추천하는 피지오겔AI리페어크림보다 훨씬 촉촉함이 오래갔어요! 피지오겔AI리페어크림은 발랐을 때는 촉촉하지만, 30분도 안돼서 볼이 당기고 건조했어요. 느낌만 그렇게 드는거지 피부는 건조한게 아니야!라는 말을 하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엄청 볼이 당기던데요?? 피지오겔AI리페어크림은 안바르는게 더 촉촉했어요. 저는 진짜 피지오겔AI리페어크림을 건성으로 추천하는 블로거가 추천한 다른크림들도 피해요 '아 이블로거 광고 엄청하네 ㅋㅋㅋㅋ' 이러면섴

제가 광고 블로거 걸러내는 방법
피지오겔AI리페어크림을 칭찬했냐 안했냐입니다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크림을 바른 후에 피부에서 은은한 광이 나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어요. 밤크림을 나이트크림으로 바르셔도 무방하지만, 정말 건조함을 많이 느끼신다면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로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양조절은 필요하겠지만 말이죠!


더마토리 밤크림을 바른 쪽에서 더 광이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광이 나지만, 크림이 피부 위로 두껍게 쌓인 느낌이 아니라는것 ! 꾸덕한 제형임에도 흡수력이 좋아서 피부 위로 메이크업을 올려도 괜찮더라구요! 피부 위로 크림이 겉돌지 않았어요. 수분보다 유분감이 많은 크림을 사용하면 피부위로 두툼하게 얹어져서 손톱으로 파면 파일 것 같은, 두꺼움을 느낄 수 있어요. 더마크림 밤크림은 그런 답답하게 피부위로 쌓이는 두꺼운 보습감은 없었습니다!  

머리아픈 화장품 향이 없다는 점도 칭찬할만해요!


더마토리 밤크림 위로 파운데이션을 올려도 밀리거나 들뜨거나 하지 않더라구요. 

다마토리 밤크림은 극지성(초지성,완전지성)분들에게 추천해드리기는 어려워요. 그러나 악건성, 건성, 복합성(볼 부위의 건성) 피부이신 분들은 추천해드리고 싶어요.늦가을, 겨울, 초봄 등의 춥거나 환절기에는 보습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안그러면 피부화장 하얗게 뜨니까요!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크림 VS 크림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화장품 라인을 살펴보면 크림보다 밤크림이 훨씬 더 보습이 오래가잖아요. 그런데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의 크림과 밤크림의 피부 수분 함유량을 비교해보니, 더마토리는 밤크림보다 크림의 수분 함유량이 더 높더라구요!

제품 사용 직후 피부 수분 함유량은 61.895로 같지만, 제품 사용 48시간 후 밤크림(44.275)이 크림(44.824)보다 피부 수분 함유량값이 더 낮아요. 제품 사용 72시간 후를 살펴봐도 밤크림(38.306)이 크림(39.457)보다 값이 더 낮습니다.

전성분을 살펴보니 밤크림과 크림의 성분이 조금 달라요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크림에만 들어있는 성분>
안디로바씨오일(변성제, 피부컨디셔닝제), 식물성스쿠알란(모발컨디셔닝제, 수분증발차단제), 트레할로스(결합제, 유화안정제, 피막형성제, 보습제, 피부 보호제),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데센(향료, 모발컨디셔닝제,피부유연화제,피부컨디셔닝제), 디메치콘(다이메티콘;기포방지제, 피부보호제,피부컨디셔닝제,수분차단제), 카카오씨추출물(산화방지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피부컨디셔닝제), 스테아릭애씨드(향료,계면활성제),폴리쿼터늄-51(피막형성제,피부보습제), 덱스트린(흡수제, 결합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에만 들어있는 성분>
에칠헥실스테아레이트(피부유연화제), 사이클로메치콘(모발컨디셔닝제, 피부유연화제), 하이드로제네이티드팜글리세라이드(계면활성제,유화제), 맥아추출물(피부컨디셔닝제,피부보호제)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계면활성제,유화제,피부컨디셔닝제), 소듐스테아로일글루타메이트(모발컨디셔닝제,피부컨디셔닝제,계면활성제-세정제)

밤크림에만 든 성분들에는 피부컨디셔닝의 역할을 하는 성분들이 많았어요! 피부컨디셔닝제는 그 기능에 따라 습윤제(보습제, 피부 외층의 수분보유 증대), 유연제(부드럽게 유지하도록), 기타(손상피부개선, 피부탈락감소, 유연성 회복)로 나뉩니다!

그런데 왜.. 밤크림보다 크림의 피부 수분 함유량이 더 높은지는 이해가.. 잘 안가요.. 알려주실 분? (굽신굽신, 우리 서로 돕고.. 아니.. 배움을 받들겠습니다)


겟잇뷰티 뷰라벨 수분크림에서 선정한 더마토리 크림은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인데, 저는 밤크림을 주문했네요 ㅜ^ㅜ 그런데 밤크림에 전혀 실망하지 않았어요! 확실히 보습됨을 느꼈거든요! 수분이 빨리 증발되지 않아서 겨울에 히터 빵빵한 실내에서 건조함을 덜 느꼈어요! 

재구매 의사 있구요! 
클리오 세일에 쟁일 것이 하나 더 생겼네요
내 텅장...

날씨가 조금 더 풀리면, 그 때는 더마토리 크림으로 구매해 볼 생각이에요! 늦가을, 겨울, 초봄 등의 춥거나 환절기에는 보습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악건성, 건성, 복합성(볼 부위의 건성) 피부이신 분들은 추천해드리고 싶어요.